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52025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뚱뚱하면 자기관리 못한다는 말하면 안되는 이유
132
10년 전
l
조회
18456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0년 전 (2016/1/16) 게시물이에요
세종대왕
이 비만이셨음
하지만 업적이 워낙 많으심
기준에 따라 다른거지 뚱뚱한거를 자기 관리 기준으로 판단하면 안됨
2
5
2
쁘띠
고기더쿠시라서
10년 전
컨트롤비트
다운받았습니다.
ㅁㅈㅁㅈ 몸매관리만 자기관리인가?!?!?!
10년 전
B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왜웃기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참치갑
동원느님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지코부인
블락비방탄
44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식으로 접근할줄이얔ㅋㅋㅋ
10년 전
오 진 석
슈타인즈 게이트
이 말 들으니까 갑자기 웃겨욬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555 쓰니 넘 기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예쭈
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빅스사랑해요
자기관리라 치면은 공부도 자기관리고 모든게 다 자기관리임...
10년 전
귀능
뀨뀨뀨
자기관리의 기준이 뭔지... 자기만족이 곧 자기관리 아님?
10년 전
강철돼지 도경수
세종대왕님 고기 더쿠 ㅋㅋㅋ
10년 전
마츠노 쥬시마츠상
세종대왕하니깐 윤두준 생각난다.....ㅠ
10년 전
에이핑크 비투비
앗22..ㅎㅎ...넘멋있..이도..♡
10년 전
레드벨벳예리
dumb dumb
3333ㅋㅋㅋㅋㅋ이도 ㅠㅠㅠ
10년 전
두종대왕
오래보자
444
10년 전
BINSTAR
5555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바람쥐공주
아 세종대왕님이 비만이셨다니...
10년 전
구애기
결국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 되셨지요!
10년 전
940412오세훈
자기관리란말이 아예 있으면 안되는듯 남이 정할수도 없는거고 남이 눈으로 남의 노력은 측정할수있는게 아님
10년 전
Apeach
피치치치어피치
ㅇㄱㄹㅇ 왜 외면만 자기관리죠?
그런말하는 사람들 내면부터 좀 관리하시길
10년 전
이우정
절필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 와닿네..
10년 전
김진
환
ㄹㅇ..............
10년 전
에이핑크 나은
평생부랑함께갑서예♡
자기관리 잘 안하는데도 체질 때문에 안찌는 사람도 있는데
10년 전
Mr.Spock
자기관리는 자기맘에만 들때까지 하면되는거 아닌가 건강이고 뭐고 제가 그렇게 하겠다는데 오지랖부리는거 싫음
10년 전
쏟아지던 빛
잉 근데 건강에 걱정되니까 빼란 것도 오지랖인듯...
10년 전
슬링키
토이스토리
222 건강은 자기자신이 스스로 챙기는거고 뚱뚱하더라도 본인만 상관없으면 되는거죠
10년 전
정재혀니
3333저는 행복한 돼지가 될건데요
10년 전
즈라쟈나이
건강맨날하고
4444저두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서윤오
[변백현 도경수]킬 유어 달링
55 마자여 제맘인데요ㅠ
10년 전
푼크툼
살이 찌는 건 건강에 무리 되지 않을 정도라면 상관 없다고 생각함. 도대체 자기 관리의 기준이 뭔지 모르겠음... 자기 관리? 남이 보는 시선에 맞추라는 거 잖아요 결국
10년 전
눈질끈!
뭐든 주관적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다고 봐요
10년 전
유징이
ㅇㄱㄹㅇ
10년 전
아무것도 생각하지 마 넌 아무 말도 꺼내지도 마
♡BTS♡ LOL
사람마다 보는 기준이 다르니까요......!
10년 전
다시 만난 세계 (Into The New World)
8명, 8월, 다시만난세계
업적이 많은거랑 자기관리랑 다르지않나?
그리고 세종대왕 비만때문에 잔병? 이많았지않나
10년 전
끼웅우
내몸인데 왜 다른사람눈에맞춰야하는지 의문임 피해준거라도있으면모를까.
10년 전
끼웅우
그런걸한마디로 오지랖이라고하죠
10년 전
트와이스 미나.
BTS & GOT7
내 건강이고 내 몸인데 남들이 건강에 안 좋네 안 이뻐보이네 하면서 관리 좀 하라고 하는 거 정말 이해 안 되는... 남 건강 걱정하기 전에 본인들 걱정이니 했으면... 항상 난 지금 행복한데 더 빼라 더 관리해라 왜 관리 안 하냐는 말에 불행해졌습니다
10년 전
꽃봄
봄같은사랑을
그냥 아프든말든 오지랖진짜ㅋㅋㅋ
10년 전
윤정하나둘셋
*^^*
비만이리라서 병에걸릴 위험이 높아져서 병을 달고살면 자기관리 안된거라고 생각해요
10년 전
정재혀니
아니 자기관리가 왜 몸임? 그런 말 하는사람은 내면 자기관리좀 해야함
10년 전
에펙
ㅇㄱㄹㅇ 날씬하다고 다 자기관리를 잘하는 것도 아님 체중이 자기관리의 기준은 아니죠 그 범주에 속할진 몰라도
10년 전
윤하엑소
사람마다 생각하는 기준이 틀리니깐.. 난 뚱뚱해서 사람들이 욕해서 충격좀받아야하는데 애들이 뭐라해도 충격을안받음..
10년 전
김밍구사랑해
ㅇㄴㅋㅋㅋㅋㄲㄱㄱ
10년 전
BTS_전정국(20)
이미 스무살
유머글같은데 진지해지지맙시당
10년 전
마라톤완주
자기할일만잘하면 뚱뚱해도된다는소리로들리는뎅..살빼고찌는건 자기자유지만 좀...말이안맞는듯(소금소금)
10년 전
거짓말일거에요 ㅋ
자기 관리는 자기인 내가 알아서 할 테니 신경 좀 끄시고 자기 할 일들이나 제대로 하시길^^!
10년 전
ㅇㅅaㅇ.
ㅋㅋㅋㅋㅋㅋㅋ하 자기관리하고싶다...나왜게으르니...
10년 전
태생부터세븐틴전원우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빅스의 통장
무림학교를잡아야산다
세종대왕님 고기덕후..=나
10년 전
YG KPLUS
맞아...오지랖인듯
10년 전
EXO M
삼시세끼 고기를 드셨다고 알고있음
10년 전
김다래
라니아 디
아니 그렇게 따지면 공부 못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임 ㅋㅋㅋㅋㅋ그니까 말이 안되는거
10년 전
크리스탈수정
내가 찾던 별은 너
자기 관리는 자신만 만족하면 됨
10년 전
Daniel snoeks(23)
비엡삐
한번 사는 인생 남 신경 안 쓰고 마음대로 잘 살겠습니다
10년 전
와쿠와쿠
예시 이런거 다 필요없이 각자 자신에게만 신경쓰는걸루^^!
10년 전
망개요정
확 와닫네,,
10년 전
박찬열,
자기관리라는 기준자체가 사람마다 달라서 다른 사람이 보고 자기관리를 안한다 라고 말하는건 좀...이해가안감
10년 전
김정식
DJ Tukutz
이중잣대 심하죠 여자는 뚱뚱하면 자기관리 못하는거, 남자는 남자답고 호탕한거
10년 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예시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빗
자기관리는 남을 위한게 아니라 나를 위한 겁니다. 내가 필요하면 내가 하는거지 남이 상관하는 건 실례라고 생각해요
10년 전
익인19980218
샤이니 세븐틴 빅스
말라도 아픈 사람이 있고 뚱뚱해도 건강한 애들이 있는데 왜 뚱뚱하면 자기 관리 안 한다 건강에 위험하다 하는지 모르게써요
10년 전
다니엘_린데만
뭔가 아닌 것 같음 물론 관점에 따라 틀리지만 보통 자기관리 못한다 그런 말 하면 저런 업적을 말하는 경우는 이런 특수한 경우여서
10년 전
마성의 유니콘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몸무게를 자기관리의 기준으로 삼는건 확실히 말이 안되긴해요 그렇게 따지면 공부도 자기관리고 자기관리 아닌게없음..ㅋㅋㅋ
10년 전
도조노 시키
プリスト
외면이 자기 관리의 일부분일 순 있지만 전부라고 볼 순 없음 그리고 애초에 남이 신경쓸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함
10년 전
쪼꼬한댛
B.A.P BTS
웃긴게 그러면 뚱뚱한데 자기할일 잘하고 공부잘하는 사람은 그래도 뚱뚱하니까 자기관리 못한건가요? 왜 자기관리 기준을 살에 두는지 잘모르겠어요.
10년 전
내 댓글은 모두
sarcasm
업적이랑 자기관리랑 무슨 상관이지?
10년 전
예은
아니 근데 살이쪄서 합병증이 온다거나 고혈압의 원인이 된다거나 그래서 건강의 악영향을 끼친다면 빼라고 권유하는뎅... 오지랖이아니라 진짜 걱정돼서 그런건데 ㅠㅠ
10년 전
잎
세종대왕님은 고기 덕후시라.. 음 업적으로 자기관리를 판단하면 안 될 듯?
10년 전
나는시방위험한짐승이여
애초에 자기관리는 자기가 하는건데 왜 남이 이래라 저래라 하는건지 모르게써여....ㅠ
10년 전
비비씨
아니 빼라는사람들은 무슨 오지랖이죸ㅋㅋㅋ 자기몸은 자기가 알아서하는건데
10년 전
과학사회수학영어국어
공부해라
그냥 남한테 자기관리를 평가당한다는 거 자체가 이해 ㄴㄴ알아서 할테니 신경 좀 꺼줬으면ㅇㅇ
10년 전
한빈
B.I
ㅇㄱㄹㅇ 자기관리지 남이관리가 아니죠
10년 전
CalArts
디즈니 동생
이래라 저래라 하는문제가 아니고 남을배려하는 자기관리또한 존재하는게 사실
10년 전
선택 받은 자. 설국(雪國)의 황제 김민석
봄 같은 사랑을 했으려나.
ㅇㅈ 외적인 부분보다 내면이 더 중요한것
10년 전
선우 보라
선보라때매 현망진창
어떤사람들은 자기관리라고 볼 수도 있다고는 보는데 남이 자기관리를 하든 말든 무슨 상관인지 애초에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Dane DeΗaan
사람 몸매가지고 지적하는게 더 자기관리 안된것처럼 보임
10년 전
백색왜성
아니 애초에 자기관리라는 단어인데 왜 남이 신경쓰는지 모르겠음 ㅎㅎ
10년 전
최버논
한솔버논최
세종대왕님께서 고기반찬없으면 밥을 안드셔서 그런걸로 알고있눈뎅
10년 전
쭈꾸
근데 뚱뚱한 게 아니라 몸 안 좋으면 붓는 경우 있음
10년 전
그대, 눈부시게 아름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0년 전
윤일록
문제는 그 자기관리를 자기만족이 아닌 남이 평가해서 문제
10년 전
죠스바냥
뚱뚱한건 타인인 침범할 영역이 아님 단 비만으로 인해 생긴 질병 생겼는데 그걸 알면서도 무시하고 산다면 그땐 타인이 개입해도 되지 않을까...건강을 위해서니까..
10년 전
글쎄글쎄글쎄
와우
10년 전
대구광팬 배주현양
볼살(꾹 꾹)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나리나리 고나리~*
허으어어크커어허엉
자기 관리는 자기가 하는거니까 제발;
10년 전
바쁜여우비
지나가는 일반인
흐음
10년 전
강릉여자고등학교
신경써서 스트레스 받을바엔 행복한 돼지가 되겠어요
10년 전
윌리엄 셜록 스콧 홈즈.
f(x)
아프던 말던 돼지던 아니던 내 건강이니까 내가 알아서 할 꺼임...
10년 전
우리오래오래봅시다
건강에 위험갈 정도만 아니라면 주위에서 이래라저래라 간섭할 문제는 아닌 듯...
10년 전
BLOCK-B P.O
BBC ///꿀벌
아 맞아 뚱뚱한사람이 싫은건 그냥 뚱뚱해서 싫은거지 왜 다들 자기관리안하는거 같다고 싫뎈ㅋㅋ
10년 전
TEENTOP NIEL
그냥 남한테 관심좀 껐으면...
10년 전
송밍쿠
마른사람 전부는 자기관리 철저해서 말랐나요 ㅋㅋㅋㅋ몸무게가 자기관리의 기준이라는거 자체가 말이안됨 진짜 가족아니면 뭐 너 걱정되니까 살빼라 이런말도 자제하는게맞을듯 ㅠㅠ
10년 전
엑소 랜선맘
내 지방입니다 니 지방 신경쓰세요...
10년 전
11월22일
인피니트 사랑해
고기덕쿠
10년 전
파란 토마토의 비밀
ㄹㅇㅋㅋㅋ몸매가 자기관리의 전부가 아닌데 언제부터 몸매가 좋지 않은 사람=자기관리 못하는 사람이 된 거지...몸매가 좋아도 성품 같은 다른 부분은 형편없을 수도 있는 거고 그런 것도 자기관리의 일부라고 생각함
10년 전
파란 토마토의 비밀
제발 불필요한 오지랖은 자제했으면 좋겠다
10년 전
송 명근
OK저축은행러캐배구
자기관리는 공부, 인성 등등 여러가지 다 포함한게 자기관리... 몸매가 좋지않다고해서 자기관리 안한다는 판단은 진짜 이해할 수 없음
10년 전
보90%
블락비
뜬금없지만 세종대왕님 얼마나 뚱뚱하셨는지 실제로 뵙고싶다... 타임워프...
10년 전
여린 바람을 타고
세종대왕은.. 고기없이 밥을 안드셨다고 합니다..
10년 전
WINNER 송 민 호
WINNER
자기관리라는거 제대로 안해본 사람들이 저렇게 말함..안해도 자긴 안뚱뚱 하니까.. 암걸려서 음식 같은거 조심해야된다고 안그러면 죽는다고 해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렇게 쉽게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10년 전
차학연 (23)
무림학교를 잡아야 산다
자기관리예요 자기가 관리하게 둡시다 자기가 만족하면 끝 아닌가? 남의 살에 신경 쓸 시간에 본인 내면 관리하면서 자기관리하는게 더 효율적일 것 같네요
10년 전
짱똥짱똥
횻횻
남 건강 쓰지말고 본인 자기계발에 힘쓰세욧
10년 전
랩몬
자기관리를 자기외모관리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인생에서 외모밖에 이룬 게 없는 사람들인듯 근데 심지어 외모조차도 못 이룬 사람 많음 ㅋㅋㅋㅋ
10년 전
빅스 RAVI
태어나줘서 콩마워
그냥 오지라퍼...ㅋ 내 생각하지말고 그쪽 할일이나 잘하세요 :> 관리해도 내가 알아서 할게요 신경써주는거 노노해요
10년 전
may
망할 남의 살에 신경 좀 그만 썼으면 좋겠다 한번 말하면 걱정이지만 두번 이상은 오지랖임 그것도 상처 줌 그게 상처된다는 걸 모르는 사람도 있나요?
10년 전
레드벨벳예리
dumb dumb
내가 살쪄서 몸이 아프든 말든 무슨 상관인지..⭐️
마른거랑 자기관리가 무슨 상관관계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럼 게으른데 애초에 살이 안찌는 체질은 뭐라고 해야하나요
걱정되서 살빼라 다 널위한거다 이런말은 그냥
본인 오지랖인듯 ㅋㅋㅋ
10년 전
셜록
세종대왕님이 그렇게 고기덕후셨다고..저와의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10년 전
베리아슈
비리슈비루바샤랄랄라
남의 외모 평가 자체가 이상한거라 생각해요.. 뚱뚱한건 건강에도 나빠 살빼나 못생기면 취업 힘들어 성형해나 너무 말라서 징그럽다 살찌워나... 그냥 본인 인생을 스스로 돌아보고 평가해봅시다
10년 전
Holly Hock
빅뱅아이콘소시외여덕
ㅇㄱㄹㅇ빼도 내가 빼고 쪄도 내 몸이 찌는건데 제 3자가 뭐라하는 거 굉장히 불쾌함...살 빼면 이쁘겠다 하는 말도 그만했으면 좋겠어여 썩 듣기 좋은 말은 아니니까.
10년 전
레몬사탕먹는핑크좀비
근데 요샌 건강에 1도 문제 안될정도로 통통해도 뭐라하는사람이 넘 많아서... ㅎㅎ
10년 전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프사 워더
몸매 자기 관리를 하든 말든 그건 본인이 판단할 문제지 타인이 왈가왈부 할 영역이 아님
10년 전
Veautiful
태형아사랑맨날해
전 살이 많아 행복하답니다!데굴데굴 굴러다녀서 당신들처럼 힘들게 두다리로 안걸어다녀도 되거든요! 전 정말 행복한 돼지에요~~
10년 전
효연
금란지교
제가 알아서 잘 살게요... 주위에서 굳이 태클 안 걸어도 알아서 잘 살아요..
10년 전
망개떡 박지민
지민맘
자기 살쪘다고 매일 투덜거리면서 짜증내면 좀 그런데 자기 자신이 행복하다면 괜찮은거 같아요 오히려 저는 약간 통통한 사람이 매력있더라구요 히히
10년 전
김ㅣ민ㅣ석
근데 원래 남이 뭐라고 해도 살빼려는 마음 잘 안듬...자기가 느껴야되는거고 남들이 그렇게 말할 자격 없다고 생각..피해만 안준다면
10년 전
단호하시네요 단호박이신가봐요
(매우 단호함)
내가 뚱뚱하던 날씬하던 무슨상관이죠 쪄도 내몸이찌는거고 빠져도 내몸의 지방이 빠져나가는건데
10년 전
Wooz¡
세봉이들 200일~
저는 행복한 돼지입니다. 예쁜 옷을 입는것도 좋지만 먹는게 가장 행복해요~~
10년 전
배경화면
푸하하하하
요즘에는 비만인게 가장 건강하다고 우리나라도 평균 몸무게도 올려야 한다고 기사가 올라오더군요 일본도 평균 몸무게도 올렸다고 해요 무조건 뚱뚱하다고 해서 건강이 안좋은건 아니예요 오히려 마른애들이 감기에 잘 걸리고 자주 아프더라구요
10년 전
배경화면
푸하하하하
그리고 비만도 다 다르죠 몸에 근육이 없다하면 관리를 해야하지만 근육이 더 많다고 하면 상관없죠 사는데 문제 없으니까
10년 전
치즈케이크모양을한나의가난
하지만 세종대왕님은 실제로 비만으로 인해잔병이 잦으셨고 좀 일찍 돌아가신 편이라ㅠㅠㅜ 물론 건강한 사람한테도 뭐라고 하면 좀 그렇지만 세종대왕님은 좀 위험한 수준 아니셨을까여.... 유능한 게 꼭 자기관리 잘하는 건 아니니까....(소금소금) 물론 자기 몸의 자유는 자신한테 있지만요!!!
10년 전
시우믹서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윤두준(B2ST)
자기 관리는 말 그대로 자기가 관리하는건데 왜 자꾸 오지랖인지 모르겠음 본인생각은 생각만하세요
10년 전
국화빵
ㅇㄱㄹㅇ
10년 전
Jenk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10년 전
귀여운아이
잉피랑 삼둥이
자기관리... 그래도 한참잘먹고 그럴때 감기안걸렸어묘헤헤 안아팠듬
10년 전
UP10TION 샤오
업적이 자기관리??는 무슨말인지 잘모르겠으나 뭐 개개인의 생각차이가있는거니까용
10년 전
화꽃
물론 기준이 되면 안되져.. 그중에 하나일수는 있지만...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다이어트 실패했다고 자기관리 못하는 사람이라고 말해버리면.. 상당히 기분나쁠수밖에 ... 자기관리=몸매관리 는 아니잖아요..
10년 전
댜니야누나가사랑햄흑흑
먹는 것도 많이 안 먹고 군것질도 잘 안 하는데 날 때부터 다리에만 살이 몰빵돼서 슬픈데 누가 다리 보고 운동 좀 해야겠다고 하면 넘나 짜증나는 것ㅋㅋㅋㅋㅋ친할머니한테 들어도 짜증나는데 쌩판 모르는 남이면 더 짜증날듯ㅋㅋㅋㅋ요새 운동하고 있긴 한데 빠질까 의문이기도 하고...
10년 전
댜니야누나가사랑햄흑흑
그치만 오늘 당당히 가죽레깅스 입었어요 입고 싶은 걸 어떡해! 그리고 생각보다 그렇게 이상하지도 않았고 위에 니트랑 코트도 긴 거 입었으니... 헤헤 여러분 걍 자기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아야 행복함다ㅠㅠㅠㅠㅠ 여러분 모두 매력있고 예쁘고 멋져요♥♥♥
10년 전
예쭈
말 그대로 자기관리는 '자기'관리인데 자기가 신경이 쓰인다면 다 알아서 관리하게 돼 있다고 생각... 남이 왈가왈부할 문제가 아닌 것 같음
10년 전
펭
귄
본문에 격공하고 갑니다
10년 전
방구좀뀌지마라
사람에 따라 자기관리에서 중요시하는 기준이 다르니까 굳이 왈가왈부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생각해염 ㅇㅅㅇ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아 정신나갔다 오늘 오전에 미쳐가지고 막 샀네
일상 · 2명 보는 중
네이버 지도에서 유재석으로 추정되는 사람 찾음
이슈 · 5명 보는 중
AD
한국 로판에선 왜 귀족들이 일을 하는거임?.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배우 이지아 입장문
이슈 · 3명 보는 중
르세라핌 팬들이 경악했다는 컴백홍보 미감..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젠지 암환자가 너무 급격히 증가하는 한국......JPG
이슈 · 2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한국의 츄러스냐고 물어보는 디저트
이슈 · 3명 보는 중
몸에 독소가 가득할 때 나오는 신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집코바 만들었다!!
일상
"사망한 사람 자리 언제 채용하나"…취준생 글에 온라인 공분
이슈 · 5명 보는 중
AD
💰 증권사가 장기보유하려던 내 주식을 다 팔았어요 📉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소라 콘서트 남화장실에서 볼수있다는 광경..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절실하게 뛰어오면 문 열어준다는 지하철 기관사
이슈 · 6명 보는 중
왕사남 보다 빠른 속도로 흥행 중인 영화
이슈
"쯔양 먹토 봤다"…'허위 제보' 대학동창, 벌금 700만원 약식명령
이슈 · 1명 보는 중
성인 되고 나니 이해되는 역사적 사건.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216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48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102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39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106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107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65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59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53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44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8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55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43
카카오 팬티 조심해
43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59
의외로 일본에서 인지도 엄청나다는 남자 연예인…jpg
2
12:49
l
조회 2363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2
12:23
l
조회 3139
한국의 도시괴담
12:20
l
조회 3250
미소 지으며 동시에 숨 못쉬는거 알아?
9
12:19
l
조회 5482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56
12:19
l
조회 11594
늑대왕을 잡은 방법
4
12:18
l
조회 3015
남자들한테 일 시키면 안 되는 이유.jpg
12:18
l
조회 2560
안경을 잃어버렸다
12:17
l
조회 591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10
12:16
l
조회 9448
세상 상견례 문전박대상인데 세상 효자인 연예인
12:16
l
조회 3637
한국인이 원하는 게임
12:15
l
조회 613
난 고양이고 넌 집사야
12:14
l
조회 1169
아침마다 들리는 소리
12:13
l
조회 662
입으면 주목받는 티셔츠
12:12
l
조회 463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대학교 족보 가격
3
12:11
l
조회 6925
호주 코알라 임시대피소
12:10
l
조회 729
어느 동네 보건소 치매테스트
12:09
l
조회 2371
예쁜 한자 단어
12:09
l
조회 652
어디가서 우리집 고양이라 하지마
7
12:08
l
조회 5572
l
추천 3
입에 바르는 화장품 설명하기
12:07
l
조회 115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10
1
엄마가 만들어준 '공룡 멸망 정식'
6
2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
3
전 주인은 널 관상용으로 키웠겠지
8
4
어디가서 우리집 고양이라 하지마
7
5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9
6
미소 지으며 동시에 숨 못쉬는거 알아?
8
7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14
8
대학교 족보 가격
3
9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36
10
어느 동네 보건소 치매테스트
11
늑대왕을 잡은 방법
4
12
난 고양이고 넌 집사야
13
세상 상견례 문전박대상인데 세상 효자인 연예인
14
독서실 칸막이 구매 후기
1
15
제티 뺏김
16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53
17
호주 코알라 임시대피소
18
의외로 일본에서 인지도 엄청나다는 남자 연예인…jpg
2
19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2
1
하닉 비싸서 못사는 사람 sk 스퀘어 사셈
18
2
지금 시총 1위 따서 하이닉스 주주들 운대 ㅠㅠ
4
3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
24
4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
5
5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
40
6
그간 벌어온 돈 0 됐다.. 허탈하다
3
7
앞으로 삼닉이라고 부르지 마라
2
8
드디어 영끌 1억 찍었다ㅠ
1
9
나도 하닉 보유 청년
6
10
분명히 이렇게 다 뛰어들면 위험신호라했는데
1
11
하닉 다들 언제 팔꺼야?
3
12
삼전은 며칠째 제자린거냐
3
13
이렇게 수급이 한두기업으로 몰리게 되면 위험하다했는데
2
14
애인이 왜 블루종 입는 지 모르겠음
6
15
홈트도 빡세게 하면 정말 좋긴 한듯
16
도약계좌 해지하고 하닉에 올인한게 신의한수였다
3
17
잼컨 <<< 현실에서 이 단어 쓰기 ㄱㄴ?
4
18
엄마는 왜 내가 자립하는 걸 안 좋아할까?
1
19
반도체 없음 청년 손들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
20
삼전은 옛날에 액면분할 함 해서 저렇게 빌빌대는겨?
1
1
정보/소식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향후 활동 관련 안내)
2
슬기 다이어트 식단 따라서 해먹었는데 맛있음
15
3
정보/소식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총 역전…25년7개월 만에 1위 교체
8
4
하이닉스 5주있음 청년 포모온다..ㅠㅠ
5
5
티빙 근데 왜 진짜 조용하냐
5
6
지디 토이스토리 공홈에 캐릭터 상세 봐 미감 대박
3
7
수빈이 팔로워 어제하루 5만명이나 늘었네
1
8
미디어
반응 있다는 보넥도 새로운 앨범 구성품
9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10
헐 지디 디즈니 콜라보 엄청 대규모야
1
11
런닝맨 멤버들 진짜 대단한듯
1
12
헐 올데프 베일리 스월파 나간대!!!!!!!
9
13
가방순이 하는데 네일 받을까 말까
6
14
아니 근데 맛피자는 인간적으로 94라인에 넣어줘야함
2
15
어제 런닝맨 퀴즈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
16
와 x에서 한국인 피부가지고 난리치는거 땜에 짜증나서
3
17
보넥도 일간 많이 올랐네
18
이거 모낭염일까 피부염일까..?
10
19
레드레드 안무 어떤 팀들이 만들었는지 궁금한데
8
20
장터
오늘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해요!! 사례있음
1
1
와 화보 개잘나왔다
1
2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19
3
멋진신세계
느껴보거라 이 야르함을.gif
4
4
허남준 연애스타일 인터뷰 보다가 나혼자 웃긴 부분
6
5
근데 박보검은 갤럽 강자인 이유가 뭐임?
4
6
유해진 배우가 사석에서도 박지훈 칭찬 자주하나보다
1
7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사랑한게 진짜 서리였다는게 너무 좋아
5
8
와 안재현 이다희....
42
9
와 김민하 화보 봐바
7
10
ㅁㅊ 중증2에 주지훈 추영우 그대로 나온다고?
4
11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정현이 만나러 갔을까
3
12
손예진 인스타 어디 나라 여행 간거야?
2
13
아웅 박지훈 덕질 빡세네ㅋㅋㅋㅋㅋㅋ
10
14
중증 에피형식으로 가나보네...
3
15
정보/소식
[단독] '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42
16
멋진신세계
정말 다 좋았지만 난 연출이 너무 좋았음
6
17
강회장
젭티 인별 전국 11% 자체 최고 시청률 돌파 축하🎊
4
18
멋진신세계
아 뭔가 약간 꿈꾼 것 같음
7
19
김지원
단발머리 한 김지원 더후 화보
4
20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허남준 "내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멋진 신세계'로 열린 진짜 신세계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