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원우얌 겨론해 ll조회 5082l 0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3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SM & JYP 차기 걸그룹 03년생 비주얼 연습생 | 인스티즈

라미

2003년생

SM

SM & JYP 차기 걸그룹 03년생 비주얼 연습생 | 인스티즈

유나

2003년생

JYP

커뮤니티에서 들은 얘기

실물이 이쁘고 어린나이지만 키가 최소 165이상으로 큰편이라고 함

추천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3년 전
영원히 소녀시대  배주현 손승완
라미 진짜 예쁘다... 스엠은 도대체 나랑 취향 왤케 잘 맞아ㅜㅠ
•••답글
3년 전
Jun. K  김민준 of 2PM
제왑 빨리 차기걸그룹 데뷔시켜줘..소미ㅠ
•••답글
3년 전
섹 베 오 레
유나 너무 예쁘다...
•••답글
라미 놀이공원갔다가 봤는데 이목구비 자기주장 대박이였어요
•••답글
3년 전
핑쿠공쥬
라미 ㅜㅜㅜㅜ
•••답글
성경이 ㄹㅇ 슴상ㅠㅠㅠㅠ 넘 예뻐ㅠㅠㅠ
•••답글
3년 전
예뻐죽겠네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성경 ㄹㅇ 이뿌네....
•••답글
3년 전
아이콘_동혁  iKON
3년 전
me(you)
성경 진짜 미모 짱...
•••답글
3년 전
짜냥
와 03년생...
•••답글
3년 전
제왑덕후  원걸 트둥 IOI
유나 미모ㄷㄷㄷ 차기걸그룹언제나오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얼굴 딱 보자마자 무슨 과목 담당하는 교사 같은지 말해보기781 hwikaii 1:12 123193 19
이슈·소식 여자의 호감신호다 vs 아무 의미없다.gif722 박뚱시 04.18 22:43 207341 19
이슈·소식 20.30대 들은 호불호 갈린다는 식사194 널 사랑해 영 12:26 33895 12
이슈·소식 비정상회담 역대급 토론이었다는 타일러 vs 일리야188 임팩트FBI 04.18 22:02 139935 127
이슈·소식 서양 연예인들 현실적으로 육아하는 짤.jpg140 임팩트FBI 04.18 22:48 109419 128
6957713 6개월 전 영상에서 '오조오억개' 라는 자막을 썼다고 총 4개의 사과문이 올라온 유.. 사과는맛있어 14:27 207 0
6957712 섹스를 권하고 싶을때 .. 왤케 이뻐 조 14:23 673 0
6957711 [블박] 젠쿱은 참지않긔.gif 윤정한 아내 14:23 371 0
6957710 놀이기구 잘 타는 사람은 신나는 짤.gif1 qksxks ghtjr 14:19 681 0
6957709 얼마전에 올라왔던 신호위반 뺑소니범 검거 뭐야 너 14:18 578 0
6957708 아이유와 도깨비 조이야 이쁘 14:16 358 0
6957707 목숨 걸고 촬영하는 일본 카메라맨 ㄷㄷㄷ.gif2 꾸쭈꾸쭈 14:08 2537 0
6957706 아이유의 팔레트 ep8 (with 공유) djekxn 14:08 346 0
6957705 시미켄이 성공할거라고 봤다는 여배우.jpg 우물밖 여고 14:06 3129 0
6957704 리얼리티 100%라는 신규 공무원 인수인계 현실.txt7 남준선배 14:06 4340 2
6957703 롯데월드에 들어오는 아시아 최초 롤러코스터 2개.jpg12 우우아아 14:04 3938 0
6957702 인스타로 살해협박 당한 솔샤르;1 장미장미 14:04 1066 2
6957701 여자애도 좋아하는 변신로봇 근황.gif1 몹시호시 14:03 1264 0
6957700 하하 인스타라이브에 등장한 악플러4 NCT 지 성 14:03 2629 0
6957699 고소당한 악플러 논리3 한 편의 너 14:02 1206 0
6957698 [단독] "로또 1등 당첨금, 연금처럼 지급 검토"..용역보고서 단독 입수64 슈비룹 13:58 5913 3
6957697 420만원 사기당하고 자살한 20대 취업준비생 녤피치 13:55 2773 1
6957696 폭풍 영입 중인 싸이 회사 새 아티스트 예고11 바보같은그대 13:44 9866 9
6957695 이쁜 여자와 사귀는 방법2 하니형 13:41 3754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14:28 ~ 4/19 1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9 14:28 ~ 4/19 1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아이가 첫 단어를 떼는 순간.jpg 12
개 :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