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160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1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10/26) 게시물이에요


현실적으로 탄핵을 못하는 이유(feat. 이재명) | 인스티즈



그리고


현실적으로 탄핵을 못하는 이유(feat. 이재명) | 인스티즈


홍씨부인님 댓글에 달려고 하니 이미지가 너무 커서 글 올려요. 아직도 1/4이 지지하고 있어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대표 사진
완자
밑에 지지하는 짤 보고 (절레절레)
9년 전
대표 사진
ㅊㅂㅅ
그냥 궁금해서그러는데 출처가 어디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woojinmath  오빠 머싯냐!!!
5년만이라도 해봤으면 좋겠다니... 대통령은 원래 5년 제한인데요...
9년 전
대표 사진
나스 돌체비타
근데 확실히 세대차이가 나긴나더라고요. 그쪽 나이대분들중에서 나름대로 괜찮다 싶은분들도 정치적으로 들어가면 되게 박근혜 지지 엄청 하시고.. 그분들을 뭐라고 욕할수도 없는게 나중에 후에 보면 다음세대입장에서는 우리가 그들처럼 세뇌당한것처럼 보일수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뭐라
진짜 경.악 이란말이 모자라네요
세대차이라고 하기엔 그냥 귀닫고 눈감는 꽉막힌 분들같아서 진짜진심으로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러버풀
탄핵은 현실적으로 안될것 같고 다음 대통령 잘 뽑아야죠...
9년 전
대표 사진
놓아 놓아 놓아
아... 밑짤을 보고 암이 도졌습네다...
9년 전
대표 사진
누룽지사탕
아..그런데 아닌 어르신분들도 있으니 ...그냥 저분들은 보고 싶은 것만 보시는 분들 같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승관  메인보컬
제가 한 번 생각해봤는데 제가 아주 어렸을적 학생이었을때부터 계속계속 여기가 좋다는 얘기만 귀에 딱지가 지도록 듣고 수십년 이렇게 살았더라면 저도 뭔가 여기 생각하면 마음의 고향 느낌 들고 좋고 그럴 것 같아요... 하아 이 현실이...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법무법인 변호사들의 회의시간5
22:48 l 조회 4647
엄마, 흰둥이는 어디 갔어요?2
22:47 l 조회 3458
조카가 못생겨서 슬프냐 물어볼 때 어른스러운 대답
22:38 l 조회 4623
그… 좀 '한국 만화 같이' 그려줄 수 없어?1
22:32 l 조회 7883 l 추천 1
케찹인줄 알았는데1
22:31 l 조회 362
삼겹살 한 조각 먹었다고 이런 냄새가 나냐?
22:28 l 조회 3207 l 추천 1
일본에서 합성 아니냐며 논란이 된 사진
22:24 l 조회 3380 l 추천 1
부지점장 챌린지1
22:22 l 조회 620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16
22:18 l 조회 14930
캥거루 제비족
22:07 l 조회 491
무신론자였던 아버지를 걱정하는 아들을 위해 교황이 남겨준 이야기1
22:04 l 조회 1191
부산의 어느 한 PC방의 안내문2
22:03 l 조회 2901
가끔씩은 생일 선물로 현금이 아니여도 좋다는 한가인.jpg
22:02 l 조회 1950
자연스럽게 단골 만드는 음식점 사장님
22:01 l 조회 1310
인간 덕분에 꿀빨고 있는 생물
21:58 l 조회 2545 l 추천 1
치즈 호두과자
21:56 l 조회 412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13
21:55 l 조회 18873 l 추천 3
차박 동호회 강퇴 짤
21:50 l 조회 4711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18
21:47 l 조회 17779 l 추천 2
신부님들이 소맥을 잘 드시는 이유
21:38 l 조회 355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