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653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3/14) 게시물이에요

힘들게 공부해서 공직에 들어 왔다

그런데 막상 일해보니 잦은 야근에 회식이 있고

진상민원인. 직장상사에 스트레스는 쌓여간다

자기가 생각한 모습과 너무 달라

고민하고 있다.

당신이라면 사직서 제출할건가요? vs 제출하지 않을것인가요?

당신이 공무원이라도 힘들면 사직서 제출 할것인가요 vs 제출하지 않을것인가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뿝삐
연봉 보고 결정
10년 전
대표 사진
월피스카터
하지 않는다. 공무원도 힘들면 다른 건 더 힘들 듯.
10년 전
대표 사진
카루  꾸ㅔ웨에ㅔ에엑ㅔㄱ
참고 도 참겠지만 사직서를 낸다면 정말 죽을만큼 힘들다는거니까 .. 내가 얼만큼 공부했고 노력했고는 자신이 제이루잘 알지만 그걸 다 무너뜨리고 그냥 탈출하고싶을만큼 힘든거니까 사직서쓴사람한테 아깝다고 할 수 없음! 이 내 생각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쿵짝~쿵짝~
일반 회사보다 공무원이 더 일하기 편할건데 뭐하러 나옴..60세기본 보장인데 공무원이야 상사 눈치맘 보면 되지 일반 회사는 상사눈치에 공무원 눈치도 봐야함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울프
일이 힘든가 그걸 생각하기보다는 적성에 안맞았나에 초점을 두고 결정할듯. 다 힘들게 한다고 해도 적성에 맞는일을 함부로 관둘정도로 어리지는 않아야 한다고 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획기적인 유아용품1
5:28 l 조회 1619
기분 나쁜 남친의 대답1
5:27 l 조회 988
아빠의 묵직한 팩트4
5:26 l 조회 929
불법주차 변명 甲1
5:26 l 조회 1812
이상한 말투의 동생1
5:24 l 조회 1750 l 추천 1
매운낙지만두 이름 짓기1
5:24 l 조회 662
여기 주차하지마시개1
5:23 l 조회 139
1호선 할마이부대1
5:22 l 조회 404
시골식 간장계란밥1
5:21 l 조회 1554
피자를 쉼없이 먹는 법1
5:19 l 조회 634
윤식당이 만든 오해3
5:18 l 조회 2886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1
5:18 l 조회 1644
사회생활 한 줄 요약2
5:16 l 조회 1504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1
5:15 l 조회 1803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1
5:13 l 조회 2964
교정기 새로 끼고 발음이 어눌한 디씨인
5:11 l 조회 749
러닝 고수 특징.JPG1
5:11 l 조회 496
엇갈린 운명1
5:10 l 조회 52
멕시코 마약옥수수1
5:09 l 조회 516
어향육사를 만들어 본 한 사람.jpg
5:08 l 조회 47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