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137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팁·추천 고르기·테스트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2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http://pann.nate.com/talk/334074049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이정도로 단시간 내에 많은 사람들이 읽어 주실꺼라고 생각 못했는데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많은 사람들이 바리깡들 때 안 말리고 뭐하셨냐고 물어보시는데 글에 적혀 있는것 처럼 디자이너 선생님께 바리깡은 처음이라고 너무 많이 미시는거 아니냐고 말했었습니다. 디자이너선생님께서 원래 이렇게 하는 거라길래 저는 진짜 그런 줄 알았어요ㅠㅠ 원래 싫은 소리도 잘 못하는 편이라 앞머리 내리면 된다고 하시길래 그말만 믿고 아무말 못했습니다..(제가 멍청했네요ㅠㅠ)

 

그리고 이글을 올리게 된 직접적인 이유는 미용실 측에서 머리에 대해서는 자신들이 아무 책임도 없다하셔서 서러운 마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보상관련에 대해서는 자신들은 머리에 대해서는 아무 책임이 없다하시는 마당에 이야기 계속 꺼내 봤자 같은 말만 반복 될꺼 같아 포기한 상태이구요 글과 문자 내용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처음부터 레이져시술비용을 원한게 아니라 해결책을 물어봤을 때 먼저 이야기를 꺼내셔서 나온 말이었습니다.(당장에 가능한 다른 대책법을 주셨으면 그렇게 했을꺼에요)

 

처음부터 머리에 대해 오해가 있었음과 정돈이라고는 보기 어려울 정도로 미신거에 대해 인정하시고 충분한 사과와 저의 제안에 대해 거절하는 이유와 다른대책을 제안해주셨으면 이렇게 까지 가지 않았을 거에요... 저는 정말 돈을 원해서 연락드린게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보상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자 마자 이렇게 대처를 하시고 아직까지도 머리에 대해서는 잘못이 없다고 하셔서 올린 글이었습니다...ㅠㅠ

 

+ 잔머리 길이에 대해 궁금해 하시던 분이 있는데 엄마께 혼난 뒤로 1년정도 꾸준히 길어서 원래 있던 앞머리의 2/3 정도 되는 길이었습니다 그래서 뿌리매직 할 때 같이 가능한지 물어 봤었던 거에요!

 

+제 머리 해주신분은 이번에 새로오신 분이신지 페이지 프로필에는 올라와 있지 않더라구요 ㅠㅠ 괜한 다른 디자이너 선생님분들께 피해가 안갔으면 하는 마음에 급하게 추가글 올려요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며칠전 너무 황당한 일을 당해서 글 올립니다

저는 지금 광주에 살고있는 21살 여학생입니다

학교를 휴학하구 지금은 알바하며 일하구 있어여

서비스 직으로 일하고 있구 주6회 근무하구 있습니다

10월 5일에 뿌리 매직을 하러 광주 첨단 LC타워 1층에 있는 한 로얄점 미용실을 찾아갔습니다.

 

제 앞머리 안쪽 머리를 예전에 제가 헤어라인을 정리한답시고 밀었다가 엄마께 혼이 난 후길고 있는데 뻗치면서 지저분하게 자라고 있기에 혹시 뿌리매직으로 차분히 만들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뿌리매직을 하기 전 상담을 받았습니다.(편의상 대화체로 쓸게요)

 

저 : 이거는 뿌리매직으로 안되겠죠? 그냥 헤어라인 시술을 받아야 할까요?

 

디자이너 : 이건 길러서 넘겨 봤자 이쁘게 안넘어가요 그냥 시술 받으시는게 좋아요, 제 친구도 받았는데 엄청 맘에 들어 한더라구요

 

저 : 아, 그래요? 그럼 저도 나중에 레이져 시술 받아야겠네요. 그럼 그냥 해주세요

 

라는 말이 오가고 저는 헤어라인 시술에 대해 검색 봤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선생님께서 바리깡을 드시더니 제 이마라인을 밀으셨습니다.

 

저 : 아, 저 눈썹칼로는 정리해 봤어도 바리깡으로는 처음 밀어봐요. 너무 많이 미시는거 아니에요?? 땡중같은데..

 

디자이너 : 어짜피 레이저 받을 때 다 이렇게 밀어요~~

 

솔직히 그냥 해달라는 말이 뿌리 매직을 해달라는 말이었지 라인 정리를 부탁 드리는 말은 아니었지만 대화도중에 오해가 있었다고 생각하고 선생님께서 미용사로써 판단하에 정리를 해 주시는 거겠지라는 생각으로 미용을 마쳤습니다.

머리를 하면서 서로 개인적은 이야기들과 서비스 업종에 대한 고된 이야기 나누면서 즐겁게 시술 받았고 뿌리매직은 제가 만족스럽게 되었습니다.

 

집에 와서 편하게 앞머리를 올리고 티비를 보고있는데 제 친언니가 이마 왜그러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때까지는 딱히 이마라인에 대해 신경을 안쓰고 있어서 자세히 보지 않았었고 언니가 경악하며 찍어서 보여준 제 머리의 상태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많이 밀려있었습니다. 그래도 기분좋게 머리를 받았고 서로 얼굴 붉히기 싫어서 최대한 제가 할 수있는 선에서 해결책을 찾아보려 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바람이 불지 않는 실내에서만 가능하였고, 바람이 불때마다 제 이마가 훤히 보여서 너무 신경쓰이고 일할때도 뛰어다니지 못하고 만나는 사람들마다 이마에 대해서 물어보니 사람들 시선이 신경쓰여 스트레스 받고 결구 일상 생활이 불가하다는 판단에 연락을 드렸습니다.

 

디자이너 선생님 번호를 몰라 매장에 전화해 원장님께 제 앞머리 사진을 첨부해서 보냈고 이러이러한 일이 있었다며 설명을 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그 디자이너 선생님의 번호를 주셨고 전화를 했습니다.

 

디자이너 선생님께서는 예쁘게 해주고 싶었는데 그러한 불편을 겪게 해서 죄송하다며 저에게 사과를 하셨고 저는 이 상황을 어떡해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해 해결책을 여쭤어 보았습니다. 디자이너 선생님께서는 앞머리를 잘 내려서 다니면 되지 않을까라는 대답을 해주셨고 그거는 전혀 해결책이 되지 않는다는 제 대답에 어짜피 받을려고 했던 레이져 시술을 이 기회에 받는건 어떠냐나는 말을 하셨습니다. 물론 나중에 레이져시술을 할생각이 있었던건 맞지만 아직 그만한 돈을 모아놓지 못해 지금 당장은 어려울 것 같다고 답변을 해드렸고 선생님께서는 그럼 자기가 어떡해 해주길 원하냐고 물으셨습니다. 딱히 원하는게 있어서 연락드렸던게 아니라서 생각 후에 연락 드린다는 말과 함께 전화를 마쳤고 문자로 레이져시술비의 절반을 제안드렸습니다.

 

(주고받은 문자내용 사진 아래에 첨부 되있어요)

 

 

지금 당장 일상생활에 지장이있다 지금당장 해결책이 필요하다는 저의 말에도 한달만 기다리라 하셨습니다.

 

말도 안통하고 이야기가 계속 제자리여서 답이 없는 것 같아 일단 낼 연락드린다하며 통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이 디자이너 선생님과는 더 이상 이야기가 안 될 것 같아 첨단 롯데마트 앞에 있는 본사에 전화를 하였고 어떤 여자 선생님께서 전화를 받으셨습니다. 그분께 어제 있었던 일을 설명드린 후 제가 일 대문에 저희 친언니와 사촌언니가 매장을 방문할꺼라 말씀드렸고 몇 시쯤 방문하시냐는 말씀에 언니께 전화해보고 다시 연락 드린다한 후 바로 언니와 시간을 정해 연락을 드렸습니다. 하지만 언니와 사촌언니가 본사매장에 갔을 때 자신들은 들은게 없다며 왜 당사자 없이 왔냐 당사자가 있어야 한다하시면서 언니들을 무시하는 태도를 보였고, 당사자가 몇 살이냐 라는 질문을 하셨습니다. 또한, 문자내용과 대화내용에 대해서도 부정하시다 문자내역과 통화 녹음본을 들려드리니 당사자와 이야기 해야 할 문제라며 당사자를 데려오라하셨습니다.

 

(대표 문자내용 아래 첨부되있어요~)

 

한시가 급한데 기약 없이 기다리라는 답장에 저는 기분이 상하였고 조금 공격적으로 문자를 보냈습니다. 오후 내내 연락이 없어서 언니에게 물어보니 저와 친언니는 흥분상태라 말이 안 통할 것같고 차분했던 사촌언니분과 이야기를 하고 싶다 하셨다했습니다. 언니들만 갔을 때는 당사자만 찾더니 이제 와서 이러한 말씀을 하셨다는 말에 대표님께 전화를 하였고 대표님은 왜 전화 했냐는 식으로 말하시면서 언니들과 서로 연락안하기로 약속을 했다고 했습니다. 저는 제대로 전달받지 않은 상황이라서 잘 몰랐던 상황이었는데 저에게 끊으라며 언성을 높이셨고 저의 말을 잘라먹으셨습니다. 제가 너무 화가나서 소리치지마시라고 나도 말좀합시다 라며 말하니 그냥 연락하지 말라고 하시며 끊어버리셨습니다.

 

그렇게 전화가 끊긴 후 문자로 저도 할 얘기 없다며 그냥 sns에 글을 올리겠다 보냈고 그 뒤 답장은 없었습니다.

 

어제 일을 하고 있는데 사촌언니에게 전화가 왔고 대표님이 진정성 있는 사과와 뿌리매직 비용을 환불 해주신다며 합의를 요구하셨고 저는 대표님과 직접 통화하고 싶다 했습니다. 그제서야 대표님과 직접 통화로 이야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레이져시술비용에 대해서는 이제 별다른 보상을 원하지 않는다. 그때당시 먼저 시술이야기를 꺼내셨고 지금당장 시술받기에는 부담이 있다는 제 말에 원하는 게 뭐냐고 물으셔서 드렸던 제안이었지만 레이져 시술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알아서 해결 하겠다. 제가 더 화가 난거는 보상이야기가 나오자 책임이 없다라는 식으로 나오시면서 지금까지 제게 보여줬던 대처행동들이 화가 났다. 라는 제 말에 미용실 측에는 죄송하다는 말과 머리 환불을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대화 안에서도 머리라인에 대한 사과는 없으셨고 그저 서로간에 오해가 있었다는 말이 전부 였습니다. 현제 머리환불비용을 받지 않는 조건으로 저와 같은 피해자가 다시는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씁니다.

 

과연 제 나이가 좀 더 많았더라도 이런식으로 대응을 해주셨을 것이며 현재 아직까지도 머리에 민것에 대해서는 서로 오해가 있었던 것이니 그것에 대해서는 책임 없다고 하시던데 그렇다면 헤어라인 정리라면서 밀어준 저의 이마라인이 과연 헤어라인 기준이 맞는지 원래 바리깡으로 미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앞머리 정리를 바리깡으로 하나요 + 추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디노누구애기?  정하니형애기
헐 엘씨타워 맨날가는곳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호ㅅ↑
말투 왜저래....
9년 전
대표 사진
DΞΔΝ  ClubESKIMO
니가라니..ㅋㅋㅋ고객은 정중히 얘기 한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핑쿠핑쿠핫핑쿠
미용사가 고객 머리를 바리깡으로 저렇게...
9년 전
대표 사진
엔씨티 TEN
저게 미용사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흔한 중소기업 승진식.jpg
11:01 l 조회 797
입양 간 강아지가 1년만에 임보자를 알아볼까?
10:50 l 조회 335
도라에몽의 도구 중 최고라고 뽑히는 도구 7가지
10:39 l 조회 1186
재결합한 그룹에 낙하산으로 합류된 멤버.jpg
10:37 l 조회 3093 l 추천 1
창 조 주
10:21 l 조회 293
알티 엄청 타고 있는 kbs 베스트커플상 수상 후 광경....twt
10:21 l 조회 6268 l 추천 3
언니 나 사랑하는 개가 생겼어... 그 오빠랑 결혼하고 싶어
10:16 l 조회 2511
사춘기 없을거같은 정지선 아들 ㅋㅋㅋ
10:15 l 조회 570
매니저가 실수했다고 엘베말고 계단으로 오라는 연예인4
9:00 l 조회 14251 l 추천 1
영화 이터널 선샤인 재개봉 포스터
8:53 l 조회 2668
겨울 싫어걸들이 겨울 안좋아하는 이유24
8:51 l 조회 11785 l 추천 1
홍학들 한발로 서있기 얼마나 힘들까
8:41 l 조회 2122
한발서기 연습하는 애기 홍학.gif
8:41 l 조회 2567
안녕하세요 80x호 둘째딸입니다.jpg3
8:22 l 조회 8731
유튜버 여단오 돌고도네이션 천만원 기부
8:20 l 조회 992
안주 뽏이는 고양이 어떤데 ㅋ 5나탄 ㅋ1
8:14 l 조회 684 l 추천 1
발리에서 생긴일 진정한 사랑을 한건 소지섭 뿐인듯.. 조인성이 아니라 얘가 진주인공 같음
8:14 l 조회 637
어?? 카리나??
5:52 l 조회 1324
회사 (HOISA) - 'Good Goodbye'
5:48 l 조회 59
사람들이 개모차 쓰는 진짜 이유86
5:40 l 조회 26956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