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심장이 철렁하고 너무 안타까운 마음에 급하게 링크랑 본문 가져왔어. 불과 1시간도 안되서 올라온 글인데 뭔 망개떡같은 정확한 사유도 없이 모스크바 당국에서 헬기 이송을 거부해서 더 큰 병원으로 못 옮기고 있대...
모스크바 연못 그 추운데서 성인도 아니고 불과 20개월 아가가 폐에 물 차고 뇌손상까지 와서 한시가 너무 급해...
물론 대사관 외교부 다 컨택했고 노력중인데도 일이 안 풀리고 있고 아기 아빠분은 러시아의 안현수 선수 인스타그램으로까지 메세지를 보낸 상황이셔 ㅠㅠㅠ
글 어긴 거 있으면 즉시 말해줘!!! 너무 절박하고 급박한 맘에 가져와서 쓰는거라 ㅠㅠㅠ 혹시 기분나쁠 정도로 규칙 어긴 거 있어도 미안해...진짜 양해 부탁할게 ㅠㅜㅠㅜㅠ
(페북 글은 나 아님!!!내가 평소 존경하는 팔로잉하는분인데 그분이 올리신 거야!!!)
<페친 여러분. 도와주십시오!>
한번만 읽어주십시오. ㅡ 안좋은 소식이지만, 좋아요나 공유부터 눌러주십시오. 저는 이 글을 어떻게든 퍼지게 만들어야 합니다. 절박합니다.
해외에서 당신이나 당신의 가족이 생명의 위험에 쳐했을 때도 지금과 똑같이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도움을 요청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제 친구이자 육군 장교로 러시아에서 유학중인
윤진욱(부산대, ROTC 47기)의 아들 윤상훈(20개월 애기)이 위독한 상태라고 합니다.
모스크바 근교 트베리 지역 연못에 빠졌는데 발견이 늦어 폐와 뇌에 이상이 있는 상태입니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라 모스크바로 헬리콥터 후송 계획을 세웠으나 모스크바 시 당국의 거부로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대사관에서 도와주고 있으나 한계가 있나봅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안현수 선수에게 인스타 메세지를 보내며 도움을 청하고 있는 친구를 보며 마음이 먹먹해집니다. 딱히 다른 방법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정말 말그대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입니다.
저도 친구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해보려합니다. 제 친구 윤진욱에게 어떠한 형태로든 도움을 줄 수 있는 분. 안현수 스케이트 선수와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분. 러시아 근교 트베리 지역에 사시는 분. 빨리 후송 조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
어떤 분이든 좋습니다.
저 권용인이나제친구 윤진욱에게연락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메시지나 카톡도 가능합니다. (ㄱㅆ 번호는 페북 본문에 나와있어!!아님 밑에 사진의 본문 아기 아빠분 번호 있는ㄷ 러시아 현지 번호야!!)
정말 지푸라기 잡는 심정입니다. 공유나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그저 친구를 생각하며 안타까운 마음에 기적을 바라며 글을 적습니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588746221198307&id=100001888343501

인스티즈앱
오늘자 난리 난 사건반장 박나래 취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