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52025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뚱뚱하면 자기관리 못한다는 말하면 안되는 이유
132
10년 전
l
조회
18456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0년 전 (2016/1/16) 게시물이에요
세종대왕
이 비만이셨음
하지만 업적이 워낙 많으심
기준에 따라 다른거지 뚱뚱한거를 자기 관리 기준으로 판단하면 안됨
2
5
2
쁘띠
고기더쿠시라서
10년 전
컨트롤비트
다운받았습니다.
ㅁㅈㅁㅈ 몸매관리만 자기관리인가?!?!?!
10년 전
B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왜웃기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참치갑
동원느님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지코부인
블락비방탄
44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식으로 접근할줄이얔ㅋㅋㅋ
10년 전
오 진 석
슈타인즈 게이트
이 말 들으니까 갑자기 웃겨욬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555 쓰니 넘 기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예쭈
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빅스사랑해요
자기관리라 치면은 공부도 자기관리고 모든게 다 자기관리임...
10년 전
귀능
뀨뀨뀨
자기관리의 기준이 뭔지... 자기만족이 곧 자기관리 아님?
10년 전
강철돼지 도경수
세종대왕님 고기 더쿠 ㅋㅋㅋ
10년 전
마츠노 쥬시마츠상
세종대왕하니깐 윤두준 생각난다.....ㅠ
10년 전
에이핑크 비투비
앗22..ㅎㅎ...넘멋있..이도..♡
10년 전
레드벨벳예리
dumb dumb
3333ㅋㅋㅋㅋㅋ이도 ㅠㅠㅠ
10년 전
두종대왕
오래보자
444
10년 전
BINSTAR
5555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바람쥐공주
아 세종대왕님이 비만이셨다니...
10년 전
구애기
결국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 되셨지요!
10년 전
940412오세훈
자기관리란말이 아예 있으면 안되는듯 남이 정할수도 없는거고 남이 눈으로 남의 노력은 측정할수있는게 아님
10년 전
Apeach
피치치치어피치
ㅇㄱㄹㅇ 왜 외면만 자기관리죠?
그런말하는 사람들 내면부터 좀 관리하시길
10년 전
이우정
절필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 와닿네..
10년 전
김진
환
ㄹㅇ..............
10년 전
에이핑크 나은
평생부랑함께갑서예♡
자기관리 잘 안하는데도 체질 때문에 안찌는 사람도 있는데
10년 전
Mr.Spock
자기관리는 자기맘에만 들때까지 하면되는거 아닌가 건강이고 뭐고 제가 그렇게 하겠다는데 오지랖부리는거 싫음
10년 전
쏟아지던 빛
잉 근데 건강에 걱정되니까 빼란 것도 오지랖인듯...
10년 전
슬링키
토이스토리
222 건강은 자기자신이 스스로 챙기는거고 뚱뚱하더라도 본인만 상관없으면 되는거죠
10년 전
정재혀니
3333저는 행복한 돼지가 될건데요
10년 전
즈라쟈나이
건강맨날하고
4444저두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서윤오
[변백현 도경수]킬 유어 달링
55 마자여 제맘인데요ㅠ
10년 전
푼크툼
살이 찌는 건 건강에 무리 되지 않을 정도라면 상관 없다고 생각함. 도대체 자기 관리의 기준이 뭔지 모르겠음... 자기 관리? 남이 보는 시선에 맞추라는 거 잖아요 결국
10년 전
눈질끈!
뭐든 주관적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다고 봐요
10년 전
유징이
ㅇㄱㄹㅇ
10년 전
아무것도 생각하지 마 넌 아무 말도 꺼내지도 마
♡BTS♡ LOL
사람마다 보는 기준이 다르니까요......!
10년 전
다시 만난 세계 (Into The New World)
8명, 8월, 다시만난세계
업적이 많은거랑 자기관리랑 다르지않나?
그리고 세종대왕 비만때문에 잔병? 이많았지않나
10년 전
끼웅우
내몸인데 왜 다른사람눈에맞춰야하는지 의문임 피해준거라도있으면모를까.
10년 전
끼웅우
그런걸한마디로 오지랖이라고하죠
10년 전
트와이스 미나.
BTS & GOT7
내 건강이고 내 몸인데 남들이 건강에 안 좋네 안 이뻐보이네 하면서 관리 좀 하라고 하는 거 정말 이해 안 되는... 남 건강 걱정하기 전에 본인들 걱정이니 했으면... 항상 난 지금 행복한데 더 빼라 더 관리해라 왜 관리 안 하냐는 말에 불행해졌습니다
10년 전
꽃봄
봄같은사랑을
그냥 아프든말든 오지랖진짜ㅋㅋㅋ
10년 전
윤정하나둘셋
*^^*
비만이리라서 병에걸릴 위험이 높아져서 병을 달고살면 자기관리 안된거라고 생각해요
10년 전
정재혀니
아니 자기관리가 왜 몸임? 그런 말 하는사람은 내면 자기관리좀 해야함
10년 전
에펙
ㅇㄱㄹㅇ 날씬하다고 다 자기관리를 잘하는 것도 아님 체중이 자기관리의 기준은 아니죠 그 범주에 속할진 몰라도
10년 전
윤하엑소
사람마다 생각하는 기준이 틀리니깐.. 난 뚱뚱해서 사람들이 욕해서 충격좀받아야하는데 애들이 뭐라해도 충격을안받음..
10년 전
김밍구사랑해
ㅇㄴㅋㅋㅋㅋㄲㄱㄱ
10년 전
BTS_전정국(20)
이미 스무살
유머글같은데 진지해지지맙시당
10년 전
마라톤완주
자기할일만잘하면 뚱뚱해도된다는소리로들리는뎅..살빼고찌는건 자기자유지만 좀...말이안맞는듯(소금소금)
10년 전
거짓말일거에요 ㅋ
자기 관리는 자기인 내가 알아서 할 테니 신경 좀 끄시고 자기 할 일들이나 제대로 하시길^^!
10년 전
ㅇㅅaㅇ.
ㅋㅋㅋㅋㅋㅋㅋ하 자기관리하고싶다...나왜게으르니...
10년 전
태생부터세븐틴전원우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빅스의 통장
무림학교를잡아야산다
세종대왕님 고기덕후..=나
10년 전
YG KPLUS
맞아...오지랖인듯
10년 전
EXO M
삼시세끼 고기를 드셨다고 알고있음
10년 전
김다래
라니아 디
아니 그렇게 따지면 공부 못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임 ㅋㅋㅋㅋㅋ그니까 말이 안되는거
10년 전
크리스탈수정
내가 찾던 별은 너
자기 관리는 자신만 만족하면 됨
10년 전
Daniel snoeks(23)
비엡삐
한번 사는 인생 남 신경 안 쓰고 마음대로 잘 살겠습니다
10년 전
와쿠와쿠
예시 이런거 다 필요없이 각자 자신에게만 신경쓰는걸루^^!
10년 전
망개요정
확 와닫네,,
10년 전
박찬열,
자기관리라는 기준자체가 사람마다 달라서 다른 사람이 보고 자기관리를 안한다 라고 말하는건 좀...이해가안감
10년 전
김정식
DJ Tukutz
이중잣대 심하죠 여자는 뚱뚱하면 자기관리 못하는거, 남자는 남자답고 호탕한거
10년 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예시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빗
자기관리는 남을 위한게 아니라 나를 위한 겁니다. 내가 필요하면 내가 하는거지 남이 상관하는 건 실례라고 생각해요
10년 전
익인19980218
샤이니 세븐틴 빅스
말라도 아픈 사람이 있고 뚱뚱해도 건강한 애들이 있는데 왜 뚱뚱하면 자기 관리 안 한다 건강에 위험하다 하는지 모르게써요
10년 전
다니엘_린데만
뭔가 아닌 것 같음 물론 관점에 따라 틀리지만 보통 자기관리 못한다 그런 말 하면 저런 업적을 말하는 경우는 이런 특수한 경우여서
10년 전
마성의 유니콘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몸무게를 자기관리의 기준으로 삼는건 확실히 말이 안되긴해요 그렇게 따지면 공부도 자기관리고 자기관리 아닌게없음..ㅋㅋㅋ
10년 전
도조노 시키
プリスト
외면이 자기 관리의 일부분일 순 있지만 전부라고 볼 순 없음 그리고 애초에 남이 신경쓸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함
10년 전
쪼꼬한댛
B.A.P BTS
웃긴게 그러면 뚱뚱한데 자기할일 잘하고 공부잘하는 사람은 그래도 뚱뚱하니까 자기관리 못한건가요? 왜 자기관리 기준을 살에 두는지 잘모르겠어요.
10년 전
내 댓글은 모두
sarcasm
업적이랑 자기관리랑 무슨 상관이지?
10년 전
예은
아니 근데 살이쪄서 합병증이 온다거나 고혈압의 원인이 된다거나 그래서 건강의 악영향을 끼친다면 빼라고 권유하는뎅... 오지랖이아니라 진짜 걱정돼서 그런건데 ㅠㅠ
10년 전
잎
세종대왕님은 고기 덕후시라.. 음 업적으로 자기관리를 판단하면 안 될 듯?
10년 전
나는시방위험한짐승이여
애초에 자기관리는 자기가 하는건데 왜 남이 이래라 저래라 하는건지 모르게써여....ㅠ
10년 전
비비씨
아니 빼라는사람들은 무슨 오지랖이죸ㅋㅋㅋ 자기몸은 자기가 알아서하는건데
10년 전
과학사회수학영어국어
공부해라
그냥 남한테 자기관리를 평가당한다는 거 자체가 이해 ㄴㄴ알아서 할테니 신경 좀 꺼줬으면ㅇㅇ
10년 전
한빈
B.I
ㅇㄱㄹㅇ 자기관리지 남이관리가 아니죠
10년 전
CalArts
디즈니 동생
이래라 저래라 하는문제가 아니고 남을배려하는 자기관리또한 존재하는게 사실
10년 전
선택 받은 자. 설국(雪國)의 황제 김민석
봄 같은 사랑을 했으려나.
ㅇㅈ 외적인 부분보다 내면이 더 중요한것
10년 전
선우 보라
선보라때매 현망진창
어떤사람들은 자기관리라고 볼 수도 있다고는 보는데 남이 자기관리를 하든 말든 무슨 상관인지 애초에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Dane DeΗaan
사람 몸매가지고 지적하는게 더 자기관리 안된것처럼 보임
10년 전
백색왜성
아니 애초에 자기관리라는 단어인데 왜 남이 신경쓰는지 모르겠음 ㅎㅎ
10년 전
최버논
한솔버논최
세종대왕님께서 고기반찬없으면 밥을 안드셔서 그런걸로 알고있눈뎅
10년 전
쭈꾸
근데 뚱뚱한 게 아니라 몸 안 좋으면 붓는 경우 있음
10년 전
그대, 눈부시게 아름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0년 전
윤일록
문제는 그 자기관리를 자기만족이 아닌 남이 평가해서 문제
10년 전
죠스바냥
뚱뚱한건 타인인 침범할 영역이 아님 단 비만으로 인해 생긴 질병 생겼는데 그걸 알면서도 무시하고 산다면 그땐 타인이 개입해도 되지 않을까...건강을 위해서니까..
10년 전
글쎄글쎄글쎄
와우
10년 전
대구광팬 배주현양
볼살(꾹 꾹)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나리나리 고나리~*
허으어어크커어허엉
자기 관리는 자기가 하는거니까 제발;
10년 전
바쁜여우비
지나가는 일반인
흐음
10년 전
강릉여자고등학교
신경써서 스트레스 받을바엔 행복한 돼지가 되겠어요
10년 전
윌리엄 셜록 스콧 홈즈.
f(x)
아프던 말던 돼지던 아니던 내 건강이니까 내가 알아서 할 꺼임...
10년 전
우리오래오래봅시다
건강에 위험갈 정도만 아니라면 주위에서 이래라저래라 간섭할 문제는 아닌 듯...
10년 전
BLOCK-B P.O
BBC ///꿀벌
아 맞아 뚱뚱한사람이 싫은건 그냥 뚱뚱해서 싫은거지 왜 다들 자기관리안하는거 같다고 싫뎈ㅋㅋ
10년 전
TEENTOP NIEL
그냥 남한테 관심좀 껐으면...
10년 전
송밍쿠
마른사람 전부는 자기관리 철저해서 말랐나요 ㅋㅋㅋㅋ몸무게가 자기관리의 기준이라는거 자체가 말이안됨 진짜 가족아니면 뭐 너 걱정되니까 살빼라 이런말도 자제하는게맞을듯 ㅠㅠ
10년 전
엑소 랜선맘
내 지방입니다 니 지방 신경쓰세요...
10년 전
11월22일
인피니트 사랑해
고기덕쿠
10년 전
파란 토마토의 비밀
ㄹㅇㅋㅋㅋ몸매가 자기관리의 전부가 아닌데 언제부터 몸매가 좋지 않은 사람=자기관리 못하는 사람이 된 거지...몸매가 좋아도 성품 같은 다른 부분은 형편없을 수도 있는 거고 그런 것도 자기관리의 일부라고 생각함
10년 전
파란 토마토의 비밀
제발 불필요한 오지랖은 자제했으면 좋겠다
10년 전
송 명근
OK저축은행러캐배구
자기관리는 공부, 인성 등등 여러가지 다 포함한게 자기관리... 몸매가 좋지않다고해서 자기관리 안한다는 판단은 진짜 이해할 수 없음
10년 전
보90%
블락비
뜬금없지만 세종대왕님 얼마나 뚱뚱하셨는지 실제로 뵙고싶다... 타임워프...
10년 전
여린 바람을 타고
세종대왕은.. 고기없이 밥을 안드셨다고 합니다..
10년 전
WINNER 송 민 호
WINNER
자기관리라는거 제대로 안해본 사람들이 저렇게 말함..안해도 자긴 안뚱뚱 하니까.. 암걸려서 음식 같은거 조심해야된다고 안그러면 죽는다고 해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렇게 쉽게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10년 전
차학연 (23)
무림학교를 잡아야 산다
자기관리예요 자기가 관리하게 둡시다 자기가 만족하면 끝 아닌가? 남의 살에 신경 쓸 시간에 본인 내면 관리하면서 자기관리하는게 더 효율적일 것 같네요
10년 전
짱똥짱똥
횻횻
남 건강 쓰지말고 본인 자기계발에 힘쓰세욧
10년 전
랩몬
자기관리를 자기외모관리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인생에서 외모밖에 이룬 게 없는 사람들인듯 근데 심지어 외모조차도 못 이룬 사람 많음 ㅋㅋㅋㅋ
10년 전
빅스 RAVI
태어나줘서 콩마워
그냥 오지라퍼...ㅋ 내 생각하지말고 그쪽 할일이나 잘하세요 :> 관리해도 내가 알아서 할게요 신경써주는거 노노해요
10년 전
may
망할 남의 살에 신경 좀 그만 썼으면 좋겠다 한번 말하면 걱정이지만 두번 이상은 오지랖임 그것도 상처 줌 그게 상처된다는 걸 모르는 사람도 있나요?
10년 전
레드벨벳예리
dumb dumb
내가 살쪄서 몸이 아프든 말든 무슨 상관인지..⭐️
마른거랑 자기관리가 무슨 상관관계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럼 게으른데 애초에 살이 안찌는 체질은 뭐라고 해야하나요
걱정되서 살빼라 다 널위한거다 이런말은 그냥
본인 오지랖인듯 ㅋㅋㅋ
10년 전
셜록
세종대왕님이 그렇게 고기덕후셨다고..저와의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10년 전
베리아슈
비리슈비루바샤랄랄라
남의 외모 평가 자체가 이상한거라 생각해요.. 뚱뚱한건 건강에도 나빠 살빼나 못생기면 취업 힘들어 성형해나 너무 말라서 징그럽다 살찌워나... 그냥 본인 인생을 스스로 돌아보고 평가해봅시다
10년 전
Holly Hock
빅뱅아이콘소시외여덕
ㅇㄱㄹㅇ빼도 내가 빼고 쪄도 내 몸이 찌는건데 제 3자가 뭐라하는 거 굉장히 불쾌함...살 빼면 이쁘겠다 하는 말도 그만했으면 좋겠어여 썩 듣기 좋은 말은 아니니까.
10년 전
레몬사탕먹는핑크좀비
근데 요샌 건강에 1도 문제 안될정도로 통통해도 뭐라하는사람이 넘 많아서... ㅎㅎ
10년 전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프사 워더
몸매 자기 관리를 하든 말든 그건 본인이 판단할 문제지 타인이 왈가왈부 할 영역이 아님
10년 전
Veautiful
태형아사랑맨날해
전 살이 많아 행복하답니다!데굴데굴 굴러다녀서 당신들처럼 힘들게 두다리로 안걸어다녀도 되거든요! 전 정말 행복한 돼지에요~~
10년 전
효연
금란지교
제가 알아서 잘 살게요... 주위에서 굳이 태클 안 걸어도 알아서 잘 살아요..
10년 전
망개떡 박지민
지민맘
자기 살쪘다고 매일 투덜거리면서 짜증내면 좀 그런데 자기 자신이 행복하다면 괜찮은거 같아요 오히려 저는 약간 통통한 사람이 매력있더라구요 히히
10년 전
김ㅣ민ㅣ석
근데 원래 남이 뭐라고 해도 살빼려는 마음 잘 안듬...자기가 느껴야되는거고 남들이 그렇게 말할 자격 없다고 생각..피해만 안준다면
10년 전
단호하시네요 단호박이신가봐요
(매우 단호함)
내가 뚱뚱하던 날씬하던 무슨상관이죠 쪄도 내몸이찌는거고 빠져도 내몸의 지방이 빠져나가는건데
10년 전
Wooz¡
세봉이들 200일~
저는 행복한 돼지입니다. 예쁜 옷을 입는것도 좋지만 먹는게 가장 행복해요~~
10년 전
배경화면
푸하하하하
요즘에는 비만인게 가장 건강하다고 우리나라도 평균 몸무게도 올려야 한다고 기사가 올라오더군요 일본도 평균 몸무게도 올렸다고 해요 무조건 뚱뚱하다고 해서 건강이 안좋은건 아니예요 오히려 마른애들이 감기에 잘 걸리고 자주 아프더라구요
10년 전
배경화면
푸하하하하
그리고 비만도 다 다르죠 몸에 근육이 없다하면 관리를 해야하지만 근육이 더 많다고 하면 상관없죠 사는데 문제 없으니까
10년 전
치즈케이크모양을한나의가난
하지만 세종대왕님은 실제로 비만으로 인해잔병이 잦으셨고 좀 일찍 돌아가신 편이라ㅠㅠㅜ 물론 건강한 사람한테도 뭐라고 하면 좀 그렇지만 세종대왕님은 좀 위험한 수준 아니셨을까여.... 유능한 게 꼭 자기관리 잘하는 건 아니니까....(소금소금) 물론 자기 몸의 자유는 자신한테 있지만요!!!
10년 전
시우믹서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윤두준(B2ST)
자기 관리는 말 그대로 자기가 관리하는건데 왜 자꾸 오지랖인지 모르겠음 본인생각은 생각만하세요
10년 전
국화빵
ㅇㄱㄹㅇ
10년 전
Jenk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10년 전
귀여운아이
잉피랑 삼둥이
자기관리... 그래도 한참잘먹고 그럴때 감기안걸렸어묘헤헤 안아팠듬
10년 전
UP10TION 샤오
업적이 자기관리??는 무슨말인지 잘모르겠으나 뭐 개개인의 생각차이가있는거니까용
10년 전
화꽃
물론 기준이 되면 안되져.. 그중에 하나일수는 있지만...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다이어트 실패했다고 자기관리 못하는 사람이라고 말해버리면.. 상당히 기분나쁠수밖에 ... 자기관리=몸매관리 는 아니잖아요..
10년 전
댜니야누나가사랑햄흑흑
먹는 것도 많이 안 먹고 군것질도 잘 안 하는데 날 때부터 다리에만 살이 몰빵돼서 슬픈데 누가 다리 보고 운동 좀 해야겠다고 하면 넘나 짜증나는 것ㅋㅋㅋㅋㅋ친할머니한테 들어도 짜증나는데 쌩판 모르는 남이면 더 짜증날듯ㅋㅋㅋㅋ요새 운동하고 있긴 한데 빠질까 의문이기도 하고...
10년 전
댜니야누나가사랑햄흑흑
그치만 오늘 당당히 가죽레깅스 입었어요 입고 싶은 걸 어떡해! 그리고 생각보다 그렇게 이상하지도 않았고 위에 니트랑 코트도 긴 거 입었으니... 헤헤 여러분 걍 자기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아야 행복함다ㅠㅠㅠㅠㅠ 여러분 모두 매력있고 예쁘고 멋져요♥♥♥
10년 전
예쭈
말 그대로 자기관리는 '자기'관리인데 자기가 신경이 쓰인다면 다 알아서 관리하게 돼 있다고 생각... 남이 왈가왈부할 문제가 아닌 것 같음
10년 전
펭
귄
본문에 격공하고 갑니다
10년 전
방구좀뀌지마라
사람에 따라 자기관리에서 중요시하는 기준이 다르니까 굳이 왈가왈부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생각해염 ㅇㅅㅇ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일본이 문신 얼마나 싫어하는지 알 수 있는 짤
이슈 · 6명 보는 중
AD
야노시호, 유흥업소 간다는 남편에 "가고 싶으면 가는 것" 쿨한 대답
이슈 · 2명 보는 중
회사에서 밥 짓는다는 여직원들
이슈 · 2명 보는 중
온라인서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 언급+사진 속출... 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염증폭탄에 당첨됐다는 신호 9가지
이슈 · 4명 보는 중
주문한 술 양에 비해 이상하게 많이 취한 손님들
이슈 · 7명 보는 중
AD
중3아이가 수학여행 안간다네요..JPG
이슈 · 3명 보는 중
어....하이닉스 어제 잘판거같다
일상
AD
중국인, 강남 아파트 '944채' 기습 매수? "다주택자 던진 물량 싹쓸이"
이슈 · 1명 보는 중
AD
28세 일본 치과의사 급여 명세표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심상치않다는 내부 분위기..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기개 미쳤다는 개버러지댓글 쳐패는 유튜버..JPG
이슈 · 9명 보는 중
카톡 선물함 에서 꽁돈 찾는 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이슈 · 9명 보는 중
혈당 스파이크 걱정 없는 과일 식단
이슈 · 3명 보는 중
우리 애 수술 실패하면 당신 죽이고 나도 죽을거야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l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198
정보·기타
l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34
이슈·소식
l
🚨현재 왜이리 조용한지 의문인 국민적 사태..🚨
132
정보·기타
l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25
고르기·테스트
l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87
유머·감동
l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94
정보·기타
l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92
유머·감동
l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56
정보·기타
l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51
유머·감동
l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58
정보·기타
l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4
정보·기타
l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37
이슈·소식
l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59
유머·감동
l
카카오 팬티 조심해
37
정보·기타
l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47
시골노인의 소소한 취미생활
11:44
l
조회 187
독서실 칸막이 구매 후기
11:43
l
조회 244
맛있는 얼귤
11:42
l
조회 188
교사가 되어 좋은 점
11:41
l
조회 360
냉혹한 중학교 교과서
11:31
l
조회 931
고양이와 일상
11:29
l
조회 923
대학에 있는 다람쥐 동상
11:28
l
조회 970
동물원에서 일하는 아버지
11:25
l
조회 1200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3
11:20
l
조회 2324
l
추천 1
블루 바나나
1
11:18
l
조회 849
발음킹 되는 법
11:16
l
조회 290
도넛 돈까스
11:14
l
조회 1480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
3
11:12
l
조회 3861
칭찬 받기 전후
1
11:10
l
조회 1527
이태원클라쓰
추가하기
더보기
박서준...
ost너무 좋다ㅠㅠㅠ
1
새로이 군대 갔다왔어??
9
권나라 배우님 연기는 너무 잘하시는데
1
이태원 클라쓰 같이 보다가 잠든 내 5살 조카가 하는말
1
어제 마지막에 나온 노래 제목 알려주세요ㅠ
1
제 차 표시등이 이상합니다
11:08
l
조회 3505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7
11:05
l
조회 4406
감자탕집 철벽 알바
11:04
l
조회 3893
냥이 뽕파티
1
11:03
l
조회 1585
아버지의 드립력
11:02
l
조회 604
한글의 위대함
11:01
l
조회 46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44
1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7
2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
3
3
나홀로집에 잘 몰랐던 사실
4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3
5
여자들이 싫어하는 데이트
2
6
교사가 되어 좋은 점
7
냉혹한 중학교 교과서
8
지방 소도시 특징
9
제 차 표시등이 이상합니다
10
최고의 호떡
4
11
맛있는 얼귤
1
우리팀 직괴 신고당해서 ㄹㅇ 난리남
14
2
하이닉스 1주 있음 청년
25
3
30전에 1억모으는게 진짜 넷사세야?
36
4
반도체 있음 청년 진짜 달달하다..
5
5
엄마가 나 어릴때 넣어준 청약 700만원 깨서 주식에 넣었다가 뒤지게 혼남
6
회사 면접봤는데 자기들은 자꾸 여직원들이 관둔대
5
7
하이닉스 무서워서 못사겠는데 ㅋㅋㅋㅋㅋ
4
8
그릭요거트 가성비+ 맛 1위는 이거임
3
9
왜 비둘기는 러브버그도 안먹냐
10
10
유사 지코바 만듦
4
11
울 할머니 큰아들한테 용돈 받은거 막내딸한테 다 줌...
6
12
한국 성형 많이한다는거 주변도르로 공감돼..?
24
13
내가 물고있는 부모 수저는 바로바로
4
14
나트랑여행 둘이서 4박 6일 비행기 숙소 제외 130 충분해?
5
15
내 전전회사 꼴좋다ㅋㅋ
5
16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
4
17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
2
18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19
사무실에서 앓는소리 내는 인간 누구냐 아
2
20
오늘 점심은 면 없는 파스타(?
1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
10
2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2
3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4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
4
5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
12
6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
6
7
근데 은채 검고 안봤어?
2
8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
12
9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
3
10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1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
2
12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
4
13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
14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
14
15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
4
16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
7
17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
18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
4
19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20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
4
1
중증2에 김재원은 안 나오나
2
2
허남준 되게 얼마전까지도 알바했네
13
3
허남준 연애스타일 인터뷰 보다가 나혼자 웃긴 부분
3
4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10
5
급상승
새 시즌은 백강혁이 지방에 있는 중증외상센터를 돌며 벌어지는 일을 녹여낸다
6
그럼 중증에 2호도 나오려나?
7
7
중증 주지훈 소속사에서 제작하네
8
와 김민하 화보 봐바
3
9
중증외상
배우들 차기작 촬영 끝나는 시기가 비슷해서 올거 같다고 다들 예상했는데 찐으로 오네
10
허남준 요즘 탄수 안 먹는건 고래별 해수 캐해가 그런가보네
9
11
진선규가 이도현, 박지훈이랑 연기해보고 싶대
7
12
멋진신세계
난 임윤지당 언급이 너무좋았음
3
13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9
14
중증2 내년에 나오는거 가능해..?
5
15
와 안재현 이다희....
31
16
정보/소식
[단독] '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35
17
중증2,3 에 신인들이 추가되려나?
2
18
내 월화금토 낙이 사라졌어.....
6
19
가십걸 끝까지 보는 사람들 대단
1
20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터뷰때 꽃이랑 우산 선물했대
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