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핑턴포스트에서 선정한 '세계 여성 시위자들의 멋진 모습 60선'에서 프랑스 부분을 발췌했어.
http://m.huffpost.com/us/entry/stunning-photos-of-women-protesting-around-the-world_us_56cb837ae4b041136f17f37a

2위. 2015년 10월 2일 북부 프랑스에서 상의를 입지 않은 한 페미니스트 운동가가 전IMF총재 도미닉 스트라우스 칸이 탄 차 앞에 뛰어들면서 경찰들에게 붙잡히는 모습이다. 도미닉 스트라우스 칸이 "매춘 알선" 혐의에 대해 진술을 하기위해 재판장에 도착했을때 상의를 입지 않은 페미니스트 그룹의 여성 세명이 그의 차에 올라탔다. 그녀들의 몸에는 슬로건이 적혀져있었으며 그녀들은 차에 대고 욕설을 내뱉었다. 차가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고 그 세명의 시위자들은 즉시 경찰들에게 체포되었다.

6위. 2015년 5월 1일 파리 바로 밑에서 잔다르크의 날 집회가 열리는 가운데 상의를 입지 않은 페미니스트 운동그룹이 프랑스의 극우 정당 국민전선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고있다. 그들은 "Heil Le Pen(극우정당의 설립자이름)"이라는 문구가 적힌 깃발 옆에서 나치식 경례를 하고있다.

22위. 페미니스트 운동가, 사라 콘스탄틴은 올가미 모양 밧줄에 매달려 2016년 1월 28일, 이란 대통령이 파리를 방문하는 것을 반대하며 이란에서 벌어진 수많은 사형들에 주목해 달라는 퍼포먼스를 벌이고있다. 반나체의 여성이 파리의 강에서 올가미 모양의 밧줄에 매달려 이란 대통령의 파리 방문에 관해 메세지를 전달했다.

인스티즈앱
모임 정산한 돈으로 소액기부 하는 친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