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스탠딩쇼 했을 때는 오바마가 대통령이던 시절임ㅋㅋㅋ
(+) 동성애 관련 에피소드

캡틴의 절친이자 커밍아웃한 동성애자 '아니 로스'
(영화상에서 버키의 설정은 아니 로스에게서 따온 것! 어린 시절 왜소했던 캡아를 지켜주고 항상 함께 했던 형제 같은 사이)
빌런인 지모가 그를 납치해 세뇌시킴. 동성애자를 혐오하고 동성애자인 자신을 혐오하게 만드는 세뇌. 그리고 카바레에서 노래를 부르게 함.

난 사회에 위험한 존재... 질병이야! 그리고 너, 이 별모양 장식을 한 멍청이같으니라고, 넌 날 친구라고 부르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같은 남자들을 그냥 싫어해...하지만 넌 항상 날 존중해줬지.. 동정했어. 왜지? 그 이유는...너도 우리와 같은 사람 중 하나이기 때문인가?
그 마초스러운 객기의 깊은 이면에 남자로서는 수치스러운 점이 있었던건가... 나처럼? 그 갑옷 아래에 뭘 숨기고 있는거지?
캡아는 지모의 세뇌장치를 제거하고 아니는 벗어나게 됨. 아니가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었던 상황

그 놈들이 당신의 입에서 무슨 말이 나오게 하든 당신은 진실을 알고 있어! 당신은 괴물이 아니야! 당신이야말로 내가 아는 사람들 중 가장 좋은 사람이야!
그들은 당신이 마이클(지인의 애인)을 사랑하는 마음을 더럽힐 순 없어! 버니에 대한 나의 사랑을 더럽힐 수 없듯이 말이야!
내 말 들려, 아니? 버림받은건 저들이야! 질병은 저들이라고!
무려 1982년도에 나온 이슈
캡틴 아메리카 1940년대 사람
캡아 짱짱맨임 욕하지마삼

인스티즈앱
장원영 "홍콩은 좋아하는 나라"에 ... 장원영 나가라 뿔난 中 누리꾼, 불매 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