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pann.nate.com/talk/338728762?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total&page=1
전체는 아닌데 일부 애견인들 도대체 왜 그러는겁니까??
개 키우는거 좋습니다. 그거 가지고 뭐라고 할 사람들 없어요
이런 행동 하면 남한테 피해가지 않을까라는 생각 자체를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제가 이해심이 부족한건지 일부 애견인들이 이해심이 부족한건지 물어보고자 글 씁니다.
1. 엘리베이터 개 소변 안치우는 애견인 - 엘리베이터 타자마자 지린내가 풍겨옵니다. 바닥 보면 누가 봐도 개 소변 흔적들. 도대체 왜 안치우고 그냥 내리시는지? 개는 몰라서 그렇다 쳐도 사람은 아니지 않습니까?
2. 현관문 열어놓고 개 방치1) 외출 하러 현관문 열자마자 개가 우리집 문으로 뛰어들어옵니다. 놀라서 뭐지? 하고 있는데 개가 안나갑니다. 온집안을 돌아다니는데 내가 키우는 갠줄 알았습니다. 간신히 우리집 밖으로 내쫓고 옆집 보니까 현관문이 열려 있습니다. 지네 개가 남의 집에 들어가든 비상계단 통해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든 신경 안쓰더군요
2) 비슷한 사례입니다. 외출 하러 나갔는데 현관문은 열려있고 개가 집에서는 못나오는 상태 인데 제가 나가자마자 엄청 짖더군요. 엘리베이터 올때까지 기다리다 너무 시끄러워서 쌍욕을 했습니다. 옆집 아주머니 분명히 제 목소리 들었는데도 제말에는 대꾸안하고 나오지도 않은 상태에서 개한테만 무슨일있니~ 짖지마라~ 그 소리 듣고 더 열이 받아서 더 쌍욕 했습니다 . 물론 저는 엘리베이터 앞에서 욕을 했고 옆집 아주머니는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있는 욕 없는 욕 다 퍼부었습니다. 그 뒤로는 현관문 안열어놓더군요.
마지막으로 제발 여름에 현관문 좀 열어놓지 마세요엘리베이터 내리지마자 누린내 엄청 납니다. 본인들이야 항상 같이 있으니까 모를수도 있는데개 안키우는 사람들은 역겹습니다.
짖는거야 개니까 넘어 갈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외에는 제발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주지 말았으면 합니다.

인스티즈앱
와 실시간 고윤정 김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