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텐 치타폰 리챠이야폰쿤ll조회 13590l 6
이 글은 7년 전 (2016/7/04) 게시물이에요

'우리 업소는 성매매를 알선해드립니다'라는
암묵적인 약속을 나타내는 표시는 바로

거의 모든 이용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뱅글뱅글 돌아가는 기계...
바로 이것이 사진처럼 한 개가아니고 두개가 딱!붙어있으면 성매매알선의 표시래...
(두 개가 각각 떨어져서 가게 양옆에 있는건 아님)
소름돋는건 두 개가 딱 붙어있는,그러니까 성매매를 알선하는 업소가 생각보다 굉장히 많다는 거...
심지어 우리 옆집에 스포츠마사지?하는 곳도 저런거 있길래 이용소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제와서 보니 2개붙어있음...극 소름...;
 

성매매 알선 이용소 구분법 (소름) | 인스티즈

추천  6


 
   
아니에요
7년 전
엥 나 어릴 때 살던 동네 미용실 이거 두개 붙어있었는데 전혀 그런거 없던데
7년 전
이거 미용실 아녜요??
7년 전
BTS  방탄소년단
전에 본 것 같은데, 아니라고.
7년 전
엥? 진짜요....?
7년 전
미용실아니에여?
7년 전
두순  경수야 쭈왑쭈왑
삼봉이발소 생각난다
7년 전
chocolate!  how sweety
미용실에 많이 붙어있던데...
7년 전
이거 미용실 아닌가
근데 두개라고 말해서 그렇게말하시는거 아녜요??
으어 근데 거의 미용실에서 저거쓰시던데...

7년 전
어릴 때 미용실에서 엄청 많이 봤던 것 같아요!
7년 전
헐 소름 나 본적잇는데....
7년 전
제에발 정확하지도않은 정보로 사람들 혼란주지맙시다ㅎㅎㅎ
7년 전
우리집앞에 미용실 성매매 알선 이용소인가요? 나참..
7년 전
녹색설탕  미뉸기ㅠㅠㅠㅠㅠ
이거 아니에요ㅎㅎ...
7년 전
최승철"  EVOL
미용실 아니에요???? 막 세 개까지 있는 것도 많이 봤는데
7년 전
엥 저거 바둑학원이랑 피아노학원 사이 이발소에서 본것같은데
7년 전
미용실기계잖아여...
7년 전
미용실 아닌가요 ㅠㅠ??그런뜻이었나 어릴때 살던 동네에 미용실집에 저렇게 두개있었던거 같은데..
7년 전
김민규집사람  세더넴?
엥 글 보고 헐 했다가 댓 보고 헛갈린다......
7년 전
엇..저도 들어보긴 한 것 같아요..!
근데 미용실이 아니라..마사지샵같은데서 저렇게 해놓으면 성매매 알선이라고..그리고 이건 확실한게 아니라서..정확한 정보라고 올리기엔 좀...^^....

7년 전
무조건적인 수용은 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욤~!!
7년 전
헐 진짜입니까 저거??
7년 전
뱅뱅뱅  우리 사랑하지말아요
저건 미용실입니다. 여러분.
7년 전
맞아요 저거 세개 붙어있음 삼봉이발소고
7년 전
앗! 이거 맞아욤ㅋㅋ 세 개 붙어있음 삼봉이발소입니다!ㅋㅋ
7년 전
미용실..???
7년 전
엥....?? 미용실 아닌가요
7년 전
진짜여?
7년 전
gourmet  맛있는것만 먹는돼지
미용실말고 마사지 업체 그런거 말하는거 아닌가
7년 전
RUDE  백현 'ㅅ')/✨
222 마사지업소에 저런게 붙어있으면 성매매 알선한다는 뜻 같은...
7년 전
333마자마자
7년 전
맞음 마사지한다는 곳에 맨날 저거 있던데
7년 전
BluEY  벵기뱅듀크페이커T1올해도3연패
?그냥 옜날 미용실표시아닌가요 그러고보니 요즘 저런거 본적없네 추억
7년 전
BluEY  벵기뱅듀크페이커T1올해도3연패
주위에 마사지샾같은곳도 못보고(도대체 어디있는거지....) 저런거 자체를 2010년이후 아예못봤는데 요즘 나사는곳 근처는 성매매알선하는곳이 없다는뜻인것가 다행....
7년 전
뷔를 패면 뷔페?  잘생겼다 잘생겼어!
미용실은 저거 하나 붙어있지 않..나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엄마 살해한 전교 1등 13년만에 인터뷰.JPG672 우우아아06.18 14:2297779
유머·감동 요즘 20대들의 한국 이미지(충격).jpg272 축구축구06.18 17:1373185 1
유머·감동 연예인 따라 바싹 말리는 거 = 대갈장군 당첨이라는 유튜버408 S.COUPS.06.18 09:17122028
이슈·소식 현재 상간녀가 쓴 편지때문에 난리난 블라인드.JPG231 우우아아06.18 11:2694867 6
유머·감동 [네이트판] 입양아라 양보하라는 오빠들(추가)217 멍ㅇ멍이 소리06.18 09:4693587 0
루이바오한테 맞고 아빠 찾아 떠나는 아이바오🐼ㅋㅋㅋㅋㅋ.gif2 뭐야 너 2:56 601 0
이정재가 이러니 내가 이정재 제자가 되고싶을수밖에 패딩조끼 2:56 385 0
층간흡연 반박문 오이카와 토비 2:53 889 1
백상아리 조지는 범고래 Wannable(워너 2:52 109 1
대탈출 1~4편중 최고였던 시리즈랑 에피소드를 각각 뽑는다면? 게임을시작하 2:50 261 0
美정부, 구독유도 및 해지방해 혐의로 어도비 소송 Tony Stark 2:50 156 0
이거 떼보신 분 계신감유1 편의점 붕어 2:49 363 0
[놀아주는여자] 코믹씬 찍는 엄태구 베데스다 2:46 291 0
美 유명 팝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 호롤로롤롤 2:45 358 0
새벽 1시 이후 잠자는 '올빼미족' 주목!12 게임을시작하 2:44 2457 1
학교 다닐 때 조퇴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S.COUPS. 2:43 186 0
최근 영화덕후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영화 218023_return 2:39 2223 1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부른 에피소드 218023_return 2:36 6 0
영화를 봤다면 한번쯤 가 볼 만한 영화 파묘 팝업스토어 성우야♡ 2:34 1443 0
하이킥 시리즈에서 이 배우 아니면 못살렸다 하는 캐릭터 갑은? Different 2:33 239 0
남궁민에게 첫 대상을 안겨준 작품.jpg 큐랑둥이 2:32 417 0
내 이름 가랑이 아닌데 탐크류즈 2:31 556 0
앵무새 겨드랑이...............jpg 쇼콘!23 2:30 304 0
배우 남궁민의 인생드라마와 인생캐릭터 하나씩 뽑는다면? (영화X 드라마만) 풀썬이동혁 2:30 55 0
"아직 10대 여학생인데 인스타 보고 깜짝”...급증한 팔로워 90%가 성인남성 위례신다도시 2:29 99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9 3:04 ~ 6/19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