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네 집앞에 유기묘가 왔는데 주인을 꼭 찾아주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어 ㅠㅠ
집 앞 러블 고양이 하나가 길을 잃은 건지, 버려진 건지 알 수 없이 아예 터를 잡고 있어요. 애교 덩어리에 매우 순합니다. 하루 지켜보고 병원에 데려갔는데 병원에서 말하길,
- 귀 상태가 깨끗하고 전이 전혀 없어 집을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으리라 추측. 길어도 3주 정도.
- 길냥이에게 몇 일전 꼬리를 두 번 물려 원 지역에서 많이 벗어났으리라 추측됨. 꼬리는 병균으로 인해 썩어 치료를 시작함 (소독, 붕대 – 꼬리 꼬리한 냄새가 나서 유기 생활이 길었나보다 싶었는데 원인은 지저분해서가 아니라 꼬리 썩음, 그로 인한 염증)
- 중성화가 되어 있지 않은 암컷. 자궁이 조금 부어있는 것으로 보아 발정기 전기이거나 후기. 아직 판단 불가능.
- 이빨이 깨끗한걸 보아 나이는 1살 넘긴 성묘로 추측. 많아야 2살.
이라고 하네요. 주인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발견된 곳은 경기도 부천시 역곡동입니다. 제가 이 녀석을 책임지고 기르기엔 이미 저희 집엔 한 성깔 하는 수컷 성묘 하나와 호기심 많고 호기심을 억누르면 억울해하는 암컷 강아지가 살고 있습니다. 대학원생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는 낼 수 있어도 경제적 여유는 부족합니다. 이미 두 마리와 살아가는 걸로도 벅찰 때가 있거든요.
버린 게 아니라 잃어버린 것이길 간절히 바라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주인 분과 연락이 닿고 싶습니다. 주인 분 또한 고양이를 애타게 찾고 있는 상태이기를 바랍니다.
!!!아이의 특징!!!
꼬리가 얇고 긺. 몸이 작음. 많이 나가봤자 3,4kg 정도. 중성화가 되지 않은 암컷, 밝은 회색 털 빛깔, 노란색 눈, 매우 순함, 애교가 많음.




혹시라도 주변에 고양이를 잃어버렸거나... 찾고있는 분이 있다면 꼭 연락 바랄께 ㅠㅠ
다시한번 !!!아이의 특징!!!
꼬리가 얇고 긺. 몸이 작음. 많이 나가봤자 3,4kg 정도. 중성화가 되지 않은 암컷, 밝은 회색 털 빛깔, 노란색 눈, 매우 순함, 애교가 많음.
처음 쓰는 글이라 문제가 많을수도 있어 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댓글창 험한 만삭유튜버 남편 프렙 준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