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백지 상태에서 배운거라 걱정도 많이 했는데, 손가락이 제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아서 그렇지 나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언젠가 자유자재로 연주를 할 수 있는 날이 온다면 이 곳에서 업로드 할 핑계도 늘어나겠죠?ㅎㅎㅎ
| 이 글은 7년 전 (2018/8/28) 게시물이에요 |
|
사실상 백지 상태에서 배운거라 걱정도 많이 했는데, 손가락이 제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아서 그렇지 나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언젠가 자유자재로 연주를 할 수 있는 날이 온다면 이 곳에서 업로드 할 핑계도 늘어나겠죠?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