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막이슈에 글을 쓰는 것은 처음이라 이런 식으로 쓰는 게 맞는지 세번 째 지웠다 썼다를 반복하고 있네요.
막이슈나 막생정 글들을 쓸 엄두도 내지 못 했던 제가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 된 계기는, 다름이 아니라,
둘째로 입양하려는 고양이를 보호하고 계시는 분이 쓰신 글을 보았기 때문이에요.
이래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이래는 다리가 썩은 채 발견되어 구조된 고양이예요.
막 입원했을 당시 이래는 6키로 대는 되어야 할 골격임에도 불구하고 2.9키로라는 충격적인 몸무게였습니다.
눈곱이 흘러 내리고 있었고, 엉덩이에도 오물이 가득했어요. 마비된 다리에는 구더기가 들끓고 있었습니다.
모금을 통해 제대로 진료를 받고 이래는 복막염 진단과 허피스가 의심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아직까지 큰 증상은 없으나 복막염은 언제 심해질지 모른다고 합니다.
다리 하나를 절단해야 할 지도 모른다는 소견도 있었습니다.
제일 심각한 것은 욕창입니다. (욕창이란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조직 괴사로 생긴 궤양을 말합니다.)
영양상태가 좋지 않아서인지 피부가 원래 약한 탓인지 자꾸 곪는다고 합니다.
이래는 간 영양제, 수액, 항생제를 맞으며 생명력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그루밍도 조금씩 하고, 밥도 곧잘 먹으려고 한대요.

이래는 살려는 의지가 있는 아이예요.
수술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이에 대해 논의하기엔 아직 조금 이르다고 하셨고,
당장 필요한 것은 현재 입원 및 처치에 관한 병원비를 포함하여 수술 혹은 재활 치료 및 휠체어 구입입니다.
수술을 하려면 골반 자체를 건드려야 한다고 스치듯 들어서 하게 된다면 무척 위험할 수술이 될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트위터에서 "#이래야힘내"를 검색하시면 아이의 첫 입원 당시 ~ 현재까지의 상태를 보실 수 있어요.

이래 이야기를 작성하는 것에 대해 허락을 받았고,
모금 내역은 모두 투명하게 공개하겠다고 하셨습니다.
후원계좌는
국민 ㅂㅂㄱ 048402-04-221092
입니다!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둥글게 말해주세요,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추가하고 틀린 부분이 있다면 삭제하겠습니다.
2차 모금이 완료되면 해당 계정 주인 분이 올리시는 모금 내역도 올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인스티즈앱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올해 유행음식..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