여태 별생각없었는데 가만생각해보니 넘나 이기적이고 모순인것같아서 찌는 글

저기 그쪽 외모가 너무 제 스타일이셔서그런데 연락처좀 알려주세요.
진짜 이런 상황 한두번 겪고,들은게 아님... 특히 길거리헌팅같은경우, 첫인상으로 알수있는건 외모가 전부인데.. 어떤 태도로 다가가는지, 내 옷차림은 어떤지 먼저 체크하고 다가가는게 예의라고 생각함.. 마치 여자가 튕기기라도 한다고 생각하는지 몇번이고 조름ㅠㅠ.. "아~ 여시씨도 남자 외모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일많이 봅니다만.. 또 생각해보니 여자들이 (급을 나누자는게 아님!!)자기보다 잘난 남자한테는 양심껏 대시하는건 찾아보기힘든데 남자는.. 가끔 어디서 나온 자신감인지 모르겠는 사람도 예쁘고 몸매좋은 여자한테 대시하는듯.. 그래놓고 거절하면 쒸익,,,쒸펄,,,,김치련,,,,이러면서 욕함 재수없다고. 상대방이 거절하면 그냥 조용히 물러나주시죠? 또 취향이아니라서 거절한다면.. 받아들일줄 알길..자존심세우지말고.. ★ 요약 ★ 여자들도 잘생긴남자 좋아한다 대시하고싶으면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줬으면(껄렁거리는 말투,되도않는 재간둥이인척..)
죄송해요 제 스타일 아니셔서..(거절)
사람은 외모가 중요한게 아니잖아요 마음이 중요하지..저 진짜 이상한 남자 아니에요! 차 한잔 해요! 알려주세요!
.....
진짜 모순이라고 생각하는게, 자기가 먼저 여자 외모만 보고 대시한거아닌가요..?
그래놓고 여자가 거절하면 외모가 중요하냐 타령...!..!!...!!
심지어 이런 부류들은 쉽사리 물러나질않으심.. 
자기들은 예쁜여자타령하면서 여자들이 외모본다,잘생긴남자 찾는다! 하면 실망이라는듯이 속물취급!
만에하나 번호 주고나서 연락오면 읽생각으로 줘버려도안됨..그냥 거절하고 자리를 벗어나는게 상책임
읽경우 간혹 이상한 사람같은 남자들 매우많음..ㅜㅜ
필자는 욕테러문자를 받은적있음. 신고한다하니 조용해짐

내 사랑을 받아달라고! 번호달라고! 사겨달라고! 왜 안사겨주는데! 빼애애액!!!!!!
남자들도 꾸몄으면 좋겠어.. 마냥 예쁜여자만 원하지말구..ㅠ..

인스티즈앱
현재 20초안에 풀면 9급 준비 가능하다는 문제..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