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34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03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4/19) 게시물이에요

하니가 김밥먹을때 | 인스티즈

원래 이렇게 먹나요?

대표 사진
Vocaloid  보컬로이드 많이 사랑해주세요~
하(니)정우...?
10년 전
대표 사진
츄파르
여름에 해 쨍쨍한데 모자 거꾸로 쓰는 거랑 같은 느낌이 든다..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juuuchoi
왜 차오루가 보이진..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음식세워먹는사람잇지않나ㅏ.. 여담이지만 제친구 나초도 세워먹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니도그런것같당
10년 전
대표 사진
마성의홍정호  테이핑짤
나초를요....? 와....
10년 전
대표 사진
우와앙  데인 베니 믹하
나도 김밥 세워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니 귀엽당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기계공학과  16학번
음... 하니는 뭔가 과하다고 해야되나? 그렇게 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헐랭...제친구도 한양대기공16잉데...!!!
10년 전
대표 사진
둥실둥실두둥실
22처음엔 털털한거같았는데 계속 과해지는거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쿠현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쿠현
가끔 저렇게 세워먹는 친구들 있어요ㅋㅋㅋㅋㅋㅋ 눕혀서 먹으면 되는데 저게 습관인 친구들 있음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앺스는 어떻게 되는걸까..  모르겠다♥
ㅋㅋㅋㅋㅋ진짜 하정우 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HAMJJI  0419 컨셉돌의 귀환
내친구도 세워먹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든지 세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씬디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1시24분
저도 김밥 세워서 먹어요.물론 얼귤은 하니가 아니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콩나잇  홍빈이 꿈꾸세요♥
저여.....
10년 전
대표 사진
1훈아  봄날의 기억
아귀여워ㅠ ㅠ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monodrama
ㅋㅋㅋㅋㅋ안면근육다쓴다
10년 전
대표 사진
평화33호침  0419 컨셉돌의 귀환
저렇게 세워서 먹는 분들있어요. 하니 먹는거보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박성진이
내기준 오바스럽다
10년 전
대표 사진
켄(VIXX)
저도 저렇게 먹어요 립스틱 안지워지려고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홍승성
전 그냥 눕혀서 먹으나 세워서 먹으나 립은 똑같은것같아서 편하게 눕혀서 먹어요 입이 크지않아서 그런가
10년 전
대표 사진
twenty_one  Black Ja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ⅥΧΧ Lео  1990.11.10
립 때문에 그런가? 난 김밥은 아닌데 떡볶이 세워먹는거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묻고 잘 먹어지면 성취감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Heal The World
저도 세워서 먹어요...심지어 몰랐는데 친구가 왜 그렇게 먹냐고 얘기해줘서 알았음...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그늘의 그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24세!)  아홉아빠와에리들
귀여움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임종혁  모야모야나촉되게조아
저도 세워서 먹는데ㅋㅋㅋㅋ그냥 그게 더 맛있는......
10년 전
대표 사진
남주혁 (쭤)  은태기
뭐지..너무 오바스럽게 먹는거같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뿜빰뿜빰뿜빰
제친구중에도 먹을때 저렇게 하정우처럼 먹는애있어요..엄청 예쁜앤데 먹는거보고 뿜었다죠
10년 전
대표 사진
아 열받네?
ㅋㅋㅋㅋㅋㅋㅋ눈썹으로 먹는거같다ㅌ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문 열어봐  19일 예성솔로발매
ㅋㅋㅋㅋㅋㅋ인상쓰는대로 화장 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겁귀
10년 전
대표 사진
Burn To Beat  현식선배ㅠㅠㅠㅠ
나도 저렇게 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먹으면 더 마이쪄오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의 팀버랜드
왜 이렇게 힘들게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곁에 머물러 줄래, 내게 약속해줄래  손대면 날아갈까
그냥 먹던대로 먹는데 유난이니 뭐니...애가 보면 상처받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이예지  피에스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비비빅블방
저도 저렇게 먹긴해요ㅋㅋㅋㅋㅋㅋ 그냥 젓가락으로 집으면 저렇게 집어짐
10년 전
대표 사진
TWICE SANA  노네만 미공개 나갈꾸냐~❤️
저도 저렇게먹어요!ㅋㅋㅋ하니에게서 차오루가 보인당
10년 전
대표 사진
루이보스  호로록
원래 세워서 먹는게 습관인 사람있어요. 예를들면 찬이..
10년 전
대표 사진
박성훈  락우드/올리버/타블로 아님
김밥은원형이라 세워먹으나 눕혀먹으나 입벌리는크기는 같즌거아닌가염
10년 전
대표 사진
오늘도 내일도
세워먹으면 높이가 높아져서 입 더 크게 벌려야돼요! 눕혀 먹으면 높이는 짧고 길이가 기니까 입을 덜 벌려도 돼요ㅎㅎ 입은 원해 가로로 기니까요~
10년 전
대표 사진
설탕늉기
첨부 사진요런 차이가 있는거죠! 전 첫번ㅂ재처럼 먹고 박성훈님이 생각하신건 두세번째 경우 같네요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박성훈  락우드/올리버/타블로 아님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ㅋㅋ전 두번째처럼 먹거든요..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설탕늉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으신 분들이 두번째처럼 드시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슈쓰
세워먹던 어쩌던 왜 저렇게 오바하면서 먹는지..
10년 전
대표 사진
미노니즘  샤이니 비정상회담
독특하게먹는다.. 난 걍 가로로 넣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영원함  끝나지 않는 이 순간이여
좀 오버해서 먹는 것 같다... 그런데 김밥 특이하게 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장난아니게 배고픔  장난아니게 배고픔 ㅠㅠ
저도 저렇게 세워서 먹는데...뭔가 가득들어오는 느낌이라 좋아용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당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71104  최승현생년월일
세워서 먹는 사람도 많던데..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안녕, 경수야
ㅋㅋㅋㅋㅋㅋㅋㅋ기엽다유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2
2:58 l 조회 5387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2
2:56 l 조회 5935 l 추천 1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3
2:51 l 조회 6435
내 심정
2:38 l 조회 382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76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201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2:18 l 조회 2690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5
2:18 l 조회 2382
근데 여자들은 진짜 미용실 비용만 아껴도 1년에 100만원은 아낄 듯1
2:18 l 조회 1332
퍼스널 컬러가 직업군인 같은 고경표1
2:15 l 조회 598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21
2:13 l 조회 9373 l 추천 2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6
2:12 l 조회 8237 l 추천 1
오늘도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한국 유조선 2척
2:11 l 조회 219
드래곤볼 팬들이 30년동안 싸우고 있는 주제.JPG
2:10 l 조회 510
살짝 찐 조유리8
2:10 l 조회 9047
드래곤볼 팬들에게 은근히 갈리는 난제.JPG
2:09 l 조회 251
인간이 내전국가, 독재국가, 최빈국에서 태어날 확률 vs 완전 민주국가, 경제 선진국에서 태어날 확률
2:09 l 조회 308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jpg1
2:09 l 조회 2621
군대 갔더니 4000만원 목돈...'청년미래적금+장병내일적금' 두마리토끼
2:05 l 조회 156
3개월 간 해병대 입대했다가 돌아온 강아지
2:04 l 조회 54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