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719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0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이미지는 상관없음.


자기가 좋아하는 외모를 생각하면 됩니다.


모든 조건이 같다고 가정.



(혹여나 예전에 다른사이트에서 비슷한글을

봤다면 그것도 내가 했던거니 안심하고 보셔도 됨)




무조건 한명 사귀어야 한다면?










전자


날 사랑하는데

  좀 과한 아이










나(라라)와 만났을 때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라라야 나 너 걸어오는데 싸인 받을 뻔했다.

설현이랑 똑같이 생겼네"


 ?


"설현? 너무 못생겼나?

흠.."


아니..어디가서 그런 소리하지마


(큰소리로)

"잠깐만, 아! 이제보니 전지현도 보이네

라라야 너 완전 전지현이다"


(지나가는 사람들 다 쳐다봄)

"전지현?"


아..왜그래 일부러 맥이는거야?


(더 큰 소리로)

"솔직히 전지현도 너한텐 안돼

라라야 진짜 너 웬만한 연예인보다 훨 예뻐

나는 너만한 얼굴을 못봤어"


아 제발 그만해..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같이 밥먹을 때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라라야, 너 진짜 볼수록 설현이랑 똑같다"


아..설현타령 좀 그만하라고

걔한테 빠졌어?


"아니, 빠진건 너인데 진짜 너무 닮았어"


"주문하신 음식나왔습니다."


"저기요, 제 여친 완전 설현닮았죠?"


아! 왜그래 진짜


"네???아..."


"저기요! 자세히 봐봐요.

그 aoa설현 완전 똑같지 않아요?"


"아..예 말씀하신 분이 저도 아는 설현이긴 한데.."


아..진짜 왜그래 죄송합니다.

진짜 그만해라


"거봐, 인정하기 싫어하는데

닮았다는걸 아는 눈치야"


니가 눈치를 언급하는건

좀 아닌거 같다..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남친을 친구들한테 소개했을때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라라 남친

이석이에요."


"안녕하세요, 되게 멋있으셔요"


내가 보는 눈이 있지~


"근데 라라 원래 어릴때부터

미모가 남달랐어요?"


"네?? 먹성이 남다르긴 했는데.."


아! 그걸 왜 얘기해


"근데 설현 알죠?

완전 닮지 않았어요?"


"네??ㅋㅋ

콩깍지 ㄷㄷ"


아 진짜 오자마자 뭔 이야


"야 왜그래 ㅋㅋ 너 예쁘다고 하는건데"


"아니 근데 정말 솔직히

연예인급 아닌가요?"


"연예인들 외모장르가 다양하긴하죠ㅎㅎ"


아 진짜..나 화나는거 보고 싶어?


"라라 화내는 모습 본적없는데

궁금하긴하다

그 예쁜 얼굴에서 화낸다니까ㅎㅎ"


"네? 얘 완전 깡팬데 ㅋㅋㅋ"


아 진짜 죽는다 ㅋㅋ


"미모가 깡패수준이긴해요.

진짜 가끔은 연예인될 애를 내가 만나도

되나 싶다니까요"


"어우~예쁘죠 짱예짱예인정"


"거봐, 너 완전 예쁘다잖아.

진짜로 너 완전 짱예라니까

설현도 굴욕이지 솔직히"



(귓속말)

"소름 드립의 향연이 아닌거야?"


쟨 진지했어..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후자



날 사랑하는데

많이 이상한 아이







나(라라)와 만났을 때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라라, 인쓰인쓰 파인쓰한 날씨에

10분이나 늦었네?

우리 레이디 너무 레이트혀~"


아..여기 오랜만이라 조금 헷갈렸어


"왓? 여긴 추억이 깃든 곳인데

이거 정말 운쓰운쓰 서운쓰한디?"


그치..근데 오늘 좀 헷갈렸어 미안해


"라쓰라쓰 아라쓰~

파인쓰한 날이니까 기분좋게 놀자구"


그래, 어디갈까?


"오늘 햄 부르그가 땡기니까

마크 도나르드 가야겄어

르크르크 마르크!!"


그냥 맥도날드라고 해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같이 밥먹을 때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와..진짜 배고프다.

넌 뭐 먹을거야?"


난 그냥 불고기버거 세트!


"자기야 정말 운쓰운쓰 서운쓰허구먼

마크 도날드에 왔으면 상하이 찢어야지"


하..그럼 왜 물어보는건데?


(무시)

"문스문스 주문쓰 부탁합니다"


"네? 아, 뭐로 하실건가요?"


"하이하이 상하이 세트 두개주시고요

케첩 꼭 3개 넣어주세요. 쓰리 쓰리 아랐삼?"


"네, 주문 받았고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잠시후)

"아!!!!!!!!!!!!!"


왜 그래??


"케첩이 하나씩 들어있네.

배고파 죽겠는데

이러면 흥이 깨지지"


그냥 먹고 더 달라하자.


"가자, 이런건 못 넘어가지"


아...진짜..


"주문하시겠습니까?"


"제가 아까 케첩3개달라했는데

2개주셨더라고요."


"아 죄송합니다."


"그리그리 헝그리한 상태에서

이러면 그리그리 앵그리허죠

그리? 안그리?"


"네?그..그리"


하...미..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남친 친구들한테 소개했을때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하이하이 이하이

HOW WOW 하우예요"


"네? ㅎㅎ 재밌으신 분이네요"


제발 평범하게 있다가자


"친구분들 미모가 상당하네.

역시 코끼리여"


"ㅋㅋㅋ 라라야 넌 심심하진 않겠다."


하..됐고 마실거나 시키자


"라라 처음에 어떻게 만났어요?"


"아, 라라가 말 안해줬구나

일이 있어서 종로갔는데

그날따라 마크 도날드가 땡겨서 들어갔는데

얘가 혼자 버거 2개를 먹는데 와.."


"ㅋㅋㅋ 세개도 먹어요 얘"


아 뭐래 ㅋㅋ


"두개 먹는 모습이 어찌나 예쁘던지

근쓰 근쓰 두근쓰해서 말 걸었죠"


"ㅋㅋㅋ근쓰근쓰 두근쓰래

둘이 그렇게 급 사귀게 된거죠?"


아..진짜 창피해 그런말 좀 하지마


"볼케이노 핫하지 우리는 핫하지!!

완전 핫하게 사겼죠"


"그거 맛있죠 ㅋㅋ"


아..좀..


"라라가 오늘 긴장했나보네.

평소엔 빵빵 터져서 죽을라하면서

르끄르끄 부르끄한가보구만"



(귓속말로)

"죽을맛이긴하네"


미안...

둘 중 한명 사겨야한다면 전자 vs 후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괴다  사랑하다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왠지 힐링 되는 보도에 낀 쥐를 구해주기
10:16 l 조회 191
여중생이 가출했는데
10:13 l 조회 452
집에서의 아내vs 밖에서의 아내
10:12 l 조회 589
퓨전 부침개
10:11 l 조회 279
아기 돼지 삼형제의 집을 본 늑대
10:05 l 조회 1213
간장삼겹살
10:01 l 조회 451
짝사랑때문에 이것까지 해봤다
9:58 l 조회 905
이상한 양말을 신은 사람이 왔다5
9:57 l 조회 2178
공포의 중고시장
9:56 l 조회 764
코인노래방의 효능
9:56 l 조회 561
맛있는 귤 고르는 법
9:55 l 조회 789
겨울왕국 안나 닮은꼴
9:54 l 조회 970
자취방 요정 고르기9
9:36 l 조회 2586
비밀번호 전부 02142
9:35 l 조회 4504
의외로 의사쌤도 보고 놀라하는 것
9:35 l 조회 1511
등 뒤로 아빠한테 볼펜 던진 대학생5
9:32 l 조회 5044
영화보고 고백했는데
9:31 l 조회 1159
TV를 켜는 이유
9:29 l 조회 958
한국식 바베큐 해먹겠다는 외국인6
9:28 l 조회 4787 l 추천 1
역대 대한민국 드라마 시청률 TOP 103
9:27 l 조회 127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