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071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71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9/14) 게시물이에요

드디어 먹어봤지만
좀 느끼해서 두번은 안가는걸로...

쉑쉑버거 바닐라쉐이크 | 인스티즈

쉑쉑버거 바닐라쉐이크 | 인스티즈

쉑쉑버거 바닐라쉐이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도키도키스루요
상추가 아주 파릇파릇하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보리쌀  쌀쌀보리보리쌀보리!
쉑쉑버거 진짜 너무 짬...ㅠ 쉐이킄 그래도 먹을만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이다영
먹어보고싶네유
9년 전
대표 사진
뿌셔뿌셔 아카시아꿀맛  꿀맛입니다 ^^
햄버거ㅓ는 맘스터취 버거킹도 맛있다고 하지만 너무 멀리ㅣ있오... 서울에는 겁나 많은데ㅔ 역시 서울공화국
9년 전
대표 사진
Hugh Laughton-Scott  휴는 제 남편입니다
진짜 먹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오세훈, 봄날의 바람
미국에서 먹을 때보다 별로임... 개인적으로는 돈주고 안사먹을꺼임
9년 전
대표 사진
돛단배  LOL SKT
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위험하니까 내가 안쪽으로걸을게  넌낚였어
어제먹었는데맛잇든ㄷ..
9년 전
대표 사진
아루류
먹어보구싶어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Pair
맘스터치랑 버거킹 짱...
9년 전
대표 사진
연지 곤지  잉구기
롯데리아가 더 맛있
9년 전
대표 사진
피터걸  블락비 엑소 갓세븐
헉 그정도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김 지수  배우 지수
제목은 바닐라쉐이큰데 쉐이크는 제대로 안보야주고...
9년 전
대표 사진
하인성  명탐정 인성
쉑쉑버거와 바닐라쉐이크 말씀하신거 아닐까요?(속닥)
9년 전
대표 사진
김 지수  배우 지수
아...그런걸까요..? (소근소근)
9년 전
대표 사진
KKKEN  컨셉돌이 선사하는 판타지
거어어업나 달아요
쉐이크 말고 그냥 버거에 몰빵하세요 넘나 맛난 것
쉑스택 드세요 ㅠㅠㅠㅠ비싸긴 한데ㅜㅜㅜ버섯이랑 치즈랑 고기의 콜라보 캬아

9년 전
대표 사진
김동  
헐궁금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멤버 포지션
쉐이크 진짜 최고 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멤버 포지션
블랙인가? 둘이 섞은 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
초코쉐이크 먹었는데 진짜 진하고 달고 맛있었어요ㅠㅠ 쉐이크는 먹을만하고 버거도 걍 맛있는정도 기존 햄버거들이랑 맛은 비슷한데 좀 맛있는데 빵이랑 고기 퀄은 훨 좋아요 빵이 부들부들 모닝빵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우지호잇  귀여운블락비_그리고_귀여운나
맛있게생겼ㄷ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정재현 아내입니다
햄버거랑 쉐이크 같이 먹는거 자체가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이미주(94.09.23)
첨부 사진맛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SVT 부승관
버거가 짜서 그런가 콜라랑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LIE
진짜 맛있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안줄려나젤리  젤리젤리~♬
여기 지금도 줄서서 먹어야되남...
9년 전
대표 사진
Baejuhyun  오늘도 고마워
며칠 전에 지나가다가 봤는데 평일엔 그렇게 안 길어욤
9년 전
대표 사진
고려대학교 역사교육학과 17학번  이러는거생일축하맞아
아뇨 10분이면 먹어용
9년 전
대표 사진
안줄려나젤리  젤리젤리~♬
아하ㅋㅋ 나중에 서울가면 먹어야겠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이뻐지고싶다
두번은 안사먹을 그런 가게랄까...쉑쉑말고 비슷한 햄버거가게 새로 나왔던데 거기가 훨씬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이름이 뭐였드라...
9년 전
대표 사진
BEN
맛있게 먹었는디
9년 전
대표 사진
피지컬  세븐틴
진짜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Baejuhyun  오늘도 고마워
괜찮던뎀
9년 전
대표 사진
무한별희
오 상추 진짜 파릇파릇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러블리즈 지수
저건 감자튀김에 찍어먹어여지 최고에욤..
9년 전
대표 사진
까까
우아아앙
9년 전
대표 사진
고려대학교 역사교육학과 17학번  이러는거생일축하맞아
난 맛있던뎁
9년 전
대표 사진
몽쉘 바나나맛  방탄
와 상추엄청초록색
9년 전
대표 사진
Xiuxiuxiu
쉐이크 그렇게 맛있다그ㅡ들었눈댕..
9년 전
대표 사진
도 겅수
걍 바닐라 쉐이크 맛....☆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1
15:05 l 조회 461 l 추천 1
엘프 헤메코에 이어 슬리데린상
14:54 l 조회 622
트위터에서 알티탔던 드라마 참교육 후기....twt
14:52 l 조회 1138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4
14:44 l 조회 3240
포토그래퍼의 디렉팅
14:24 l 조회 535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6
14:21 l 조회 9539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2
14:20 l 조회 5068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23
14:20 l 조회 9687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12
14:19 l 조회 8426
노란수박1
14:18 l 조회 1300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10
14:18 l 조회 7775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19
14:16 l 조회 5142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14:16 l 조회 5105 l 추천 1
서브웨이에서 안먹는 채소 두가지만 뺄수있다면?3
14:16 l 조회 785
리센느 'APT '댄스커버
14:15 l 조회 205
조만간 여름 역주행곡으로 뜰거같은곡..jpg2
14:12 l 조회 3084
결혼정보회사에서 거절하는 여성, 남성 유형1
14:11 l 조회 3288
3기신도시 & GTX 노선
14:08 l 조회 1808
일본인 남돌이 말아주는 편의점 단백질 정식.jpg1
13:50 l 조회 1873
최근에 트위터에서 한국인들이 키배 뜨고 있는 주제8
13:47 l 조회 307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