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817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팁·추천 고르기·테스트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8
이 글은 8년 전 (2017/10/25) 게시물이에요



강의 중 더치페이 하지 말라는 인강강사 명언 ㅋㅋㅋ 사이다bbbbb | 인스티즈




그래 알았어요, 같은 과 남자인데 니가 성적이 더 잘나오니까, 왠지 그러는 것이야. 그런데 어느날 그 남자가 버로우를 타는거야. 걔가 자꾸 너한테 자격지심 부리구, 그 남자가 너한테 더치페이 하자는거야.


근데 그남자가 더치페이 하자고 했어요. 근데 너는 더치페이 했어?응? 오우....


내가 여기서 말을 안 했구나


더치페이 하자고 하지마세요. 더치페이 하자고 동의도 하지마세요. 더치페이는 누구랑 하는거야??? 친구끼리, 직장 동료끼리 정말 친밀 하지 않는 사이에 하는것이야~


엄마 아빠가 더치페이하자고 하시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있어.



아니 우리가 남자 여자 사귈 때, 엄마아빠가 사람 사귈 때 대충 비슷한 사람이랑 사귀는거에요?? 아니에요, 아니에요,


그런데 나보고 돈을 똑같이 내래. 그런데 내가 부자라면 나 돼? 나 같이못사겨?? 안그러면 나는 부자인데 걔는 가난하면,


나는 맨날 우동만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래서 다운그레이드를 스스로 시켜야 되는거에요?


진짜 진~짜 애정있으면요, 돈을 어떻게 똑같이 내자는 생각이 안 들고요. 서로 더 해주려고 노력해요. 진짜 노력해요!!!!


그런데 여기서 굳이!!!! 더치페이를!!! 연인 관계에서 하자고!!! 어이구 내가 얼굴 빨개지고잇니??


저 여자를 사랑해서, 저 남자를 사랑해서 사겼는데 그 다음에 더치페이를 하자고 요구하는 사람은 왜 요구하는거에요?


그 멘탈을 파헤쳐보자. 어? ㅅㅂ이게(단어시험지) 중요한게아니야. 그 멘탈을 파헤쳐보자.


나 진짜 돈 잘 내는 년이에요. 어~디 가서 쟤는 뭐 푼돈을 안 쓴다, 이런말 한번도 들어본 적 없어요. 진짜 없어요.


근~~~데!!!! 연인관계에서 더치페이를 하자고 하는데 그 멘탈이 어디서 나온다고 생각해??


사랑할 수도 있죠~ 사랑할 수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멘탈이 여~자라는 존재가 남자애들로부터 뜯어 먹는다는 시스템이니까 애초에 선을 긋겠다는 거에요! 내 말이 틀려요? 네? 맞아~~ 반박해보세요. 계시판 폭주하지 마시고, 딴 데로 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우리 고 성재기씨, 세인트 재기씨께서 돌아가시기 전에 달샤벳 여자애한테 밥을 사줬지??! 그래가지고 일베 애들이 도 와가지고 "너 저런 더치페이하자더니 왜 여자한테 밥사주고 그랬어?" 이랬더니


걔가 뭐랬어? 어? 예쁘다그랬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내가 더치페이를 요구당하는 것은, 내가 급이 안 되니까! 돈으로 메꾸라는 거야!!!


남자 애들 반박 해보세요~ 반박해보세요~~


내가 ㅅㅂ 접시닦이 하면서, 적게는 6시간 많게는 15시간 하면서요. 우리 남자친구 생일이 되면요. 350만원 째가 아니라, 350불. 내가 미쳤어ㅋㅋ. 350 불 짜리 바나나?리퍼블릭 코트를 사준년이에요. 1990년 2000년 가격으로요.


원래 그러는 거에요!! 애정이 있으면요! 다른데서 굶어야지. 물론 전 절대 굶지 않았지만요 ㅋㅋ 다른건 안 해도!!! 내 옷은 안 사도 해줘야지!!! 내 옷은 거지같아도! 저 원래 거지같이 입고다녀요. 그런데도! 그 새끼는!!! 이쁘게 입히고 싶은거야!!!!!!!



내 맘 알아! 몰라! 알지!!!! 애기 때 인형에다 옷을 이쁘게 입히고 싶은 것 처럼!!!!!! 내가 사랑하는 남자라면!!!! 신발!!!! 바꿔줘야 된단말이야!!!!!!!!!!! 가방 바꿔줘야 된단말이야!! 그래서 다 바꿔줘야 된단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서로 사랑하는데 경제사정 에... 진짜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런남자는 어떻게 될 거냐면요. 나중에 자기가 애기를 낳아서 집에 들어앉으면요, 니~는 돈을 못 벌기 때문에 가치가 떨어진다고 여겨요! 내가 장담한다 진짜!!!


내가 엉? 늙었는데 이런 얘기를 함부로 해대게??? 주변에 여자들이! 애기를 낳아서 집에 앉아있는데 도 바보 취급 당한다고! 내가 슬퍼서 그래!!!


니를!!! 돈으로 취급한다고! 니를 돈의 가치에 연관시켜가지구요, 니 미모? 우리는 미모가 없어요 ㅋㅋ 근데 남자 애들도 없어 괜찮아 ㅋㅋㅋ 근데 남자애들이 우리보다 돈을 잘 버는 것도 아니야 ㅋㅋ


오직 사람 대 사람으로 사랑하면서 만나는 사이이면서, 니가 돈을 더 벌어오니 안벌어오니. 니가 돈을 더벌어오니까 내가 집안일을 더하니 이게 말이 되요??


몇 시간 일하구, 몇 시간 노동하는거 그런 걸로 계산하는거에요??? 말도 안돼!!!


나 이렇게 이렇게 몇(생략)시간 일해요. 근데 남편이 세탁기에서 다 된 걸 갖다 널기 시작하면, 나 이렇게 누워서 보고만 있을까?????


나랑 남편은 공통체이고 팀이니까, 몸을 일으켜서 이렇게! 해볼까?? 에에. 오 되네????이렇게 주섬주섬 같이 해줘야죠!!



어쨌든 이렇게 따지고 재는 사람 만나지마세요! 절대로!








강의 중 너무 웃겨서 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투스 '한주희' 라는 수능 영어 강사선생님이셔!!


사족으로 한주희샘 여시 가입하고 싶으셨다던데 나이땜에...ㅠ 안되셨대 ㅋㅋ 받아주라주!!!!

대표 사진
MIB 5Zic  김한길 워더
뭔 소리야 이게
8년 전
대표 사진
랑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여자는 사랑하고 돈을 내주고 다해주고 싶은 그런 마음이 안드나봄

'집안일을 하는 것이 여자의 일' 이 잘못된 명제라면 '돈을 벌어오는 것은 남자의 일'도 잘못된 명제

본래 명제로 돌아 간다면 '돈을 버는 일은 남자 여자가 모두 해당하는 일이므로 남자가 일을 한다면 여자도 일을해야한다' 가 맞는 명제입니다.

위글에서 '집안일=마땅히 둘이서 해야할 의무' 라고 했으면 '수입활동=남자의 일이 아닌 둘이서 마땅히 해야할 일' 입니다.

여기서 맞벌이라면 일도 마땅히 둘이 해야할 일, 집안일도 마땅히 둘이해야할 일로 되어 문제가 없지만,
남편이 외벌이일 경우 여자쪽에서 집안일을 같이 하기 때문에 '무조건' 수입활동을 해야한는 것입니다.(반대의 경우도 성립)

그러므로 남편이 수입활동을 하는데 여성이 수입활동을 하지 않는다 라고 가정하면 남편의 수입활동만큼 다른 무엇인가를 하여 가계에 보탬이 되어야 한다는 명제가 성립하게 됩니다. 그런데도 여성이 수입활동을 하지 않으면서 집안일을 균등분배하게 하자고 주장한다면 남편에게 불공정한 과업이 지어지는 것이 되므로 불평등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결론은 여자도 일안하고 집안일 하겠다면 남편한테 집안일을 균등하게 분배에서 도와주는 일이 아닌 공동의 과업이라고 주장할 권리는 없습니다.
만약 그렇게 주장한다면 여자도 수입활동을 하면서 주장해야합니다.

추가내용: 수입의 규모와 반비례로 집안일을 해야합니다.
결혼생활은 함께벌어 함께쓰는 전제: 맞벌이인데 남자가 80% 여자가 20%의 수입이 구성된다면 남자는 20%의 여자는 80%의 집안일을 해야합니다.

물론 인간사가 이렇게 숫자로 표현되기 쉽지 않지만 표면적으로는 합당하다는 말입니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실상 거의 은퇴한 AV 배우1
17:07 l 조회 2606
바다의 일진 범고래에 관하여; (범고래쉑들아 착하게살걸아)2
17:02 l 조회 1676
역대급 난이도였다는 냉장고를 부탁해 주우재 냉장고.jpg7
17:00 l 조회 3971 l 추천 1
윤석열 당선 당시 심정 말해보는 달글1
17:00 l 조회 931
메이즈러너 섹드립
17:00 l 조회 4325
댕댕이랑 산책하다가 화장실이 급했던 견주
17:00 l 조회 2716
엄마는 외할머니를 더 좋아할지 여시를 더 좋아할지 궁금한 달글
17:00 l 조회 1786
징역 20년 선고 받은 부산 돌려차기남의 근황.jpg41
16:35 l 조회 11344
11년만에 말하는 무한도전에서 춤 춘 작가 비하인드 스토리.jpg
16:23 l 조회 4121
티 안 나게 대단한 사람들 .jpg14
16:14 l 조회 10234
핸디캡을 가지고 요리하는 셰프들
16:01 l 조회 4532
할매에게 충격먹은 주민센터 공무원17
15:59 l 조회 16669 l 추천 2
우리나라 AI한테 진짜 관대한거 같은 이유 말해보는 달글28
15:40 l 조회 7736
???????????????????????????? gif
15:28 l 조회 5191 l 추천 1
[익웃] 아빠 집배원하시는데 ㅎ.. 너만한 애들이 부모님 등기받는경우 많다고 신기하대15
15:27 l 조회 17817 l 추천 2
이혼가정 자녀가 결혼시장에서 핸디캡이 큰가요?29
15:05 l 조회 11039
남팬 함성소리에 놀라버린 이창섭…
14:55 l 조회 958
두쫀쿠 판매합니다
14:42 l 조회 2052
두쫀쿠 사게 하려고 어린이집에서 영하에 원생들 줄세웠다고 구라치던 기사 근황.jpg14
14:37 l 조회 21066 l 추천 2
네이트판) 남친이 제 생각이 틀린거라는데요9
14:28 l 조회 719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