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34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8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http://m.pann.nate.com/talk/340563504?currMenu=best&stndDt=20180129

살기 괴로울 정도로 힘든건 없지만 걍 사는거 자체가 지겨워서 빨리 죽고싶다 | 인스티즈

지금도 하루하루 사는거 큰 의미도 없고 지겹고 앞으로 이 상황에서 크게 달라질것도 없을거 같은데 이대로 노인될때까지 살 생각하면 벌써부터 지긋지긋함....
인간은 너~~~무 오래 사는거 같음 ㅠㅠㅠ
옛날 사람들처럼 평균 수명이 40대면 얼마나 좋을까ㅋㅋㅋ 그럼 노후준비 때문에 쥐꼬리만한 월급 모은다고 빡빡하게 살 필요도 없을텐데ㅠㅠ
수명이 짧으면 굳이 돈도 모을 필요도 없고 걍 하고 싶은거나 하면서 내 맘대로 하고 살다가 갈 수도 있잖아.
근데 내가 40살에 죽을거란 보장도 없고...그렇다고 원하지도 않는데 꾸역꾸역 숨 붙어있을때까지 사는건 너무너무 끔찍해ㅠㅠㅠㅠ
뭔가 오래 사는거 자체가 벌받는거 같은 느낌??
지금도 걍 태어났으니까 사는거지 삶에 대한 열의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
휴 ㅠㅠㅠ 삶의 끝을 본인이 스스로 결정 할 수 있는 권리같은게 있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살기 괴로울 정도로 힘든건 없지만 걍 사는거 자체가 지겨워서 빨리 죽고싶다 | 인스티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21:57 l 조회 58
1920년도에 찍은 고양이 가족사진
21:56 l 조회 142
아빠가 울면 집안이 된거임.jpg
21:55 l 조회 238
불교 박람회
21:47 l 조회 713
학벌자랑은 20대 중반까지만 해라
21:44 l 조회 1239
쿠크다스 이렇게 먹는게 국룰 아님?
21:43 l 조회 1336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1
21:40 l 조회 2393
타인은 단순하게 나쁜 사람이고 자신은 복잡하게 좋은 사람이다
21:39 l 조회 1017
고전) 그럼 얼음을 보온병에 넣었다고 늦게 녹습니까!?1
21:36 l 조회 2447
바늘에 찔리면, 찔린 만큼만 아파하면 된다
21:32 l 조회 2178
당신은 너구리의 엉덩이를 보았습니다1
21:27 l 조회 1929
아르테미스 2호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지구
21:25 l 조회 1372
컴공과가 알려주는 코딩 잘하는 사람 특징
21:22 l 조회 4159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9
21:19 l 조회 5834
병원 주사실에 붙은 주사실 예절2
21:17 l 조회 5323
그래픽카드 티어표 20261
21:14 l 조회 1122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17
21:10 l 조회 16211
이민가고 싶다는 라이더
21:09 l 조회 977
면접빨로 지원한 병원 전부 합격한 썰1
21:08 l 조회 3407 l 추천 2
이게 음식이 맞나 싶은 번역 레전드
21:06 l 조회 108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