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만든 설정과 캐스팅 입니다.ㅋㅋ

이세돌역 - 진구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천재란 칭호를 붙이지만 정작 본인은 항상 무엇인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고뇌의 케릭터.
자신이 지는 경기임을 알고서도 인공지능과의 승부를 받아들이고 결국 승리하게 되는 바둑기사.

이세돌 부인역 - 조윤희
항상 조근조근 남편의 옆에서 힘이 되주는 부인.
인공지능에 질 수 밖에 없는 힘든 싸움을 하는 남편의 옆에서 힘이 되주며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다.

이세돌 딸역 - 아역배우 최유리
온갖 고뇌와 수많은 생각 속에서도 언제나 자신에게는 환하게 웃어주는 아버지가 자신에게는 태양같은 존재.
항상 자신에게는 아버지가 제일 훌륭한 사람이며 컴퓨터따위는 이길 수 있다고 철썩같이 믿는 순수한 딸.

데이비스 허사비스(알파고개발자) - 타일러
1200개 이상의 cpu를 통해 1초에 10만수를 생각하게 하는 알파고를 만든 장본인.
이번 세기의 대결로 알파고의 완벽함을 전세계에 보여주려 한다.

은퇴한 이세돌의 선배 - 성동일
희대의 최강 바둑기사였으나 알파고의 테스트명목으로 치뤄진 비공식 대국에서 패배한 트라우마로 조용히 은퇴한다.
이세돌에게는 가끔 촌철살인 같은 말로 큰 영감을 주는 조력자이며 세기의 이목이 집중 된 이 경기에서
세돌이 상처를 받을까 우려하는 바가 많다.

권갑용8단(이세돌의 스승) - 안성기
이세돌에게 바둑을 가르친 스승.
말도 안되는 경기를 막아보려 고군분투 해보지만 어쩔 수 없이 해야만 하는 승부를 앞두고 이세돌을 돕는다.

딥마인드 투자자 - 이경영
알파고 개발에 막대한 자금을 쏟아부었다. 알파고의 홍보방법을 찾던 중
한국기원과도 연줄이 있어 반 강제적으로 이세돌이란 기사를 선택하여 자리에 앉혔다.
알파고의 우수성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이번 기회를 천재일우의 홍보기회로 여기고 있다.

이세돌의 어머니 - 나문희
바둑은 잘 모르지만 아들의 경기를 보면서 혼자 가슴 앓이 하는 어머니.
먼 시골에서 티비로 아들의 경기를 시청하지만 아들에게는 농사일에 바빠 안봤다고 말하곤 한다.

인스티즈앱
뼈해장국 살 다 발라놓고 먹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