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거티브 단일화 했었네요
文측news.naver.com
원본보기
"양당 가짜뉴스 확산시키기 위해 손잡아"
(서울=뉴스1) 박상휘 기자 =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측은 7일 자유한국당과 국민의당이 정치공작을 공동으로 기획한 정황과 증거가 있다고 주장하며 관련 증거를 검찰에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 후보측 선대위 윤관석 공보단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브리핑을 통해 "민주당은 자유한국당과 국민의당의 공조 가능성을 보여주는 정황 증거를 제보 받았고 이 제보를 진실 규명을 위해 검찰에 제출할 예정"이라며 이렇게 밝혔다.
윤 공보단장은 "SBS의 세월호 관련 오보 이후 가짜뉴스 대량 유포가 한국당과 국민의당에 의해 공동 기획됐을 가능성을 지적한 민주당 선대위 논평에 대해 양당이 반발하고 있다"며 "양당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이유는 미뤄 짐작할 수 있지만 너무 오버하면 속내를 들키게 된다"고 주장했다.
그는 "양당이 가짜뉴스를 확산시키기 위해 손잡은 듯한 정황은 널려 있다"며 "SBS의 세월호 관련 오보 직후 곧바로 한국당과 국민의당 극성 지지 모임이 SNS상에서 토씨하나 틀리지 않은 가짜뉴스를 대량 유포하기 시작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양당은 SBS 보도 이후 기사에 나오는 오거돈 전 해양수산부 장관 발언을 세월호 인양 지연과 연결시키는 논평을 쏟아내다"며 "SBS가 기사를 삭제하고 사과하자 양당은 똑같이 SBS를 탄압하는 논평 기조로 바꿨다"고 덧붙였다.
sanghwi@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클릭!)

인스티즈앱
얼마전에 누가 두쫀쿠 대기업에서도 쓸어가서 존버해도 재료 가격 잘 안떨어질거라 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