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추가)ㅋㅋ뭔데 이게 500플가까이 가지...
아 뭐 제가 결혼허고싶어하는거 같다는 분도 있고 니가 뭔상관이냐는 분도 계신데 제일 많은건 매매혼으로라도 결혼은 하겠다는 분들이 제일많아보이네요....(한국여자들이 까다로우니 동남아여상 만난다 부터 가성비 어쩌구 하는 분들까지......)
이쯤 보니까 다!! 는 아니어도 적지않은수의 남자분들이 여성을 인격체가 아닌 소유물,혹은 그 이하의 가축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는걸 알게됬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을 길게 써놔서 질문이 잘 전달 안된것같은데... 제질문은 구태여 결혼을 꼭 하고싶어하는 이유가 뭔지! 였어요 무슨메리트로 남자들은 걀혼을 하고싶은지!!
남자표시단분들과 안달고 남자라고 밝힌 일부의 분들이 단 댓글보니.. 위의 이유로 그냥 집에 예쁜인형하나 두고싶다 라는걸로 보여지는....
하여튼 잘봤네욤... 정상과비장상은 반반이란걸 다시 알았고 저는 걀혼이라는 인생을 건 도박은 못할것같음을 다시한번 느낀 계기가 됬어요...
추가)
너 결혼 안한다면서 뭔상관이냐 하시는데..
단순히 처음 글썻을땐 그렇게까지 결혼할려는 이유가 무엇인가? 가 궁금했고 글쓰다보니 생각할수록 희안해서 글이 길어졌고... 댓글보니 궁금하고 이상한게 늘어서 추가글까지 남겨요
시골 농촌총각 어쩌구 라시는 분들많은데...
농촌에 젊은 여자가없어서 동남아에서 신부데려오는거다!! 라고 하는데 저는,
왜!! 4~50먹어서!! 20대30대 엔 뭐하고!!
원래 결혼할 남자,혹은여자가 없으면 혼자 살아야겠다~ 가 제일 많은게...아닌가요..?
결혼할 상대가없다... 사와야지... 이건....무슨 의식의 흐름인거죠...?
뭐 동남아사람 비하다 라고 말씀하시는데 비하하려했다기보단 주로 동남아의 어린여자분들이 대다수로 아래와같은 경우로 결혼해서 들어오시는거 많이봐서 예로 든겁니다.
세상에 이런사람 저런사람 많다지만 배우자감이 없으니 혼자산다는 남성분들 잘 못봐서요.. 댓글에 동남아말고 몽골이나 우즈벡,러시아가 더 낫다! 이쁘다! 하는분 봤는데.. 결혼은 가정을 이루는거지... 뭐 트로피와이프 들이는거에요..?
본문 ㅡ
시비거는게 아니고 그냥 궁금해서 그래요
구태여 매매혼 이라는 오명을 써서라도
동남아에서 20살이상 차이나는 여자를 사와서 결혼하고싶어하는 이유가 뭔가요...?
결혼할 마땅한 여자가 없으면 혼자 살수도 있는건데.... 가정을 꼭 이루고싶어서!! 라고 말한다면 왜 꼭 본인나이 생각안하고 19~20살 어린애들을 데려다가... 본인이 20대라 20대 동남아여성과 결혼하는거 말고 40~50대 진짜 드믈게는 60대남자들도 20살21살 여자분들 데려다가 부인이라고 결혼하는건.. 솔직히.. 순수하게 가정을 이뤄서 알콩달콩 살고싶다! 라고보이지는 않아서...
왜 저렇게까지하면서 결혼하려하는건가요...?
참고로 너 결혼못할까봐그러냐 이런말은 안받아여.. 저는 저 스스로 엄청 이기적이고 개인주의적 성향이 강한 사람이라 제가 결혼을 하는 일은 없을것같고 결혼에 대한 로망도 없음을 알립니다.
제목도 제 눈엔 여자 사오는걸로 보여서 저럴게 쓴거에요...


인스티즈앱
장현승 가방 고민이라니까 디엠으로 사진보내라함..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