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추정.여아.경계심이 많음. 경기도 안산
평소 간식주던 길고양이 가족 중 한마리가 혼자 떨어져 계속 울고있었습니다.어미는 다친 아이를 방치하고 떠나 24일 밤9시 자동차 밑.비오는날에 구조하여 11시에 바로 병원으로 갔습니다.
병원에서 아가는 차량사고로 예상되는 사고로 인해 현재 발바닥에 상처가있으며 발톱은 없거나 좋지못합니다. 특히 다리 안쪽이 크게 다쳤습니다.
주사 두방을 맞고 먹는약.연고.소독약을 처방받고 넥카라를 씌웠습니다.(귀진드기검사를 했는데 이상없음)
길에서 3개월을 보낸 만금 아기가 성격이 형성되어 경계심이 많습니다. 처음에 하악질.경계하는 모습을 많이보였는데 이틀 째인 지금은 덜 경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다리상처는 아기가 밥과 약을 잘먹으면 상처가 떨어지고 아물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입원치료가 필요 할 수 있다고 합니다.(지금은 밥과 약을 잘 먹는중)
병원선생님이 주인으로 인식하기 전에 유기묘센터나.주인분을 빨리 찾아 간호받아야 한다고 해서 아이를 보호해주실 분을 급하게 찾고 있습니다...
저희 집은 강아지를 키우고 있으며 (고양이를 너무 싫어함) 아픈 아이를 계속 돌봐줄 분이 없습니다. 아픈 아이인 만큼 평생 보호자 밑에서 관심과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바로 유기묘센터에 전화할까 했지만 작은 아가를 안락사시키기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급하게 보호자분을 찾는 이유입니다.
보호자분이 나타나지 않으면 어쩔 수 없이 센터로 보내야 합니다...
제발...센터로 보내기 전에 이 작고 상처입은 아이를 도와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고양이를 잘 알고 다루는 분께서 입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인스티즈앱
현재 신세계에서 다이소 잡겠다고 낸 브랜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