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99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45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5/18) 게시물이에요

알고 보면 인체에 무방한데 언론이 망쳐놓은 식품 | 인스티즈

알고 보면 인체에 무방한데 언론이 망쳐놓은 식품 | 인스티즈

알고 보면 인체에 무방한데 언론이 망쳐놓은 식품 | 인스티즈

알고 보면 인체에 무방한데 언론이 망쳐놓은 식품 | 인스티즈

알고 보면 인체에 무방한데 언론이 망쳐놓은 식품 | 인스티즈

맛에 풍미를 더해주는 미원
최근에 모 방송국의 여파로 주춤했지만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다는 연구결과로 인해 다시 주목받고 있음
80년대 설탕이 귀하던 시절에 각광받던 사카린 하지만 발암물질로
오인되면서 아직까지도 선입견이 가장 심한 화학식품
알고보면 설탕보다 단맛이 300배 강하지만 칼로리는 0에 가까운 마법의 조미료
당뇨,과체중인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설탕대체품

대표 사진
김태연 (28세)  03월09일
MSG는 전혀 인체에 해롭지 않다던데 왜 그런 인식이 생겼는지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낄낄낄낄낄낄  깔깔깔
ㅇㄱ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Torrent  Torrent
아버지가 예전에 감자삶을때 사카린 넣으셨는데
그때마다 감자를 못먹었음 어른들은 익숙한 맛이겠는데 달다못해 쓰기까지해서 ..

10년 전
대표 사진
△+○=□
222 제 입맛에도 진짜..너무 그 특유의 맛이 강해서 거부감들어서 못먹음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Purdue university  신화,플투,VOS
헐 저는 할머니가 감자 삶아주셨는데 달달하니 너무 맛잇어서 여쭤봤더니 사카린 넣으신거랬에여ㅠㅠ짱맛!!
10년 전
대표 사진
나멜  뀨?
미원은 왜 넣는 지 모르겠어요. 집에서 미원 안 넣고 요리 해서 식당가서 미원 맛 느껴지면 못 먹겠..
10년 전
대표 사진
Tyler Rasch
ㅇㄱ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방탄소년단)  ←내꺼
ㅁㅈ
10년 전
대표 사진
BTS_J_HOPE
맞아요 맞아
10년 전
대표 사진
너와 나
헐 미원 몰랐다
10년 전
대표 사진
서울교육대학교  내남자오공일 정규2집은 언제쯤
알고는 있었는데 원래 집에서 안써가지고 msg 들어간 음식 못 먹겠음...
10년 전
대표 사진
중화~반점 알바 홍콩할매
Msg라는게 화학조미료를 말하는 말이구요 미원은 화학조미료라기보다 바연조미료라고 보는게 좋죠
사탕수수 추출물인데...

10년 전
대표 사진
그 답은 이미 정해졌어 난 행복하다  앓다 갈 우리 윤기
헐 msg가 몸에 안좋은게 아니였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쓰내껀디
저거만 넣어도 너무 맛잇어짐.....
10년 전
대표 사진
Young, Wild&Free  위아 여어엉ㅇ와일드앤쁘리!
감자에 미원넣으면 맛있음..
10년 전
대표 사진
김밥순  ♥아이콘사랑해♥
ㅇㄱ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이안 소머헐더[데이먼]
미원이랑 msg랑 다른건가... 연두해요~ 이랑 차이점이 뭔지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탑탑탑ㅌ
엄마가 미원쓰는건 봤는데 사카린은 못본듯
10년 전
대표 사진
미유
그래도저런게아예무해하진않을거란혼자만의생각....
10년 전
대표 사진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 라붐 이다희
사카린 동치미만들때 쓰시던에
10년 전
대표 사진
둥둥탄
미원넣은 음식은 뭔가 미끌 미끌 ㅠㅅㅠ
10년 전
대표 사진
재힝
라면도 사실라면이 국물까지다먹어도 짜장면보다칼로리낮고 스프도 사람들이많이아는것들은 다천연으로갈아서만든거라고봄 물론그거보고도 아예조미료가 안들어갔다고는생각안하지만 방부제도안들어간 몸에그다지나쁜음식은아님
10년 전
대표 사진
와썹 섹시베이비
이거 넣어서 옥수수 삶아 먹으면 맛있...
10년 전
대표 사진
이석민님과 연애중인 회원입니다.  (*`へ´*)❤
엄마가 어렸을 때 미원먹으면 죽는다고 그랬는뎈ㅋㅋㅋㅋㅌ
10년 전
대표 사진
인빈희두
저는 몸에 안 맞아서 먹으면 아토피 도져욥...☆ 아무 음식이나 다 잘 먹을 수 있는 사람 넘나 부럽
10년 전
대표 사진
정윤호 상병  특급전사
맞아요 당뇨있으신분들 설탕보다 사카린이 더낫다고 그러셨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뭘해야할지
ㅇㄱㄹㅇ ㅇㄱ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배경화면  푸하하하하
msg보다 더 안좋은건 설탕이죠
10년 전
대표 사진
호시는순영해
미원 쓰고있습죠!!!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SMHXNTH  축쳐진눈썹
미원없이 요리못함ㅋㅋㅋㅋㅋㅋ 마법의가루
10년 전
대표 사진
twenty_one  Black Jack
오 사카린이 제로칼로리콜라에 넣는건가??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황태해장국 맛있게 먹는 꿀팁
20:05 l 조회 1
다시 봐도 레전드인 세스코 답변
20:05 l 조회 1
돌고래가 자는 방식
20:04 l 조회 47
동물병원 나 좀 꺼내주개
20:03 l 조회 214
밭에서 캐낸 수상한 마
20:01 l 조회 7
강아지 씻을 때 표정
20:01 l 조회 114
쇼리가 삼성라이온즈 김지찬을 유독 더 응원하는 이유
19:54 l 조회 130
청자의 지적 수준에 맞춘 압축 설명
19:49 l 조회 795
겁나 힙한 오리
19:43 l 조회 780
베라 신입 알바 vs 진상손님
19:41 l 조회 940
일타강사 프로필 트와이스
19:24 l 조회 1120
컨셉 찰떡으로 잘 말아왔다는 반응 많은 최유정.jpg
19:22 l 조회 868
27명 뽑는데 5천명이 지원한 100년전 영국의 모집공고
19:18 l 조회 3432
당돌한 이 여자 계속 만나도 될까요
19:17 l 조회 1003
바다인절미
19:16 l 조회 353 l 추천 1
무단결근 8일했지만 자를 수 없는 대체불가 인원
19:13 l 조회 8990
나이들면 뚜껑싸움
19:12 l 조회 373
신개념 오마카세
19:00 l 조회 1058
신입 사원의 개쩌는 통찰력1
18:52 l 조회 2395 l 추천 1
악역 실눈캐
18:51 l 조회 101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