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783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39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LG 폰이 망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인터넷 최강폰 인데



댓글을 보면..





대표 사진
익인901212
디자인만 이쁘게 뽑아주면 되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EXO수호
2222 핸폰가게에서도 엘지 폰 칭찬 엄청 많이 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attirance
333 카메라 위치도...
7년 전
대표 사진
너를 꽃이라 부르고 열흘을 울었다  화무십일홍
일단 케이스가 너무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요섭s 꾸꾸s  요섭씨꾸기씨어딨었어드뎌찾았네♥
22222ㅜㅜㅜㅜㅜ
전 엘지 디자인도 좋아하구 튼튼한것두 좋구
투박한것같은 느낌도좋구 노크코드도 음질도 화질도 다 사랑해요
근데 케이스때문에 ...ㅜㅜㅜㅜㅜ얼마나슬픈지ㅜ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MY HUSBAND  세븐틴 프리스틴
전 좋아요ㅠㅠ 다음에 또 엘지꺼로 바꾸고싶네용
7년 전
대표 사진
냥냥천사
엘지 폰 쓰고있는데 마음에 드는뎅ㅠㅠㅠ 디자인도 제 스타일이고 좋아요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YG_family
엘지 g2, g4, g6 쓴 사람으로써 굉장히 별로에요..폰가게 사장님이 엘지 신제품 나올 때마다 이번에는 진짜 좋은 폰이다 라고 하셔서 샀는데 살 때마다 구려서 이제 다시는 엘지 안살거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요섭s 꾸꾸s  요섭씨꾸기씨어딨었어드뎌찾았네♥
엇.. 저랑 딱 엇갈리게 사셨었네요.. 전 그래서 좋아했는데..ㅜㅜ
사실 g3는 헤롱대긴해도 이만한녀석이 없다 생각할만큼 든든한데 급할땐 역시ㅜㅜ
벌써 몇년째인지..;,

7년 전
대표 사진
하하하하하하하
댓글을 봤는데도 아직도 문제점을 모르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쌈자
댓글 본다는게 일단 감동.. 잔상이랑 발열, 디자인 좀 어떻게 해줘요 엘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해에나타난나
엘지 잘 고장나요유 ㅠㅠ저만 그런 가요??ㅠㅠ발열도 심하거 셀카도 왜곡 엄청 심하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나의 빛, 변백현  엑소에 인생배팅
엘지 발열 너무심해요.....ㅠ
7년 전
대표 사진
이재형  더로즈 대박나자
진짜 LG폰 너무 좋은데.. 옛날기종도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공범   ʚ WINGS ɞ
LG 램 좀 늘려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이이이잉큥
안예뻐요.....
7년 전
대표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엘지만쓰는데 ... 짱좋은데 케이스 없는거랑 발열...
7년 전
대표 사진
앤셜리  쟤뭐야대체누구야앜
G3에 이어 G5까지 쓰고 있는 사람인데요 LG폰은 잔고장이 너무 많아요ㅜㅜ
저는 디자인 충분히 예쁘다고 생각하고 LG 특유의 섬세한 기능들이 좋아서 계속 사용할 거지만 잔상, 카메라 수채화 현상, 속도 느려짐 등의 잔고장들이 최대 단점이라고 느껴요. 심지어 운에 따라 기기 뽑기를 성공해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니 살 때도 마음 졸일 수 밖에 없어요.
저는 이번 폰이 4번째 스마트폰인데 여태 고장나서 폰을 바꾼 적은 G3때 뿐이었습니다. 아예 메인보드가 나가버렸어서 전화번호조차 못옮겼어요.
솔직히 타사에 밀려 LG폰 상황이 좋지 않은데 이젠 이해가 가는 입장입니다. 부디 내구성 좋고 잔고장 없이 잘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려요.

7년 전
대표 사진
혜묘
이미 스마트폰에서 프리미엄급은 한번도 껴본적은 없고 중저가 라인에서도 계속 간만 보다가 이제 끼지도 못하는 상황 안타깝지만 스마트폰 시장 접고 수익이 되는 백색가전쪽으로 계속 힘 쏟는게 좋을것 같아요 ㅠ
7년 전
대표 사진
isoler
엘지 V10 최악의 폰 다시는 엘지폰 안써요
7년 전
대표 사진
오늘도, 안녕!
봐놓고도 모른다고요? 화면 잔상과 엄청난 발열은 고질적 문제로 계속 언급되는데 고칠 생각 안하고 잔렉 심해서 휴대폰 계속 멈추고 지맘대로 재부팅에 휴대폰 배터리가 1시간에 20퍼씩 사라져요 근데도 문제가 뭔지 모르세요? 수십만원대 휴대폰이 기기뽑기라며 랜덤폰이 되어버리는데 누가 사요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요섭s 꾸꾸s  요섭씨꾸기씨어딨었어드뎌찾았네♥
전 ㅜㅜ G3 G5 G7 THINQ까지..
한번도 고장없이 다 튼튼한데..
다들 저같이 잔고장 한번없던분은 없..나용

7년 전
대표 사진
요섭s 꾸꾸s  요섭씨꾸기씨어딨었어드뎌찾았네♥
아..진쯔 폰케이스요 폰케이스ㅠㅠ

G3 G5 V20 G7 thinQ
저처럼 잔고장 한번도 없던분은 없..나용ㅜㅜ
전 심지어 지금도 다 튼튼해서
스페어로 영상보는용이나 책보는용으로
두개 세개씩 들고나갈때도 있는데..ㅋ

7년 전
대표 사진
션덕션덕  그뉵매앤~
진짜 디자인이 너무 구려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도 겉으로 볼땐 체격좋고 과묵한 상남잔데1
20:31 l 조회 794
사당역 치킨집에 등장한 짝슨황
20:29 l 조회 604
외국에서 골든 리트리버를 부르는 별명5
20:15 l 조회 3917 l 추천 1
일반인과 오타쿠가 음악을 들을 때 차이점
20:15 l 조회 1149
남자목소리를 가진 20대여대생+여자목소리를 가진 19세남학생
20:05 l 조회 866
한국인들 쇼파 사용법
19:59 l 조회 1606
엄마 내 유튜브 좀 그만보라고
19:14 l 조회 2878
귀여운 밥그릇이 한국인을 만난다면3
18:16 l 조회 3376
한국 점원의 헌신적인 도움에 감동한 일본인
18:15 l 조회 2351
우롱차를 9만원에 파는 방법
18:08 l 조회 1293
동생이 그냥 아는 언니동생으로 지내재4
18:08 l 조회 17643 l 추천 2
북금곰 근황
17:58 l 조회 988
생일선물로 브로콜리 선물받은 햄찌1
17:55 l 조회 1205
친구집에서 발매트인줄 알고 밟고 있던 것의 정체7
17:52 l 조회 16519 l 추천 2
회피형한테 차이고 자아성찰한 회피형
17:51 l 조회 1742
낭만 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17:45 l 조회 2150 l 추천 3
마운자로 기강 잡아준 돼지4
17:40 l 조회 13913
이웃집 상어 좋아 광인
17:39 l 조회 679
동생이 교황인걸 깜빡한 형15
17:29 l 조회 20871 l 추천 6
저기요. 거기 밤산책하는 오빠.
17:28 l 조회 118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