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내사랑바둑이 상황
1. 현재 내사바 땅에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라 7월 강제철거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에요.
2. 땅 계약을 위해 모금액이 채워지기를 기다리다가 시간이 촉박해서 급히 내사바 매니저님이 개인적으로
빚을 내시고 대출을 받으셔서 땅을 계약하셨고, 지금까지의 모금액은 공사비용으로 쓰였어요. 현재는 통장금액이 바닥난 상황이에요 ㅠㅠ

3. 원래는 5월에 철거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땅 계약을 한후 LH공사측과 협의해 7월까지 철거를 늦춘 상황이에요.
4. 현재 견사 2동이 완성되었고 수도 공사 중입니다. 예상공사기간은 35일이에요.
묘사와 주방, 목욕시설 등 아직 짓지 못한 시설이 많이 남아있어요.
5. 여시들의 참여 덕분에 와디즈펀딩이 500%이상 달성 성공했고, 같이가치 모금도 벌써 100% 성공했어요ㅠㅠ
6. 하지만 내사바에는 230여마리의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살고 있고, 너무 많은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에요.


새로 지은 견사 모습이에요. 현재 살고 있는 견사는 오래되고 낡아서 비만 오면 물이 세고 지붕이 날아가 버려서 그때그때 고쳐써야만 했는데 이제는 비와 추위 걱정이 없을 것 같아요. 정말 이사 모금에 힘써준 여시들의 힘이 컸어요ㅠㅠ

처음에는 당연히 인부 분들이 공사 해주시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내사바 관리자 분들과 봉사자 분들께서 직접 현장에서 힘써주시고 계세요ㅠㅠ 폭염 속에서도 오직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일 하시고 계십니다.
부디 이대로 부족한 공사비 때문에 공사가 중단되지 않을 수 있도록, 늘 염치없지만 조금만 힘들 보태주세요.
도움주실 곳 이사모금(시설공사비)전용 계좌
신한은행 110-456-637477 정경순

어느 봉사자분께서 내사바 아이들에게 선물해주신 옷들이에요.
애기들 깨끗하게 씻고 선물 받은 옷 입은 모습이에요ㅠㅠ

이사를 앞두고 공사 모금을 하는 상황이라 모든 것이 다 부족하고 절실한 상황이에요.
며칠 전에 어떤 고마운 여시가 내사바로 목줄 아홉개를 보내주었는데, 아이들이 직접 착용한 모습을 올려주셨어요.
급하다고 말씀하시지는 않았지만 사실은 굉장히 목줄이 필요했던 상황이었나봐요ㅠㅠ
철물점에서 파는 1000원짜리 목줄을 사용하고 있어서 계속 신경이 쓰이셨다고 해요.
아이들이 천원짜리 목줄이 아닌 방울 달린 예쁜 분홍색 목줄을 하고 있는 모습이 예뻐서 가지고 와봤어요.
반려 동물을 키우는 여시들은 아마 아이들 옷이나 목줄, 아이들이 먹지 않고 남긴 간식이나 사료 등 사용하지 않고 있는 물건들이 있을거에요. 그런 것들이 이 아이들에게는 굉장히 소중한 것들이래요 ㅠㅠ

후원금 뿐 아니라 물품후원으로도 내사바를 도울 수 있어요.
아이들 먹는 사료, 간식(캔은 아픈 아이들 약 먹을때 섞어서 주기 때문에 많이 필요해요), 고양이 모래 뿐 아니라
휴지, 세재, 수건, 물티슈, 간식, 사료, 모래, 산책용 목줄, 여름엔 에프킬라나 모기향, 파리 끈끈이 같은 물건들도 늘 부족하대요ㅠㅠ
요즘 내사바에 파리가 정말 많아서 너무 힘들대요. 아이들 몸에 막 달라붙는 모양이에요...
후원에 참여하지 못해서 늘 안타까워 했던 여시들은 물품후원에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 싶어요.
반려동물 키우는 여시들은 애기들이 먹지 않아서 남아있는 사료나 간식, 안 쓰는 목줄이나 옷 같은 것들도 내사바 아이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것들이에요.

봉사에 대해 묻는 여시들도 있어서 봉사자 분들과 함께 있는 아이들 모습도 가져와 봤어요!
늘 사람의 손길이 그리운 아이들은 봉사자 님들을 너무 잘 따르는 것 같아요 ㅠ-ㅠ
보통 미용을 하실 줄 아는 분들은 미용봉사도 해주시고,
그 외에 목욕이나 청소, 밥주기, 산책, 귀나 눈에 약 넣어주거나 아이들 상태 확인하고 함께 놀아주는 등의 봉사를 합니다!
(저번에 어떤 봉사자분께서 고양이들 눈에 눈꼽이 많이 껴있는 것 같다고 말하셨던게 계속 맘에 걸려요ㅠㅠ 혹시 집사 여시들 중에 봉사 생각 있는 여시들이 있다면 내사바에 사는 30여마리의 고양이들을 위해서 봉사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8ㅅ8)

전혀 동물들에 대해 알지 못해도 괜찮아요! 아이들을 한번씩 안아주는 일도 아이들에게는 큰 행복이 됩니다.
봉사는 여시들이 원하면 언제든 갈 수 있어요. 단, 관리자님들께서 미리 알고 계셔야 기다리시기 때문에 가기 전에 미리 네이버카페 내사랑바둑이에 가입하구 봉사게시판에 언제 몇시에 가겠다고 글 하나만 작성하고 가면 됩니다! 너무나 간단해여!
혹시 물품 후원이나 봉사를 원하는 여시들은
http://cafe.naver.com/ilovedogbob 요기 카페에 가입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소가 필요한 여시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보통 유기동물보호소는 동물들을 버리고 가는 사람들 때문에 봉사자, 후원자 분들 제외하고는 주소가 많이 알려지는걸 원치 않으셔서 비댓으로 달아줄게여! )
--------------------------------------------------------------------
도움주실 곳 이사모금(시설공사비)전용 계좌
신한은행 110-456-637477 정경순
(아직 고양이들이 살 묘사와 그 외의 시설들이 지어지지 않았어요. 늘 염치없지만 아이들 위해서 조금만 아껴 후원해주세요 여시들.)
사람에게 학대당하고 버려졌지만 그래도 사람의 손길을 그리워 하는 아이들이 이렇게 많이 살아가고 있어요.
여시들 부디 사지말고 입양해주세요.

인스티즈앱
와 19살 차이 키스신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