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팝콘먹을래? ll조회 21760l 38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5년 전
Evil  빛나는 SHINee
사요나라 히토리 ㅜㅜ ❤️
•••답글
5년 전
ㅇl재환  귀염둥이메인보컬
헐 대박 일본 만화같다
•••답글
와 대박 무슨 일본 요괴물같다
•••답글
벚꽃잎띄운 차마셔야될것같애...
•••
헐 일본 요괴물 격공이요!
•••
5년 전
세훈종인
투디같당
•••답글
5년 전
현중아나랑살자  레오가 신경쓰이고 저는 게임셋
CG... 어마어마 하죠...
•••답글
5년 전
Simple Plan
5년 전
태민냥  그댄 나의 자랑이죠
진짜..자본짱..
•••답글
5년 전
펑키첸
와... 대박...
•••답글
5년 전
공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69기
이거 무슨 노래 뮤비예요?? 신곡인가용???
•••답글
태민냥  그댄 나의 자랑이죠
이번에 태민이가 첫 일본정규솔로로 데뷔한 사요나라히토리예요! 음원은 27일에 나오고요!
•••
공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69기
헉 진짜요???? 8ㅅ8 ㅇㅓ째서 몰랐던거지... 덕존심 쿠사삭..... 감사합니다❤ 27일만 기다려야겠어요 ㅠㅠㅠㅠㅠ
•••
5년 전
낄낄낄낄낄낄  깔깔깔
쿵푸팬더같다 ㅋㅋㅋㅋ
•••답글
5년 전
⊙▽ ⊙
5년 전
프로큐트러  귀여워ㅠㅠㅠ
으흐하하허러ㅓ러러렁ㅠㅠㅠㅠㅠㅠㅠㅜㅠ우로빠 한국의 CG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어엉ㅇ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139492_return
ㅠㅠㅠㅠㅠ さよならひとり많이 사랑해ㅠㅠㅠ
•••답글
5년 전
레드벨벳(RV)
안무촬영을 16시간이나..
•••답글
편집도 태민도 대단해요bb
•••
5년 전
시 우 민 (27)  We Are One
와... 너무 멋지다 ㅠㅠㅠbb 역시 최고
•••답글
5년 전
태민이정말..체고시다..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김재중.  ㅡ ◇ ㅡ
진짜 너무 예뻐 뮤비
•••답글
5년 전
Be_Why  So What
워 쩔어 역시 스엠..
•••답글
5년 전
봉이봉이뱅뱅  엑소셉틴엔싵레벨
와대박.. 너무 멋져..
•••답글
보다가 먼가 익숙한... 굽네 볼케이노같은 세트도 나오던데 ....헿
•••답글
3d로 2d를 경험할수있어요 뮤비 멋짐 진심...
•••
5년 전
김종현여자친구  그래도 너여야만 해
태ㅐ...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뀽ㅇ
자본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Lacrimosa  라크리모사
어우야 대박
•••답글
배경도 배경이지만 태민이 진심2d같음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오좋하요
5년 전
F(크리스탈)
헐 신기하다
•••답글
5년 전
탬밈
태민아..ㅜㅜㅜ
•••답글
5년 전
샤컨
보고 심쿵했다느뉴ㅠㅠ
•••답글
5년 전
설탕과자  너희의 영원한 관객
이야....애니전공으로선 그저 감탄만
•••답글
5년 전
샤이니월드
태....태민쟈응....
•••답글
5년 전
깅남준  랩몬스터
와 ... 요정님
•••답글
5년 전
츠토무
와 대박...
•••답글
5년 전
김정훈  UN
ㅌ....태미나....
•••답글
5년 전
쫑현
슴이 돈 쏟아부은 뮤비ㅠㅠㅠㅠㅠㅠ태민아 수고했어
•••답글
5년 전
극성정국맘  정국이건들면디저오
오늘 친구가 보여줬는데 ㄹㅇ극강간지라 침흘리면서봤음
대박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
5년 전
끾꺆
5년 전
진기슬기  샤이니 레드벨벳
우어엉 멋있어 태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별빛의 향과 맛을 본 것도  달콤히 찍어 문 빛의 퐁듀
이태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윤보미(93.08.13)  샤이니빅스방탄아이콘에이핑크
이태민이니까 소화가능 합니다!!!!!!!!!(빼액)
•••답글
탬쟝 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꺄룰룰룰꺄
이태민 진짜 미모 미친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2D를 파는느낌이야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멜뮤 차문남
태민이는 정말로 요정인 건가요...?우리 탬 열일ㅠㅠㅠㅠㅠㅠㅠㅠ영화 같아 뮤비가...
•••답글
5년 전
세슈  엑소리더해줘서고마워
ㅠㅠㅠㅜㅜ사랑해 태민아 사랑해요 에스엠
•••답글
5년 전
너와 나  EXO
와 진짜 대박이다
•••답글
게임플레이 화면 같다...막쩔은 약간 굽네 볼케이노 느낌
•••답글
5년 전
  Quasimodo
짱이야ㅠㅠㅠㅠㅠㅠ태민아ㅠㅠㅠㅠ
•••답글
5년 전
kmbridge
이누야샤 같음 ㅋㅋㅋㄱㅋㅋ
•••답글
5년 전
탕후루
게임같닼ㅋㅋ 그와중에 요정님 미모 열일하시구요ㅠㅠㅠ
•••답글
5년 전
키르아  NCT 마크 ♥
헐 뭐야 겁나 멋잇어여 이거 뭐에여?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키르아  NCT 마크 ♥
당장 보러갑니다 ㅠㅠㅠㅠㅠㅠ
•••
5년 전
주민희  스텔라
와 대박...
•••답글
5년 전
앎삶  종이랑3년째연애중
5년 전
농노(21년차,수만마을)  슴은역시대물림
일본이면 슴 아니고 에벡아니에여??? (혼란
•••답글
팝콘먹을래?  글쓴이
그렇긴 하..죠..? 근데 sm채널에 뮤비가 공개되어가지구요..여태까지 일본뮤비는 sm채널에서 뜬적이 없어서요!
•••
농노(21년차,수만마을)  슴은역시대물림
쓰니님이다...! 뭔가 유타답장받은기분이고좋네여'ㅅ'(수줍)
•••
rainy blue  노래 해줘서 고맙다
샤이니는 일본에서 에이벡스 소속이 아니라 유니버셜 소속입니당 ㅎㅎ(샤이니랑 소시 빼고는 에벡소속이구욤)
•••
농노(21년차,수만마을)  슴은역시대물림
헐........ 여태까지 에벡 소속인줄 알았어요.... 그 꼬마애랑 마법사같은 아저씨나오고 미니버스랑 풍선 나오는 뮤비 그거 진짜 좋아하는데 유니버셜이 열일한거군여;ㅁ;
•••
풍선 그 건 천년 맞나욥??
•••
팝콘먹을래?  글쓴이
농노(21년차,수만마을)  슴은역시대물림
네네네네 그거여 그거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뮤비 짱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해보니까 이마타임머신하는 가사잇는 그 소시pv도 진짜 이뻤는데.... 유니버셜 짱이네요
•••
팝콘먹을래?  글쓴이
아 맞아요! 유니버셜소속이였죠!! 순간 저도 헷갈렸네요 감사합니다
•••
5년 전
변백현`  꿀길만 걷자.
와 진ㅁ자 사람 안 같아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이태민 ㅠㅠㅠㅠ
•••답글
5년 전
whndheuo
ㄹㅇ신기
•••답글
5년 전
봄봄
와 너무 예쁘다..다른 가수들도 뮤비에 cg자주 사용했으면 좋겠다
•••답글
5년 전
찌녕  샤이니갓세븐슈주
이탬 미모가 이미 2d 요정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음 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덤보
크으으으
•••답글
5년 전
식빵송  식빵 냠냠
진짜 이태민... 역시...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요정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sj0719
우와.. 맨 첫번쟤 배경화면 멋지다..
•••답글
5년 전
수소  바바파파❤️
오 대박... 간지
•••답글
헐 애니같다 댑악..
•••답글
5년 전
안아줘요  안아 달라고요
공밀레...공밀레...
•••답글
5년 전
그냥 그렇다고  사랑은 병 중독
와..... 대박
•••답글
5년 전
yoo_ah_in  엄홍식♡
태민이도 cg같다
•••답글
5년 전
망고망망고
와 대박 사연있어보인다
•••답글
5년 전
이유로는
진심 애니와 게임티저 보는느낌 ㅜㅜㅜ완전 멋있음
•••답글
5년 전
13소년 표류기  세븐틴의 어느멋진날
진짜 2D같다.. 와...
•••답글
5년 전
쥬잉
헐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야후코리아  비엪피 세봉
헐 뭔가 그 뭐냐 뛰는 게임 케릭터 같다ㅠㅠㅠ
•••답글
야후코리아  비엪피 세봉
아 테런
•••
5년 전
춘추정국시대  ♥방탄소년단사랑해♥
와 대박....
•••답글
5년 전
빈우
5년 전
투하트 키
뮤비 보는데 진심 게임화면?? 인줄... 태민 투디력 낭낭하심...
•••답글
5년 전
샤oiLI  5월25일샤이니8살
사요나라히토리❤️
•••답글
샤oiLI  5월25일샤이니8살
분위기 장난아닙니다 울 태민이 울 막냉이
•••
5년 전
5이니
5년 전
오뉴
태민투디력ㄷㄷ이건뮤비를보셔야해여
•••답글
5년 전
스파이 에어  벚꽃 만월
투디에 태민 박아논거같다..대박
•••답글
5년 전
도경수(24)  갓엑소
요정님ㄷㄷㄷ
•••답글
5년 전
모닝 쿨피스  세븐틴아주NICE
진짜 분위기대박...
•••답글
5년 전
피치 애프리콧  그댄 나의 자랑이죠
태민이는 투디지..?
•••답글
5년 전
아디감사감사^^  마이허즈밴드
모싯당. ㅜㅜㅜㅜ
•••답글
5년 전
GOT7 진영
우와 영상미의끝이다
•••답글
태민아ㅠㅠㅠㅠ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청밈
헐 이누야샤 같다 ㄹㅇ 내취향
•••답글
5년 전
fossil  나름 브랜드에요..
2d의 3d화..!!탬느의 미모로 위화감 없이 커버하는데 성공
•••답글
5년 전
유병쟤  저도 덕후입니다
와... 신기하다
•••답글
5년 전
박보검=  
역시 자본주의 사회ㅠㅠ 뮤비 씨지로만한데 유일무이를 표현? 하고 싶어서... 뭔가 이유도 태민이와 어울려...
•••답글
5년 전
Tyler Rasch
さよなら一人!!!
•••답글
5년 전
찬열시
우워 퀄리티..
•••답글
5년 전
배우 이제훈
워어우...
•••답글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답글
사요나라는 무슨 뜻인지 알겠는데 히토리는 뭘까.....뮤비보고 감탄했습니다
•••답글
팝콘먹을래?  글쓴이
히토리는 한사람이라는 뜻이에요! 사요나라 히토리 라는건 이제 혼자가 아니라는 것 같아요~
•••
우왕 그렇구나~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
5년 전
킹큥
대박 씨지 ㄷ ㄷ
•••답글
5년 전
Girl Crush
와 대박....
•••답글
5년 전
경슈야
와.....일본...와....장난아닌데..
•••답글
5년 전
섬섬용국
5년 전
♡최승철♡  최승철과 웨딩마치
와 진짜 입 쩍 벌리고 봤는데 아직도 턱을 못 닫았어요 와................
•••답글
5년 전
으헿헤헤헤  함께하자 에이핑크
파워자본냄새
•••답글
5년 전
형 변하는 거 없어  세븐틴사랑해오
고퀄인 볼케이노광고같다 ㅇ3ㅇ
•••답글
5년 전
백100현
일본 애니 같다.....
•••답글
5년 전
따롱
헐 대박ㄷㄷㄷㄷㄷ 사스가 스엠
•••답글
5년 전
진기 명기
태미나.......ㅠㅜㅜㅜㅜㅜㅜㅠㅠ
•••답글
5년 전
tockka  융융이생일이에융
빨간건 굽네볼케이노같아...
•••답글
5년 전
ㅅl우민(27)  내남자 김민석
진짜 대박이다ㅠㅠㅠ
•••답글
탬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시크릿쥬쥬케이크  
스엠은 이런걸좋아하느구나....일ㅂㄴ만화가튼거
•••답글
5년 전
DripDrop  종현이가 '좋아'
https://youtu.be/WQQJ7zBzYJs

태민이 일본 데뷔곡 사요나라히토리 뮤비입니다ㅎ

•••답글
DripDrop  종현이가 '좋아'
GIF
후하후하....태민이는 CG지???

•••
5년 전
이태민 .
투디투디하니까 진짜 투디로만들어버린듯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취향저격햇자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거창 왕자  힙합성애자
안녕,한 번...맞낭..
•••답글
안녕, 혼자 (=이제둘!)일걸요..? 일알못..
•••
거창 왕자  힙합성애자
아아!!사람수 세는거였군요ㅋㅋㅋ히토츠랑 착각했어용ㅋㅋㅋ감사합니당ㅎㅎ
•••
5년 전
과제의 노예  살려주세요
내가 3d가 아닌 2d 덕후임을 오늘에서야 깨달았다
•••답글
5년 전
TWICE 박지효  지효가 제일 예뻐♡
노래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이공일
태민이 제일 CG같다ㅎㅎㅎㅎㅎㅎ
•••답글
5년 전
조에 레브
내가 언제부터 투디를 덕질했지 싶었다 태민이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새벽의 봄
헐 대박이다
•••답글
5년 전
먼치킨  고양이
와...진짜대박이다
•••답글
5년 전
죠죠영화  보러 갈까?
피아노? 위에서 일어나는부분 bbb
•••답글
5년 전
비투비랑아는샤이니?  SHINeeBTOB
노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사랑해
우와ㅋㅋㅋㅋ
•••답글
5년 전
날 지배하는 너  EXO
우와........멋있다
•••답글
5년 전
遊馬晃祐
게임같다..
•••답글
5년 전
손시림  장갑이필요해
사요나라히토리ㅠㅠㅜㅠ
•••답글
5년 전
신데랄라  넌 내하나뿐인 태양
와,,,,대박,,, 무슨 게임광고같다,,,완전 고퀄!
•••답글
5년 전
헨리
대박이다
•••답글
5년 전
달감
5년 전
1902호
와 춤선 대박...으ㅡㅏ....
•••답글
5년 전
테미 대하꾜 등로끔  1000G
게임씨지같다...신기해
•••답글
5년 전
김기밥  5월25일샤이니8살
진짜투디력넘치고춤도진짜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노래도좋으니까뮤비보세요여러분
•••답글
5년 전
0615
와 대박.........
•••답글
5년 전
TAEHYUNG  도하화영인호진석홍인
와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뭉순
태민아ㅜㅠㅜㅠㅜㅠㅜㅠㅜ슈고했어ㅠㅜㅜㅠㅜㅠ
•••답글
5년 전
이홍빈(25)
와ㄷㄷㄷㄷ대박이다...만화같아요!!그와중에 태민 너무 잘생겼ㄷ.....♡
•••답글
5년 전
일지매
엥 저기서 춤추고계시는분도 CG 아니었나요
•••답글
5년 전
BOX
16시간동안 50회 찍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Djdjjdjdkdk
이누야샤같다
•••답글
ㅠㅠㅠ우리태민이 넘나멋지고잘하고 혼자다하자나여 ㅜㅜ
•••답글
5년 전
태연_ss  윤아야생일축하해
멋지다ㅠㅠ
•••답글
5년 전
SHINee 최민호  꽃길만 걷게 해줄게
아 진짜 멋있어 우리 태민이ㅠㅠㅠㅠ 고생많아써ㅠㅠ
•••답글
5년 전
Madelein Love  내일도 사랑해♥
피아노 위에서 춤 추는거 솔저도 생각나고... 태민아 하늘로 승천하지마ㅠㅠㅠㅠ 옷도 살랑살랑 해서 나비같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발열 심해서 갤럭시 버리겠다는 사람 말리는 아이폰 유저들725 보이프렌드 민 08.05 13:09 215229 25
유머·감동 명성황후가 일본 낭인 20여명에게 당한 강간묘사 보고서 공개1729 sweetly 08.05 18:46 186839 537
유머·감동 "다음웹툰보다 못해” 혹평 쏟아지는 카카오웹툰… UIUX 전문가가 보니498 wjjdkkdkrk 08.05 18:42 149631 79
유머·감동 머리 자르고 욕먹는 강지영 아나운서414 백챠 08.05 21:08 133368 30
유머·감동 김정은 "BTS, 초대하고 파..꿈은 이루어질 것"자신감326 최승처 08.05 18:42 144249 15
7010505 알래스카의 강 성우야♡ 6:47 1 0
7010504 아프리카tv 주가 근황1 WANNERBLE 6:01 2270 2
7010503 트위터 꿀팁 조심해야할 점4 워너워너워너 6:01 3824 0
7010502 아빠가 지갑주워서 배달음식 시켜줌2 세상에 잘생긴 6:01 2612 0
7010501 분산투자 하라매 보이프렌드 동 5:55 633 0
7010500 어느 닭발집의 배민 후기 양세종의 개 5:49 1377 0
7010499 고인의 카메라에 담긴 마지막 순간.gif 세훈이를업어 5:43 2761 1
7010498 한국 때문에 화가 나서 떨림이 멈추지 않는다 마카롱꿀떡 5:43 2040 2
7010497 옆자리 여직원이 앞머리 까고왔다 장미장미 5:38 1676 0
7010496 한국ㆍ일본처럼 사이가 안좋은 아시아 국가들1 qksxks ghtjr 5:36 1439 1
7010495 GM에서 새로 나오는 전기차 풀썬이동혁 5:36 314 0
7010494 태국 방콕의 특이하게 생긴 건물1 캐리와 장난감 5:32 887 0
7010493 심권호 전성기 시절 3대 중량.jpg 김낑깡 5:27 575 0
7010492 다이어트할때 가장 힘든것 She 5:27 1044 0
7010491 강민경의 유언1 .서로가 서로 5:25 960 0
7010490 오유의 패션고자2 김밍굴 5:24 620 0
7010489 애인이 발전 없으면 한심해보여?솔직하게 어때? sweetly 5:23 423 0
7010488 ??? : 안녕하세요, 런던 여러분 여기는 플로리다입니다! 無地태 5:23 258 0
7010487 눈가리고 7가지 얼음 맛 맞추기 달인 조이야 이쁘 5:21 4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6 6:42 ~ 8/6 6: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절대 영어 공부에 도움 안 되는 미국 드라마 모음 17
:레이디 맥베스https://hygall.com/178591728밴드 오브 브라더스빅뱅이론..
인티포털
나태주 시인이 방탄소년단 제이홉에게 책 전달하고 싶을때 쓰시는 방법 47
  전화번호 냅다 공개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