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이번여름에 만난여자가있엇는데 어디서만낫는지는 자세하게는 말안해주는데 추측상 술집이나 헌팅같네요..
그리고 두달정도 만낫나헤어졋다네요.
근데 이여자가 주위에 남자가 엄청많고 남자를 몇년동안 꾸준히 사귀고 헤어지고 그랫답니다.
당당히 과거얘기를하는데 충격적인말도하고 남자오래못만나서 자주사겻다. 어떤일을 햇다부터 너무 드러웟다네요.
이것때문에 친구랑 술도몇번먹엇는데 저는 그냥헤어져라해도 자꾸정이가고 미련이남는다고 햇었는데 저번달말에 결국헤어졋어요.
근데 그여자가 임신테스트기햇는데 두줄이나왓다고 친구한테 저번주에 카톡이왓답니다. 친구는 내애기만냐고 욕햇다네요. 중요한건 친구말로는 9월10일인가 마지막관계하고 얼마지나지않아 헤어졋는데 이여자가 마지막 8월31일 생리하고 그담 생리예정일이 9월 28일인데 생리가안나와서 테스트기해보니 임신이라고 친구한테 연락이왓데요..
근데 이여자가 친구랑 헤어지자마자 남자만낫데요.. 18일부터 남자랑 만나고 관계까지햇다고 지가 말햇다네요..
저는 빨리 산부인과가서 알아보라고햇는데 이거 누구애기인지 알 수있나요. 개이네요.. 저런여자가있다니
결론은 친구 전여친이 마지막 생리일이 8.31일 그다음 예정일이 9.28일 친구랑 관계한건 9.10일이며.. 딴남자랑 바람피고 그남자랑 관계한건 9.18일부터 쭈욱 이라고하는데.. 유전자검사가 답인가요?
전 아무것도모르니 그냥 산부인과 데리고가던지 그냥 연락쌩까라고햇네요

인스티즈앱
요즘 돌잔치 진짜 엄마들 이렇게 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