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36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6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4/20) 게시물이에요

세월호 수심의 진실 | 인스티즈

세월호 수심의 진실 | 인스티즈


사고가 일어나고 정부에서는 수심이 깊어서 구조활동도 힘들뿐더러
인양자체가 힘들다고 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수심은 그리 깊지 않았었네요
사고가 일어나고 잠수부 투입만 바로 했어도 참사는 막을 수 있었어요
구조활동만 제대로 했어도


대표 사진
elle
까도까도 계속 나오네
10년 전
대표 사진
샤꼼
저글에 반박하려는 의도는 없지만 37-44미터여도 얕은게 아니랍니다. 일반적인 아파트 11-15층 높이정도의 깊이라고 보시면 되요! 게다가 저기는 조류가 어마무시한곳이라...
처음에 대처를 잘 했어야하는데 한숨만 나오네요ㅠㅠㅠㅜㅠㅜㅠㅜ맘아픕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 황자  보보경심 : 려
2 저도 얕다곤 느껴지지 않았어요. 슬픕니다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무민윤기
33....저긴 수심보다 조류가 문제라...
10년 전
대표 사진
고래나니  후룹뚜뚜뚜뚜루두뚜루
444... 우리가 원래 생각했던 수심보다 얕다고 해서 낮은 높이는 아니예요..
진짜 일 생기자마자 대피부터 시켰어야 하는건데... 그게 제일....

10년 전
대표 사진
왓챠  오늘 영화도 부탁해
그날 날씨도 안 좋았고 구조활동 힘들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아메아메리카노
초기대응이 너무나 너무나 너무나 허술했음...사람들만 다 갑판에 나와있었다면 어땠을까..
10년 전
대표 사진
아싸봉♥
그럼 대부분 살았을거예요.. 일단 몇개 안되는 구명정 터트려 거기 태우고

근처 어선들도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었구요...

운나쁘게 못빠져 나온 사람이나.... 운나쁘게 조류에 휩슬려간사람빼곤 살수 있었어요....

최소한 선실대기 말고 갑판이나 1층에서 대기하라고만 했었더라도........

10년 전
대표 사진
아메아메리카노
너무 안타까워요 생각할때마다 가슴아프고..
10년 전
대표 사진
슾휜어
구조하러 들어가겠다는 사람을 오히려 말릴 정도로 바다 상황이 안 좋지 않았나요? 여러모로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깅찐따오  BTS JIN
모두 밖으로 대피하라는 말 한마디만 있었어도 이러진 않았을텐데...
10년 전
대표 사진
백호
수심보다 조류가 문제긴했지만 그럼 다이빙벨은 왜..
10년 전
대표 사진
백호
다이빙벨 영화 무료로풀렸을때 봤는데 진짜 분노..
10년 전
대표 사진
秀珉.  사랑하는 나의 별
아직도 의문인건 왜 밖으로 나오지 말라고 한걸까요...
10년 전
대표 사진
겨울이가고 봄이찾아오죠  우린 시들고
저 수심이어도 깊은거인데.. 구조하시는 분들도 목숨걸고 들어가신거..
10년 전
대표 사진
겨울이가고 봄이찾아오죠  우린 시들고
애초에 초기대응이 너무 안좋았음.. 가만히 있으란 말만 없었어도..
10년 전
대표 사진
갱플랭크
전 현정부가 일부러 했다고 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누군가에겐 독약이 될것이고 또 다른 누구가에겐 진리가 될것이니 따르라
깊진않은데 20미터 잠수도 쉬운게아니에요. . .

30미터 이상은 더더욱. . . ㅜ

초기대응에 완벽히 실패한탓에. . .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뭐 이런 공격력 0짜리 섭남이 다 있지
23:03 l 조회 162
성남시 수정구, 야밤에 고양이 불법포획하는 남자 제보받고 있음
23:01 l 조회 124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3
22:59 l 조회 1349
방탄선배님들 노래커버하고 반응좋은 남돌 그룹.jpg
22:53 l 조회 213
오늘자 부산 원아페 에반 직캠 모음
22:49 l 조회 261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1
22:46 l 조회 4949
현재 잠실극우에 저격당한 투어스 팬들..JPG3
22:42 l 조회 3624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28
22:26 l 조회 9327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1
22:26 l 조회 2578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5
22:16 l 조회 3837 l 추천 4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22:14 l 조회 2086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22:12 l 조회 868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54
22:11 l 조회 20688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3
22:08 l 조회 2078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2:08 l 조회 1930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7
22:07 l 조회 8316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3
22:05 l 조회 6367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22:05 l 조회 23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22:05 l 조회 1408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22:05 l 조회 108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