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이슈 l 유머 l 정보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보이프렌드 동현 ll조회 116665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

이태용 밥먹어  🌹💚
와 예쁘다
•••답글
룰루3445
뭔가 치마 핏이랑 주름무늬가 저고리랑은 안어울리는 느낌
•••답글
하얀색 저고리였음 이뻤을것 같기도 한데
•••
빛비
저고리 디자인이 별로인듯
•••답글
울림즈 차준호  차차🚨💙
오 이쁘다
•••답글
유병쟤
내 앞의달  P H S
아래랑 위랑 좀 따로 노는거 같아요 아래는 변화를 많이 시도 했는데 위는 좀 스타일도 너무 전통 디자인이라 이질감이 든다고 해야하나....블랙핑크가 진짜 넘 예뻤어요 ㅠㅠ
•••답글
croon
뭐 어때요 어떤 대회처럼 가슴 부각, 속옷 드러나는 것만 아니면...
•••답글
용화  성규도 얼른 전역해
한벅 치고는 짧아요..!
•••답글
용화  성규도 얼른 전역해
그래도 색깔이나 이런건 예쁘네옹
•••
사랑홉다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
저고리랑 치마랑 따로 노는 느낌? 저고리 치마 색이랑 디자인이 좀 더 수수했으면 더 예쁠듯ㅠㅠㅠㅠ
•••답글
만두가땡긴다  저녁메뉴는 만두🔥
222ㅠㅠㅠㅠㅠㅠ
•••
리키
이것도 예쁘긴한데 뭔가 그냥 한복이 더 예쁜 것 같아요!
•••답글
It ain't over yet
귀엽다 이건
•••답글
왕자님 저는 진짜에요  세니야 같이놀아❤️
Lunaris
그냥 한복이 더 예쁜 것 같아요..
•••답글
3k_._.gh3
치마는 가벼운데 저고리가 너무 무거운 느낌..ㅠㅜ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저고리랑은 잘 안어울리는느낌ㅜㅜ
•••답글
은똥
치마는 예뿐데 저고리가 색도 그렇고 문양 배치가 좀..
•••답글
꾸무르
굳이...??ㅠㅠ 그냥 개량한복이 더 이쁜 것 같아요ㅠㅠ
•••답글
옥냥이  옥타듀밸리
저고리를 심플하게 해서 스커트에 포인트를 줬으면 좋았을듯 ㅠㅠ
•••답글
레몬청청귤청
그냥 개량한복이 더 예쁜 거 같아요ㅠ 치마랑 저고리가 너무 짧으니까 한복 특유의 단아한 느낌도 없고ㅠ
•••답글
잠수숭
테니스치마 기본템이라 할정도로 흔한 아이템이니까 이런 퓨전으로 전통의상을 이어나가는거 좋다고 생각해요
•••답글
미ㄴ
어깨선 좀 더 자켓처럼 각 생기게 살려도 예쁠듯
•••답글
당근목  당신께 침몰하겠습니다
오호..제 눈에는 별로지만 뭔가 신기하네요
•••답글
취해쏘
이런식으로 한복을 부분적으로 차용하는거 좋은거같아요. 뭐 엄청나게 숭한 옷도 아니니까 예뻐보여요
•••답글
퀸와사비  안녕, 쟈기?
돌곰
팔면 잘팔릴거같네요
•••답글
레샤민초단
치마 자체는 예쁜데 저고리랑은 안 어울리는 느낌..?
•••답글
저고리도 좀 더 단아한 느낌이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
인생은  정세운
완전별로ㅠㅠㅠ
•••답글
♡♡♡♡♡♡
?안예뻐요
•••답글
한복가지고 장난쳐논거같이 생겼는데요
•••
알달쏭
저고리 팔 부분 디자인만 바뀌면 더 예쁠거같은데요!! 치마는 충분히 예뻐요
•••답글
진짜 안 어울리고 안 예뻐요 개인적으로 ㅠ
•••
젠희
어떤 방식으로 입던 그건 개인의 자유죠...한글도 우리가 바꿔서 시대에 맞게 사용하는데 한복이라고 그러면 안된다는 법도 없고
•••답글
강지한
헐 완전 기여운디
•••답글
따로 따로 보면 예쁜데 합쳐놓으니까 이상해요 안 어울림 ㅠ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예쁘당 좀만 더 길면 나도 입고싶
•••답글
울랄라나
우리나라는 한복을 함부로 건드리면 안되는 옷이라고 생각해서 개조 같은걸 받아들이지 않는걸까요...
외국은 국기나 전통의상을 개조해서 새롭게 만들어 즐기고 젊은 사람들도 계속 관심가지고 좋아보이던데
한복은 평소에 입는 사람도 없고 새로운 시도를 하면 '전통의상에 뭐하는 짓이냐' '뭐가 짧다' '노출이 많다' 이러쿵 저러쿵 참견이 많아서 쉽지가 않은것 같아요
정작 오지랖 부리는 소리 하는 사람치고 정작 한복을 찾거나 보호하려고 노력 하는 사람은 없는게 현실

•••답글
라다뚜
개량한복을 싫어하는게 아니라 그냥 안예뻐요ㅠㅠ치마자체는 이쁜데 위에 저고리랑 따로노는 느낌...
•••답글
Stromae
이거 목 무슨 디자이너가 디자인하셨던 한복이네요 다시 봐도 이쁘군
•••답글
목은정 디자이너고 사진은 따님이었던 걸로 기억함
•••
두번생각하기
헿 댓글 완전 진보와 보수로 나뉘네요 저는 이런 변화 너무 좋은데요 제가 어릴 때만 해도 저를 비롯한 주변 모든 아이들이 한복이 한 벌씩 있었고 키가 자라 더 이상 기존의 한복이 맞지 않으면 할머니 손을 잡고 시장에 있는 한복 집에 가 한복을 맞추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도 그러는지는 주변에 아이들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하하하 아이고 이야기가 잠시 딴 길로 빠졌네요 저는 한복에 이런 변화가 생기는 게 참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해요! 기존의 개량 한복도 예쁘지만 저는 개량한복!이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의 개량한복은 막 끌리지 않더라고요 근데 본문의 한복은 예쁘네요 더욱 현대화된 것 같아서! 상의의 디자인은 조금 더 변화를 주면 좋겠다 생각이 드는데 하의는 너무 예뻐요! 2년 전 글이지만요~~ 한복을 변화 시킨다고 해서 그 정통성이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이런 변화와 시도들이 한복의 정통성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답글
꾸에엑
한복 치마에서 느껴지는 곡선이 아름답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테니스 치마 재질만 바꾼 느낌이네요..
•••답글
뿌웅
위에는 너무 한복이고 밑에는 너무 개량한복이라 조화가 안돼요ㅠㅠ 중간으로 맞추면 더 예쁠 것 같네욤
•••답글
b_hundred_hyun♥
한복 변형시켜서 입는거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저렇게 테니스스커트로 바꾼건 별로 안 예뻐 보인다,,
•••답글
웅앵룽
한복은 약간 단아하고 우아한게 특징이라고 ㅅ애각했는데 신기하네요..
•••답글
뿡치빵치
예쁜데 뭔가 코스프레 느낌이에요...
•••답글
온차
질감만 한복느낌. 개량한복이 아니라 그냥 한복 느낌을 낸 테니스치마같네요..
•••답글
유미란  남도일 여친
요새도 한복 줄인거 보고 이해못하는 반응이많넹... 이런식으로 개량하는거 좋음ㅋㅋ
•••답글
내 안 깊은 곳의 a priori  My euphori
단순히 짧아서 안 예쁘다 이게 아니라 그냥 한복 아닌 것 같아요... 어떤 시대의 어떤 복장을 모티브로 개량한건지 궁금합니다
단순히 옷감만 한복에 주로 사용하는 옷감을 사용했다고 한복이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답글
그거랑 별개로 개량한복의 풀이 넓어지는 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많이 튀지 않고 예쁜 옷이 많이 나오던데 앞으로 일상복에 자연스럽게 섞였으면 좋겠네요
•••
양양이양
예쁘네요~ 상의도 좀 변형시켰으면 더 잘어울렸을 것 같아요
•••답글
>♡<  말랑말랑
사진자체는 저고리랑 치마랑 따로따로 노는 느낌이라 별론데 잘 보완하면 잘팔릴거 같긴함 근데 개인적으로 한복 특유의 느낌이라 해야하나 뭔가 단아하고 고전미가 있는 그런 느낌을 좋아하는데 그게 없는게 아쉬움 그냥 디자인만 조선시대인 외국의상같음
•••답글
꽃무릇  김지원♥나
생활한복이나 현대 한복이요ㅠㅠㅠ 개량 말고 생활이나 현대를 붙여주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달이 너무 예쁘다  그냥 지금이 좋다
치마 자체가 넘 예뻐요... 팔면 사서 상의는 그냥 일반 옷 입고 입으면 예쁠 듯
•••답글
예삐공주  Butterfly🦋
오.. 별로 한복 안같아서 전 개인적으론 불호네요
•••답글
비원 에이포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한복은 치마 길이가 어느정도 있어야 예쁜것같아용 지금도 예쁘긴하지망
•••답글
135838_return
한복을 저렇게라도 입는게 낫다고 봐요 전통적인 저고리짧고 치마길고 그런한복은 일상에서 입지도 않고 불편하고 솔직히 아무도안입잖아요
•••답글
가노 간호
예쁘다! 어떤 스타일이든 한복 입는 사람 늘어나면 좋은것
•••답글
259695
진짜 별로예요
•••답글
zero4
한복을 개량했다는 느낌보다 테니스스커트 재질을 바꾼 느낌이에여..
•••답글
BTS_지민  항상 행복하길 💜
시도는 좋은데 예쁘게 바꿨다고 하긴 어려운 매칭인거 같아요. 위, 아래가 안어울리고, 치마 천이 주름을 잡으니까 안이쁜 핏이 나오는거 같아요.
저는 한복의 폭을 넓히는 건 좋은 일인거 같아요. 평소에도 생활한복 좋아하는데 다양한 디자인이 나오면 좋겠어요

•••답글
갓우솝
음 잘 모르겠음
•••답글
민기밍기  월드와이드핸썸탄생일
이상한데...?
•••답글
박 지민
너무 예쁨
•••답글
키키루삥뽕
음 제 눈엔 별로네여... 뭔가 한복스러운 느낌이 없는 것 같은
•••답글
새소년 황소윤  을 사랑하는 팬
한복의 미학은 최대한 넉넉하고 편안한 핏과 그것에서 나오는 멋스러움이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너무 짧은 치마는 불편해보이기도 하네요.. 그냥 한복 저고리에 테니스 스커트 입은 느낌... 원단 문양만 전통적인 느낌...?
•••답글
까만밤별하늘  우지니별💕
개량한복 좋아하고 이런저런 시도 보는 거 좋아하는 편인데 옷이 위아래 따로 노는 느낌이에요.. 편해보이지도 않고 딱히 예쁘지도 않아요 ㅠㅠ
•••답글
너는 나의 빛이자 나의 구원  석지니 나랑 결혼햄
예쁜데.....!? 오히려 이런 식으로라도 우리 세대에 쓰여온다면 좋은 것 같아요
•••답글
이쁜지 모르겠어요...
•••답글
수미칩스
치마는 한복이라기 보다.
한복에서 영감을 얻은 서양복 ... 이라고 칭해야 할꺼같은 느낌
근데 조선초기>후기 한복도 시대에따라 디자인이 계속 변했고
시대에 따른 한복의 변신은 항상 응원합니다

•••답글
흠 별로당
•••답글
또 물보라를 일으켜  다다다🐬💙
별론데... 그냥 한복은 한복인 채로 두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다른 옷들 많은데 굳이..
•••답글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7월 7일  우리 다시 만나
개인적으로 이상해요...
•••답글
내 맘에 쏙 들어  I'm your light
헐 나만안이쁜가봐
•••답글
betting
안 예쁘긴한데 저는 긍정적으로 봐요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답글
이 훈이  사랑해 주세요
물론 한복은 시대에 따라 계속 변화해왔으나 개인적으로 화려한 색상이나 문양, 풍성한 하의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느껴서 짧고 타이트한 의상은 한복이라고 보기가 힘드네요. 그냥 한복을 모티브로한 현대식 의상 정도? 예쁘고 안예쁘고는 개인취향 같지만 그냥 정말 하나의 퓨전디자인일뿐 딱히 한복같지는 않네요. 이런식이 아니더라도 한복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도 현대식으로 변형해서 디자인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답글
슉하
한복스러움이 없당...
•••답글
벚꽃입니다  (활짝)
귀여워요
•••답글
金仁在  210409에스카전역💖
한복스럽지 않은 느낌이에요.. 전에 들었던 얘기주엥 한복은 곡선미가 아름답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직선으로 뚝뚝 끊기는 느낌이랄까..
•••답글
LimYoona  뭐이렇게완벽한윤아의생일
걍 한복 원단으로 만든 치마 느낌,, 개인적으로 저렇게까지 변형한 건 한복이라는 생각이 안 들어요ㅜ
•••답글
모시매리
한복을 굳이 저렇게 할필요 있나 싶어요
그냥 테니스 치마 입으면 될거같은데

•••답글
트롤리처돌쓰  오레오맛있음
헐 이뿌긴한데 어울리진 않는것같아요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연예인 실제로 본 익들!354 정수정 알러 08.03 23:43 23934 4
이슈·소식 진짜 어이없는 현재 한국 날씨286 김즐티 08.03 10:13 78088 18
유머·감동 언어유희 아는거 아무거나 말해봐265 변BH 08.03 15:56 39808 30
유머·감동 어제자 런닝맨 멋있다고 난리난 송지효 미담 ㄷㄷ.jpg134 포카칩은파란 08.03 21:15 29866 52
유머·감동 2000년생 미스 이스라엘.gif128 임팩트FBI 08.03 12:00 40601 22
6768294 시간 순삭일 것 같은 어른이들을 위한 장난감 최민호(26) 5:42 1 0
6768292 애니 캐릭터 헤어스타일 따라한 꾸라.jpg JOSHUA95 4:55 743 0
6768291 엠블렉 미르가 말하는 연예인 병1 남준이는왜이 4:47 836 0
6768290 복잡한거 같지만 간단한 비례정당 수싸움.jpg 박뚱시 4:35 412 0
6768289 영화 내부자들 명대사 류준열 강다니 4:21 665 0
6768288 연애할때 종교 본다vs안본다4 까까까 4:17 667 0
6768287 설훈이 중도층 타령하는게 짜증나는 이유 보이프렌드 민 4:08 657 0
6768286 [동상이몽] 최수종이 칼질을 잘하게 된 이유.jpg 꾸쭈꾸쭈 4:02 646 0
6768285 [MV] Sam Smith - My Oasis (feat Burna .. 제노야 ~˙0 3:57 536 0
6768284 이시국에 대기업 vs 중소기업2 언행일치 3:54 1081 0
6768283 갤럭시Z플립 꾸미기 비비의주인 3:50 1502 0
6768282 [MV] Red Velvet IRENE+SEULGI - '놀이 (Na.. 제노야 ~˙0 3:48 545 0
6768281 [티저] TAEMIN 태민 - '2 KIDS' MV Teaser 제노야 ~˙0 3:45 535 0
6768280 [MV] SATURDAY(세러데이) - '디비디비딥(D.B.D.B.D.. 제노야 ~˙0 3:42 583 0
6768279 [MV] 저스틴 (Justin黄明昊) - 'PSYCHO' MV 제노야 ~˙0 3:41 626 0
6768278 궁금한이야기Y)이게 사실이면 아임뚜렛 진짜..XX1 펄스 3:35 1697 0
6768277 이승윤이 극찬한 자연인 레전드 떡볶이.jpg 원우얌 겨론 3:12 2033 1
6768276 권총 강도쯤은 코방귀도 안뀌는 불곰국 아줌마들3 초코틴틴세븐 3:09 1530 0
6768275 덴마크에서 심상정 인기 ㄷㄷㄷㄷ jpg3 NUEST-W 3:02 27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4 5:40 ~ 8/4 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4 5:38 ~ 8/4 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허광한 l 슈퍼스타 l 강동원 l 쥬빵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