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facebook.com/eunhasun2/posts/948141725324565
근데 상대가 게이인 것을 속이고 결혼을 한 것이 범죄 혹은 사기로 느껴지려면 먼저 나를 사랑하고 나와 섹스하고 싶어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원했다는 전제조건이 성립되어야 하는데 자신의 결혼 생활에 사랑과 섹스가 그렇게도 중요했다면 그 부분을 미리 체크를 했어야지, 결혼만하면 사랑과 섹스가 따라올 거라고 믿은 건가? 그랬다면 본인 탓이지 왜 남을 탓해.
게다가 남편이 밖에서 바람피고 밖에서 섹스하는 건 당연한 남성의 욕망, 남자가 그럴 수도 있지라고 다소 '쿨하게' 받아들이고 용서하는 아내, '가족끼리 섹스안하는' 섹스리스 부부 백만명이라서 잘 이해가 안된다.
결혼을 결심할 정도였다면 저 사람과 살아도 되겠다는 개인적 판단이 서서 아니었나? '결혼을 위한 결혼'을 해놓고 나를 사랑하지도 않으면서 결혼했다는 이유로 범죄다 사기다 이러는 건 말이 안되잖아.
사랑이 결혼의 무조건적인 전제조건이 아니라는 것, 결혼하면 없던 사랑이 싹트는 게 아니라는 것 다들 알고 있잖아요. 아닌가요?
솔직히 말해서 게이랑 결혼해서 사랑 못 받아 인생 망할 확률이 높겠냐 양말도 혼자 못신는 '이성애자' 만나서 평생 이것저것 해주다가 독박가사와 독박육아로 쪼그라들 확률이 높겠냐.
이쯤 했으면 호모포비아부터 치료하고 오세요.
....????
이분 논리의 상태가..
이런 글에 좋아요 290개 박힌게 함정..;

인스티즈앱
🚨사형 구형 순간 웃은 윤석열 + 방청객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