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했던 의혹이 하루아침사이 진실이 되어버리는 요즘 많고많은 일들 중 내 기준 제일 지속적 관심이 필요할것같은 세월호🎗🙏 글을 들고왔어!
마음이 급해서 횡설수설한점 귀..귀..ㅇ.. 그냥 봐줘라 게녀들앗!
어 ..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아침과 저녁, 일어나서 그리고 자기전 #1111 로 세월호 위로문자 한개씩 보내보자! 지속적인 관심은 큰 힘을 만드는 법이니까! 지속적 관심이 모여서 7시간을 되찾을수있는, 우주의 기운을 집어삼킬수있는 힘이 만들어 질테니까! 아 말이 너무 길어졌네 ㅠ
요금이 걱정될 많은 게녀들! 통신사 3사 모두 무료이고, 문자를 보내면 분향소 전광판에 문자 내용이 뜬다고해!! 하루에 다섯통의 문자도 겨우 온다고하니 우리 모두 한통씩 보내보자!
방법은 .. 그냥 #1111로 나처럼 문자보내면 돼!!
흠 마무리를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네 그냥 게녀들아 갓블레스 유! Fine, Always fine. Whatever! (영알못 이해바람)
🎗🎗🎗🎗🎗🎗🎗🎗🎗🙏🙏🙏🙏🙏🙏🙏

+ 우리의 게녀 눈눈()이가 좋은정보 공유해줘서 추가해!
mms로 보내면 안뜬다고해 ㅠ 짧게 간추려서 문자보내잣
그리구 욕설이나 비속어 문자는 알아서 걸러진다고하니 걱정안해도 좋을것같아!
이번 한번뿐아니라 지속적인 관심부탁해🎗 모두에게 답댓글 다는중인데 많은 게녀들의 관심덕에 조금 느리게 답댓이 달릴수있을것같아 ㅠ 미안해❤️🎗🎗

++
나도 기억력 고자라서 매일 까먹는데 아~~안들리~~ 게녀가 꿀팁을 주셨다!
이렇게 치킨집이나 맛집, 혹은 가족을 즐겨찾기 해놓듯 #1111 을 즐겨찾기해놓으면 매일매일 기억할수있다고해! 모두들 사용해보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