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남자친구가 차로 절 쳤어요.
데이트 중이었구요.
밥먹으려고 레스토랑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려는 공간이 너무 좁았어요.
남자친구가 먼저 내려서 엘레베이터 잡고 있으라고 해서 가방챙겨서 차 뒤쪽으로 돌아서 갔는데 ( 남자친구도 제가 차 뒤쪽으로 가는걸 분명히 백미러로 봤어요.) 갑자기 후진을 했어요.
차에 팔이 부딪혀서 주저앉았는데 남자친구는 나와보지도 않고 차 안에서 괜찮냐고 뒤에 차가 있어서 마음이 급했다고 하는거에요.
순간적으로 화나서 왜 후진하냐고 나 뒤로 가는거 보지 않았냐고 따졌는데 차가 뒤에서 기다리는데 어쩌냐면서 되려 화내는거에요.
팔도 너무 아프고 어깨도 이상해서 경찰부르든 하자니까 일단 약국가서 파스라도 붙이자고 별거아닐거라며 차에 타라고 하길래 거부했어요. 차타면 그냥 넘어갈 것 같아서 경찰부르자했고 남친은 장난하지 말라면서 차에서 나와서 싸우는데 차타라고 하면서 남친이 제가 부딪힌 쪽 팔을 잡아당겼어요. 전 그대로 주저앉았는데 경찰이 왓어요. 뒤에 차가 불렀대요. 결국 경찰서 가서 차로 치였고 경찰부르자고 했는데 말렸고 병원에도 안데리고 가서 싸웠는데 다친 쪽 팔을 잡아댕겨서 너무 아팠다고 진술하고 나왔는데 남친한테 연락이 없어요. 남친 친구들이 나서서 괜찮냐고 물어봐주는데 정작 본인은 연락이 없네요. 일단 제 돈으로 치료중인데 병원비는 받을 수 있겠죠? 병원비외로 남친을 사회적으로 묻어버리고 싶어요.(평판이 중요한 일을 하고 있음)방법이 없을까요?

난 찬반댓 의견에 공감함... (내 생각)

인스티즈앱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머리 말리는 장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