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앞으로 스탠 리가 등장하는 카메오 씬의 감독은 바로 이 분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file3/2018/02/26/7/2/1/72105d717f78c7280cd1de79bcf068d6.jpg)
올해로 93세의 연세가 되신 마블의 레전더리 작가이자 카메오왕 스탠 리는 여전히 마블 영화에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일은 어찌 될 지 알 수 없으니 그가 맡은 카메오 씬을 하루에 다 찍어 해치우는 것도 그다지 놀랄 일은 아니지요.
닥터 스트레인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2, 스파이더맨 : 홈커밍, 토르 : 라그나로크 등 네 편의 카메오 씬을 한번에 찍었다고 하는데요.
이 중 세 영화의 카메오 씬은 한 사람이 찍었다고 합니다.
바로
![[마블] 앞으로 스탠 리가 등장하는 카메오 씬의 감독은 바로 이 분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file3/2018/02/26/1/c/3/1c37d84b8beef78897318497212b2211.jpg)
제임스 건 감독이라고.
최근 닥터 스트레인지의 스캇 데릭슨 감독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지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밝혔습니다.
"제임스는 카메오 씬으로 결정될 장면들을 수없이 찍어서 나에게 문자로 보내줬어요. 이게 적절해보여? 이게 좋은가?"
그리고 최근 페이스북에 제임스 건 감독이 스탠 리와의 카메오 씬 촬영에 대해 글을 올렸습니다.
"(스탠 리와의 카메오 씬 촬영은) 확실히 여태까지 내가 세트장에서 겪었던 가장 재밌었던 일 중 하나였죠. 이 세계에서 스탠 리보다 더 내가 사랑하고 존경하며 재미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은 몇 안돼요. 그가 사랑으로 나와 모든 이들의 배짱을 부수더라도 말이죠.(톰 홀랜드에게 스탠 리를 처음 소개했었는데 톰이 그랬죠. "모두가 당신이 훌륭하다고 말하죠! 전 본 적이 없지만.") 그리고 솔직하게 말하자면 그 네 편의 카메오 중 내가 찍은 것은 세 편이에요. - 한 편은 다른 사람이 찍었고. 그리고 아마 제가 세 번째로 찍은건... 여러분이 생각지도 못할거에요.
만약 닥터 스트레인지의 스탠 리 카메오를 봤다면, 그건 내가 하루에 찍은 수많은 버전 가운데 하나에요. 그리고 스캇 데릭슨이 최종 선택을 했고요. 내가 스탠을 위해 각본을 적는다면 말이죠. 왜 그에게 대사를 천 개를 던질 수 있는데도 하나만 줘야 할 지 의문을 던질겁니다. 전 장면을 하나하나 찍으면서 그에게 대사를 계속 줬어요. 우리가 같이 빵 터질 때까지 말이죠. 언젠가 여러분이 영화를 보게 된다면, 어쩌면 마블 스튜디오는 나에게 그 중 일부를 여러분과 같이 공유할 수 있게 해줄 지도 몰라요. 그리고 그걸 다음 주에 아이맥스에서 확인하길 바래요. 확실히 최고일겁니다!"

인스티즈앱
로또 70억 당첨자 계좌 상태..JPG (1등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