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사진의 남녀 이름은 시바 세이이치로.유우키 레나.
이들은 SIN 이후에 PS1 게임으로 나온 사이버 포뮬러의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시바는 카자미 하야토를 동경해서 카트 레이싱부터 시작해서 사이버 포뮬러 드라이버까지 된 놈입니다.
사진에는 아오이의 드라이버로 나오지만 첫 시작은 하야토가 있던 스고에서 시작했습니다.
스고에 있었을 땐 아스라다의 예비 몸체를 사용한 동형기인 네메시스를 타는데, 아스라다와는 달리 기계음이 여성형입니다.
레이스의 경험이 쌓여가면서 이니셜 드리프트, 리프팅턴 다 배웁니다. 한마디로 사기급이 되는거죠.
이 기술들, 특히 리프팅턴까지 쓸 수 있었던 것은 바디 자체가 아스라다의 예비 몸체였던 것이 컸죠
SIN을 보면 아스라다가 2기 있는 장면 나옵니다. 그거 차체가 네메시스에 쓰였던겁니다.
근데 최후까지 하야토와 아스라다에 지고있다가(이니셜 드리프트 쓰면 이니셜 드리프트로 막고, 리프팅턴으로 날아오르면 앞에서 리프팅턴으로 막아버리고...), 네메시스가 자의적으로 판단해서 3단 오버 부스터해서 엔진 다 태우고 우승합니다.
이후 아오이로 이적을 하게 되고, 알자드에 탑승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때의 알자드는 사가때의 알자드와는 다릅니다.
아오이로 이적한 뒤로 카가의 미라쥬턴까지 흡수하게 되면서 사기중 사기가 되죠. 뭐...게임 주인공이니까요.
그리고 3번째 사진, 석양속의 여자와 아이는 카가의 친구인 아이자와 에이지의 부인과 아들입니다.
카가의 어린시절에 나란히 제로의 영역에서 레이스하다가 죽은 친구의 가족이죠.
SIN 최종화 엔딩에서 카가가 에이지의 무덤에 갔을때 이 둘을 만나게 되는데, 친구 아들인 꼬맹이가 카가의 우승장면을 보고
당신처럼 위대한 레이서가 되겠다고 말을 하게 됩니다.
이 말을 듣고 카가는 드디어 죄책감의 굴레를 벗어나게 되죠.
카가는 여태까지 이 꼬맹이가 자기 아버지를 죽게만든 자신을 원망하고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실상은 전혀 아니었던거죠.
이후 카가는 2년간 잠수를 타다가 아오이의 신죠가 부상당해서 남은 리그를 나가지 못하자 여왕님에게 불려가서 복귀하게 됩니다.
이때 여왕님은 치프가 아닙니다. 그냥 회사에서 부사장을 맡고 있죠.
SIN 최종화 엔딩에 나오는 긴 코트를 입고 인컴을 착용한 여성이 있는데, 바로 죠우노우치 미키입니다. 그녀가 새로운 치프가 됩니다.

인스티즈앱
피식대학 김민수 아기맹수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