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우갸갸갹갸갸갸ll조회 102356l 1

아이돌 학교
1. jyp(식스틴 출신 지원 은서 나띠)

현재 삼대기획사 전 연습생 다 나오는 프로그램.jpg | 인스티즈

현재 삼대기획사 전 연습생 다 나오는 프로그램.jpg | 인스티즈

현재 삼대기획사 전 연습생 다 나오는 프로그램.jpg | 인스티즈

현재 삼대기획사 전 연습생 다 나오는 프로그램.jpg | 인스티즈

2. sm (루키즈 혜린) 가운데

현재 삼대기획사 전 연습생 다 나오는 프로그램.jpg | 인스티즈

3. yg (퓨처 투애니원 에이스 이서연)

현재 삼대기획사 전 연습생 다 나오는 프로그램.jpg | 인스티즈

현재 삼대기획사 전 연습생 다 나오는 프로그램.jpg | 인스티즈

+ 프듀 이해인

현재 삼대기획사 전 연습생 다 나오는 프로그램.jpg | 인스티즈

다들 나갔는지 몰랐는데 나가서 충격을 주고있음
다들 잘됐으면


모바일

 
12345

헐 이해인 맞구나.... 긴가민가했능데 모바일
10개월 전  2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물 왜 뿌리는건가여? 아니면 비가 왔던 건가요? 뭐지.. 모바일
10개월 전  2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단순호치  태용 마크
혜린이 왜 거기 있어...? 모바일
10개월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손강니  샤이니브아걸IOI
세상에 해인이
10개월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혜린이 탈스엠했다는얘기가.... 모바일
10개월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흰 반팔티 입은 애들한테 물 뿌리는 의도가 뭔가요...? 모바일
10개월 전  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서연님 제스타이류ㅠㅠㅠㅠ
10개월 전  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피치  APEACH
이거 뭔가 잘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모바일
10개월 전  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f ( x ) 크 리 스 탈  우리 뀌욥이
슴여돌 몇 년간 팠던 경험으론 혜린이 탈스엠 좋은 선택이었다고 봄 ㅋㅋㅋ 능력도 좋은 걸로 아는데 모바일
10개월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서연이 와지 나갔어여? 모바일
10개월 전  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해인이 진짜 넘 아쉬웠는데 ... 잘됐으면 좋겠다
10개월 전  4: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터넷보면 소속사없는 얘들만 나가는거라 하던데 아니겠죠....?
10개월 전  9: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아요ㅜㅜ소속사있으면 못나옵니당
10개월 전  15:5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임파카 내껀데  반박은 데뷔로 받음
해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개월 전  15: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임팡팡  너는 love
...? 헐?
10개월 전  2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루마같은거 입히고 물은 왜뿌리지? 모바일
10개월 전  2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Etoile d'hiver  YG DAY6
헐 서연이 와쥐에 있는 줄 알았는데 나갔구나ㅠㅠㅠ
10개월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동한(호두)  Every day6
지원이 너무 예쁘다ㅜㅠ❤
10개월 전  2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혜린아...ㅜㅜㅠㅠㅠㅠ 모바일
10개월 전  1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옷 흰색 입히고 물은 왜 뿌려; 모바일
10개월 전  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타카다 켄타  켄타는반드시빛납니다
이수현도 나온다고 들은 것 같은데 아닌가? ㅜ 모바일
10개월 전  16: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헤린아ㅠㅜㅠㅠㅠㅠ 이제 혜린이라고도 못하넹ㅠㅠㅠㅠ 모바일
10개월 전  22: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이팡  8/31?정세운데
이해인은 성공해야 합니다.. 우리 핸니 많이 사랑해주셍ㅅ... 모바일
8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법무부 "임신은 성교의 결과, 여성 책임져야" 830 천재인 05.24 17:16 76948 3
남자아이돌이 인기 많아지면 나타나는 특징 397 She 05.24 17:15 92009 11
페북 ....여자들 환장...요즘 난리...따봉글 337 .서로가 서로 05.24 18:22 82845 1
sm 아이돌 최씨의 비밀ㄷㄷㄷㄷㄷ 309 참섭 05.24 14:34 37385 2
플레이팅 아이디어 수준 232 김상연 05.24 16:33 76162 1
5541750도대체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는 앨범 커버..hwikaii10:1810
5541747[단독] "K팝·IT 무기로 인천 관광허브화..일자리 60만개 만들것"sweetly10:16100
55417411인1닭 가능vs불가능 1천러러러10:14750
5541738홍익표"다당제·내각제·이원집정부제 등은 협치 전제조건 아니다”더보이즈 영10:14130
5541735공원에서 목줄풀린 개가 지나가는 행인 물어...빌게이츠10:131100
5541732'너에게 반했음' 마성의 첫사랑 정체, '믹스나인' TOP3 출신 박수민바보같은그대10:101280
5541729벽람항로 한 군인서로가 서로에10:101280
5541726이번에 러시아가서 꼭 복수해야 함...따온10:091350
5541723도서관 공시생 원서 취소시켜버렸네요 2똔가나지10:094860
5541720MBC, '블랙리스트 문건' 책임자들 해고 중징계세기말10:0890
5541717알고 보니 다 같은 배우.jpgif 1빅뱅 사랑한10:075570
5541714 챔피언스리그 8강 추첨 결과'''10:06280
5541711이재명 일베 모니터링 변명에 대한 트위터의 반응.jpg오이카와 토비10:013820
5541708연령별 지갑속 현금 평균9501079:563780
5541705[슈돌] 아빠 생일 서프라이즈 해주는 오남매 1더보이즈 영9:533670
5541702'브레이커스' 후이, 청하의 'Why don't you know' R&B로 재..바보같은그대9:522560
5541699오늘저녁 ASL시즌5 16강 B조 경기양꼬치 떨어져9:51390
5541696냉미녀 레드벨벳 아이린.gif태 리9:506170
5541693모건 프리먼, 수개월간 스태프 성추행 혐의…16명 폭로 4밤씨가족9:4868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5 10:14 ~ 5/25 10: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5 10:16 ~ 5/25 10: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큰방) 1
인스티즈 트렌드 l이불밖컴백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좋아하는 감 l 3118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