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98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8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5/17) 게시물이에요
ㅋㅋ

뽐뿌에서 난리난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찬동  DEAN
남편이 이뤘으니 돈관리는 남편이 해야하는 거고..
10년 전
대표 사진
찬동  DEAN
여자는 부인이라는 것 하나로 사장노릇 하고 싶으신 것 같은데, 그건 좀 아닌 것 같음...ㅇㅅa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90428
222222222222222
10년 전
대표 사진
레몬방울  교장실암호
개인적으로 남편분에게동의...
10년 전
대표 사진
shia
가게가 네개가 될건데 어떻게 관리하려고 그러시는지... 사업 시작한 사장이 관리해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아아로다
쓸데없는 기싸움 하지 마시고 파혼 ㄱㄱㄱㄱ
10년 전
대표 사진
템샵  템샵에 온걸 화녕해!!!!!!
저금할 통장을 따로만들고 수입금 일정량을 저축하고 둘 다 터치하지 않는다가 맞는것 같네요.
3은 여자친구분의 약간의 욕심같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동 영 배  빅뱅 위너 아이콘
1은 이해할수 있겠는데 2나 3은 좀 이해가 안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액셀러레이터  일방통행
저도 돈은 남자분이 관리하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집안 가계 생각하는 여친분 마음도 이해 못하는건 아닌데 사업 규모가 저 정도면 돈 관리는 남편분이 하셔야 할 듯... 뭐 아내랑 저축 관련해서 서로 조율하고 이런 것까진 동의하는데 아내가 전부 관리하고 남편한테 용돈주는건 좀... 본인 사업인데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바밍
여자가 원래 일을 안하던 사람도 아니고 일을 관두게 되는 입장인데 결혼때문에 아내는 자신의 일을 포기하게 되는건데... 그럼 당연히 남편에게 경제적으로 의지하게 되는거고, 원래 능력이 없어서 자신이 쓸 돈이 없던 사람이 아닌데.. 자기가 벌어서 자기가 쓰던 사람이 생활비와 너 필요할때 말하면 줄 돈.. 이란게 당연히 납득이 안되는게 정상 아닌가 싶은데요.... 말이 이상한뎈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아내가 옳다고 봅니다. 내가 벌었으니 내돈 이런 마인드라면 결혼하면 안되는거 맞죠...
아내도 자기가 벌어서 자기가 당당하게 쓰고 싶겠지... 굳이 아내한테 일 관두라고 하면서 전업주부해, 근데 돈은 내가 관리할게. 이건 넘 ㅋㅋ 이기적임...

10년 전
대표 사진
키위맛쿠키
로다주 경우에는 다들 스윗하다고 난린데 이런 글엔 여자가 이상하다라...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심상치 않은 식습관
3:08 l 조회 2
키 160 개꿀팁
3:08 l 조회 57
라면스프 쫀드기
3:07 l 조회 3
전설의 비누공장 신입사원
3:07 l 조회 56
순댓국을 영어로?
3:06 l 조회 84
벌침 중독자
3:05 l 조회 44
라바 옐로우 짬뽕
3:04 l 조회 165
PC방 대화 모음
3:03 l 조회 239
욕먹은 견주
3:03 l 조회 62
현대판 조삼모사
3:01 l 조회 228
센스있는 직원의 다과상
2:56 l 조회 289
봉춤의 이상과 현실
2:56 l 조회 577
공무원이 퇴사를 결심한 이유1
2:54 l 조회 418
장사의 신이 말하는 장사 3가지 금기
2:49 l 조회 1152
수녀님들이 만든 딸기잼
2:46 l 조회 465 l 추천 1
여자들은 이해 못하는 남자들의 대화
2:43 l 조회 600
신박한 청소차1
2:42 l 조회 288
25퍼센트는 수학을 선천적으로 못한대4
2:41 l 조회 934
스팸이 된 이유
2:39 l 조회 446
리듬게임 고수 레전드
2:39 l 조회 70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