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30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1
이 글은 8년 전 (2018/2/09) 게시물이에요

http://m.pann.nate.com/talk/340741559

27살 여자 입니다.



현재 작은 중소기업 영업부 관리일을 하고있습니다.

3년째 다니고있으며 급여는 세후 월 190정도를 받습니다.



9시출근에 6시 칼퇴이며 눈치 받는 일은 없습니다. 자유복장에 점심도 제공해줍니다.

대신 연차, 월차의 개념이 없으며 여름휴가 2일, 주말포함하여 4일이 전부입니다.

개인 일이 있을때 사정 말씀드리고 결재 올린 후 하루 정도 빠질 수는 있지만

눈치도 보이고 업무 특성상 자리를 비우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여름상여, 명절상여 전혀 없습니다. 연말에 간혹 주실때는 있습니다.

매년 평균 4~5% 정도의 월급이 인상되구요.



영업부는 오전에 모두 외근을 나가시고 다른 부서 몇명의 사무실 직원들과 일을합니다.

크게 따지거나 뭐라시는 분 없이 편하게 다니고있습니다.

간혹 사장님의 히스테리가 시작되면 스트레스를 엄청 주십니다.

말도 안되는 보고서를 엄청 갖고오라고 하시죠. 직원 뒷담과 큰소리를 내시는...



주어진 업무 외에 시간이 남아서 쇼핑도 하고 개인업무도 많이 처리합니다.

간혹 책을 보기도하고 편하고 좋긴 좋지만 너무 나태해 지는거 같아서 겁이납니다.



전 직장으로 무역회사를 다녔었는데 산더미 일에 치여 살다가 몸과 마음이 지쳐

작은 기업으로 들어와서 일을 하지만 젊은 나이에 너무 무료하게 사는건 아닌가 싶기도하고

월급도 받고 안정적이면 좋은거지 하다가도 뭔가 전문적인 일을 하지 않고 있는거 같아서

미래에 대한 겁이 나기도 합니다.



어려운 형편에 20살 때부터 일을 시작해서 어학연수니 해외여행이니 가보질 못했습니다.

회사분들은 젊으니까 더 공부하라고 더 좋은곳에 가라고 해외연수라도 다녀오라고 하지만 가정의 가장이나 다름없는 저에게는 모든걸 버리고 떠날 수 가 없습니다. 좋은 충고이지만 저한테는 스트레스나 다름없더라구요. 또한 취업이 어렵다는것도 알고 제가 전문대 출신이라 얼마나 좋은곳을 갈수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편히 이렇게 저정도의 월급을 받으면서 회사에 다니는게 옳은걸까요?

아니면 지금이라도 뛰쳐 나가야할까요?

젊은 나이 회사를 다녀야하나? 나가야하나? | 인스티즈

젊은 나이 회사를 다녀야하나? 나가야하나? | 인스티즈

젊은 나이 회사를 다녀야하나? 나가야하나? | 인스티즈

젊은 나이 회사를 다녀야하나? 나가야하나? | 인스티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고독한 대식가
4:50 l 조회 3179
김치냉장고 유치원2
4:48 l 조회 5051
고양이 인터뷰
4:48 l 조회 1608
감자귀신 붙은 동생
4:46 l 조회 2781
읽으면 기분 나쁜 동화책
4:45 l 조회 2424
운동을 하면 아침이 달라짐2
4:44 l 조회 12022
댕댕이가 밥을 안 먹는 이유
4:42 l 조회 1308
화가 나면 씹어
4:42 l 조회 365
치킨 먹다 임신
4:40 l 조회 1128
버스 탈때 맨앞에 앉으면
4:39 l 조회 431
반려견은 어떻게 자나요?
4:38 l 조회 378
화장실 매너 문구
4:36 l 조회 790
집에서 허니버터칩 만들기
4:34 l 조회 619
편의점 손님의 말실수
4:32 l 조회 577
고속버스에서 이건 아무것도 아냐
4:31 l 조회 549
해외 화장실 낙서
4:29 l 조회 443
졸업사진 찍은 댕댕이
4:29 l 조회 315 l 추천 1
혼란이 온 번역기
4:27 l 조회 89
라면 한 봉지 다 먹는 사람?
4:27 l 조회 393
산뜻한 동기
4:24 l 조회 55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