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색한 눈썹
시커먼 눈썹을 옅게 탈색하는 것만으로 인상이 순하고 부드러워 보인다는 사실을 아는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미용실에서 헤어 염색을 할 때 머리와 동일한 색으로 눈썹까지 염색하는 것.
헤어 컬러가 밝은 편이라면, 굳이 염색할 필요 없이 브로 마스카라를 활용하면 된다.
최근 들어 다양하게 출시되는 브로 마스카라 중 원하는 컬러를 이용해 눈썹 앞머리에서 바깥쪽으로 결을 세워 바르면 마치 염색한 듯 색깔이 입혀진다.
좀 더 볼륨감 있는 연출을 원한다면 먼저 눈썹 결과 역방행으로 쓸어준다.
눈썹 컬러 변화는 물론 눈썹이 한층 정돈되고, 풍성해 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으니 1석3조라 이런 것.



통통한 눈썹
아만다 사이프리드나 이연희 같은 통통한 송충이 눈썹을 위한 필요충분조건은 결을 한올 한올 살릴 수 있을 만큼 풍성한 눈썹숱! 숱이 풍성하다면 투명한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쓱쓱 정리하고 외출하면 되지만, 숱이 적다면 다음 방법을 참고하기를. 우선, 아이브로 펜슬로 눈썹의 빈 공간을 꼼꼼하게 채워주듯 그린다. 한올 한올 심는다는 느낌으로 가늘고 짧은 터치로 메우면 자연스러워 보인다. 펜슬로 눈썹 모양을 잡았다면 같은 컬러의 파우더 섀도를 브러시에 묻혀 블렌딩한다. 숱이 적은 부분을 먼저 그리고, 많은 부위에 연결해야 눈썹이 진해지는 걸 막을 수 있다. 브로 마스카라로 마무리하면 도톰한 눈썹 완성!



일자 눈썹
윤아와 산다라박의 눈썹이 모두 산이 없는 일자 눈썹인 데는 이유가 있을 터! 요즘 가장 유행하는 부드러운 일자 눈썹은 어려 보이는 인상을 주는 일등 공신이다. 아이브로 섀도를 사용해 눈썹을 그리는데, 눈썹 앞머리 위쪽과 뒷부분의 아래쪽을 채워 일자를 유지한다. 단, 너무 진하게 그리면 짱구 눈썹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고, 눈썹의 2/3 지점부터 연하게 그러데이션해야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자연스럽고, 연하게’ 그리는 것을 염두해야 일자 눈썹의 최대 목적인 ‘동안’을 달성할 수 있다. 또 일자 눈썹은, 가늘게 그리면 얼굴이 커 보이고, 반대로 도톰하게 그리면 얼굴의 세로 면을 분할해주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음을 기억하자.



각진 눈썹
갈매기형 눈썹이 1990년대에나 유행한 올드 스타일이라고? 모르는 말씀! 최근 들어 씨엘의 이미지가 한층 부드러워진 비결은 눈썹의 각에 있다는 사실. 눈썹산을 어떻게 그리느냐에 따라 얼굴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으니 얼굴형이 콤플렉스라면 적극 활용하기를. 둥근 얼굴이라면 눈썹의 2/3 지점에서 각을 자연스럽게 세운 뒤 끝부분이 갈수록 가늘어지는 형태로 그린다. 역삼각형 얼굴이라면 눈썹 길이의 1/2 지점에 눈썹산을 그려 날카로운 이미지를 완화한다. 타고난 눈썹의 각이 심하다면 트위저를 사용해 가장 높은 지점에 자란 눈썹 몇 가닥을 뽑고 꼭짓점보다 길게 자란 눈썹을 자르는 것만으로 인상이 부드러워 보인다.



아치형 눈썹
눈썹계의 영원한 클래식, 아치형 눈썹! 적당한 곡선의 아치형 눈썹은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낸다. 섀도나 펜슬을 이용해 눈썹 앞머리의 아래쪽과 눈썹 가운데의 위쪽을 채우고 끝부분을 내려서 그려 모양을 잡은 뒤 눈썹뼈 부분에 하이라이터를 바르면 깔끔해 보이고 눈썹 모양이 부각된다. 아치형 눈썹은 다양한 뷰티 고민을 해결하는 재주꾼이다. 눈이 작아서 고민이라면 눈썹의 잔털을 제거해 무거운 느낌을 덜어낸 후 아치형으로 눈썹을 다듬으면 눈과 눈썹 사이가 넓어져 눈이 커 보이는 효과가 있고, 눈꼬리가 처졌다면 아치형으로 눈썹을 그려 인상을 또렷하게 할 수 있다. 단, 이마가 좁다면 아치형 눈썹은 금물이다.

인스티즈앱
[단독] 필리핀 졸리비 그룹, 컴포즈 이어 샤브올데이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