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미대선에 맞서는 청년들의 장미혁명'이라고 밝힌 청년들이 21일 오후 경북 경주 경주역 앞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유세장에서 ‘홍준표 돼지흥분제 논란’을 비판하며 기습 피케팅을 하고 있다.
ⓒ 이희훈
![]()
▲ '장미대선에 맞서는 청년들의 장미혁명'이라고 밝힌 청년들이 21일 오후 경북 경주 경주역 앞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유세장에서 ‘홍준표 돼지흥분제 논란’을 비판하며 기습 피케팅을 하자 경호원들과 홍 후보 지지자들이 저지하고 있다.
![]()
▲ '장미대선에 맞서는 청년들의 장미혁명'이라고 밝힌 한 청년이 21일 오후 경북 경주 경주역 광장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유세에서 ‘홍준표 돼지흥분제 논란’을 비판하며 기습 피케팅을 하다 홍 후보 지지자에게 가슴을 가격 당하고 있다.
![]()
▲ '장미대선에 맞서는 청년들의 장미혁명'이라고 밝힌 청년들이 21일 오후 경북 경주 경주역 앞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유세장에서 ‘홍준표 돼지흥분제 논란’을 비판하며 기습 피케팅을 하다 경호원에게 끌려 나가고 있다.
http://v.media.daum.net/v/2017042121221395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47&aid=0002148312

인스티즈앱
워터파크에서 삼각 수영복 입는게 잘못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