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예린?마마무 문별 & 솔라 러블리즈 수정 & 미주의 행복한 미소 | 쎄씨 Ceci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www.ceci.co.kr
여자친구 예린, 마마무 솔라-문별, 러블리즈 미주-수정이 그 주인공.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고 늘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들과 웃고 떠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물었다.

여자친구 예린은 올 한 해를 많이 배우고 성장한 해로 꼽았다. 매일 일기를 쓰고 무엇이든 후회없이 하려한다고 진실하게 말 하다가도 요즘 몰두한 일은 인형 뽑기라고 말할 땐 영락없는 소녀의 모습. 예린은 인터뷰 내내 긍정적인 기운을 뿜어내며 소소한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좌 문별 , 우 솔라)
마마무의 솔라와 문별은 이번 화보를 통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는데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팬클럽 창단과 콘서트를 올해의 가장 즐거운 날이라고 이야기한 솔라와 문별은 소중한 사람으로는 서로를 꼽으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좌 미주 , 우 수정)
연신 웃어대는 러블리즈 수정과 털털한 매력을 뽐낸 미주도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 팬들 앞에서 노래할 때라고 말하며 팬 사랑을 여실히 드러냈다. 러블리즈는 (14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하며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Fall in Lovelyz’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여 활동 중이기도 하다.



인스티즈앱
헐 유지태 못알아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