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방탈죄송합니다. 꼭 조언좀 해주세요.
일단 전 여대를 다니는 흔한 대학생입니다. 저는 고딩때부터 피부화장과 입술화장정도만 했다가 좀알아주는 제가 원했던 대학에 입학을 해서 부모님께서도 눈화장이나 염색 파마 등을 풀어주셨어요.(원래 좀 엄격하세요)
그래서 화장에 대한 지식이.또 화장품에 대해 아는것도 별로 없어요. 그냥 스킨케어 제품만 아이오페?(이것도 그닥 비싼제품은 아니죠ㅜㅜ)쓰고 나머진 그냥 저한테 맞는 로드샵 써요. 제피부가 예민하지도 않고 지금까지 크게 트러블난적도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제친구들은 제가 화장에관심이 별로 없는 줄 알아요.(평소 옅게 하고 다녀요)
근데 오늘 카페에 갔다가 눈화장이 번져서(평소 눈화장 거의안함 그날만 좀 했어요.) 파우치 꺼내서 수정하는데 친구들이 약간 기겁하듯이(느낀대로는..) 야 너 에뛰@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꺼냐고 계속 묻더라고요. 저는 당황해서 왜?이거 좋은데 이런식으로 받아쳤는데 갑자기 (친구둘이랑감) 친구 한명이 명품파우치를 꺼내더니 디올이였나?그브랜드의 립글로즈같은것을 꺼내더니 자기는 남친이 로드샵쓰면 탈난다고 사줬다고 자랑하더니 샤넬 뭐등등 저는 보자마자 헉..한 고가의 제품이 많았어요. 걔네 집이나 저희집이나 그저그렇게 사는데 걔태도가 어이없네요ㅡ.....
여기까지만 하면 괜찮은데 저희가 저 자랑한친구랑 그친구 남친 제남친 저 해서 4이서 같이 데이트도 했는데.. 나중에 남친한테서 들은 얘기지만 친구가 @@씨 (제이름)한테 화장품좀 사주세요 호호호.글쎄 보니깐 초딩화장품 아껴 써가데요..ㅋ이런식으로 지남친이랑 북치고 장구치고 해서 그냥 화장실간다고하고 잠깐 나왔데요.
저는 그동안 제ㄹ화장품에 대한 쪽팔린적도 없었는데 그 친구 태도가 너무화나서(남친과의 약간의말다툼도 그일로 생김..) 그친구 엿맥일 방법좀 알려주세요..
저도 똑같이 더 비싼거 사서 자랑해야되는 건가요......
(추가)
+]추가))))일단 이렇게 많은 관심받을줄 몰랐는데 ㅁ많은조언과 댓글 감사드려요!!후기아닌 후기로 남겨요. 그냥 그친구랑 조금씩 사이 두고 지내려했는데 오늘 아주 사이다 제대로 마셨네요.
그 친구가 남친이랑 깨졌는데 자세한건 모르지만 그이유중 화장품에 관한게 있었나봐요!! 저희 학교와 가까운 학교에 다니는데(남친이) 제친구가 고가화장품을 계속 사달라고 징징 거렸나봐요. 그래서 남친도 돈없는데 ㄱ계속 그러니까 그랬나봐요.ㅋㅋ 남친도 화장품으로 유세떨던 꼴 생각하니 우습네요. 저도 지금 친구들한테 전해들은 거라 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한방 먹인느낌이네요 ㅋㅋ.
많은 조언.댓글.관심 감사드려요.
ㄱㅅㅇ.ㄱㅇㅈ 인생 그렇게 살지마렴.
![[판] 로드샵쓴다고 거지취급하는친구;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file3/2018/04/12/b/8/2/b82a17d0af7fffaaf13bde240678ec99.jpg)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