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405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128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음식 먹을때 립스틱 지워지는게 너무 싫어서
잘 안지워지고 지속력 좋다는 위x미 립 마스터를 구매를 했어요..
아랫입술에만 직접적으로 바르고 윗입술은 아랫입술에 묻어있는 걸로 입술 음 다물며 발랐어요 매트하고 잘 묻어나지않아 만족하며 동영상도 찍고 놀다가.. 3시간 후부터 입술이 부풀기 시작했어요(?)

틴트 함부로사지 마세요(판) | 인스티즈

이때만 해도 필러맞은거 같다며 곧 가라앉겠지 ..하며 대수롭지 않게ㅜ넘겼어요..

틴트 함부로사지 마세요(판) | 인스티즈

아침에 일어나서 너무 깜짝놀라 카메라부터 켰네요..

틴트 함부로사지 마세요(판) | 인스티즈

일어난지 1시간 후..

저녁에는 왼쪽 입술만 푸풀더니 아침에 일어나니까 이건 무슨.. 틴트 함부러 사지마세요.... 병원감미다..

후기알려달라고 하시는 분들 많아 추가 글 쓸게요 ㅎㅎ
알러지반응 일어난거라고 하네요 병원에서 주사 맞고 약 복용후 저녁에 반 이상 다시 돌아왔어요..ㅎ
위x미 소비자센터에 계속 전화 돌려도 받지않네요 ㅜㅜ

틴트 함부로사지 마세요(판)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뿌릉뿌릉빵빵
틴트 바르면 입술이 살짝 마취크림 바른거마냥 얼얼한것도 알러지 반응인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레몬룽  비투비원걸서인국
그런거 같아요 저 페리페라 쓰고나서 초반엔 얼얼한 느낌 전혀없었는데 꽤 오래 쓰고나서 얼얼한 느낌 몇개월 지속 되다가 입술, 눈 순서로 붓고 피부 까지고 난리 났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뷔태형
토니모리랑 페리페라 진짜 오바였어요,,, 입술 엄청 붓고 간지럽고
6년 전
대표 사진
레몬룽  비투비원걸서인국
페리페라 쓰고 입술 > 눈 순서로 알러지 생기고 약 2년간 약 먹었어요 연한 살은 다 까지고 붓고 난리나요ㅜㅜ 지금도 입술 아래는 까져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May your day shine bright  행복 맨날 해
릴바레랑 페리페라 잉크 틴트 저는 인생 틴트인데 친한 친구는 저거 두 개 쓰고 입술에 엄청 뭐 올라오고 뒤집어졌더라고요... 립도 함부로 못 바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아이스딸기
저는 페리페라 틴트쓰고 구순염? 생기고 그 뒤로 아리따움 컬러래스팅, 입생틴트, 슈에무라, 로레알 립스틱 썼는데도 뒤집어지고 난리나네요ㅠㅠㅠ 제가 공통적으로 들어있는 성분 보니까 적색202호던ㄷ 이성분 저랑 너무 안맞더라고요 브랜드만 보지말고 화해에서 적색202호 안들은 제품으로 쓰니까 페리페라, 알땀 다 괜찮더라구요ㅠㅠ 다들 적색202호 피하세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코난 오브라이언
댓글에 나오는 제품 웬만한 건 다 써봤는데 전 이상 없었어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니 나한테 좋은 게 남한테는 안 맞을 수가 있는 거라 많이 써보고 본인한테 맞는 걸 찾는 게 좋죠
6년 전
대표 사진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전 바세린...(애잔
6년 전
대표 사진
터피  제리동생
헐 저두요... 그 로지 핑크색 그것만 바르면 부풀어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헐 저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땡땡해지는 것도 느껴지고 휴...
5년 전
대표 사진
Littlestar
아리따움때매 태어나서 처음으로 입술때매 병원가봤네요 매일 마스크 쓰고 다닐 정도로 고생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손영택
페리페라만 쓰면 입술 이상해짐ㅠ
6년 전
대표 사진
김 석 진  Epiphany
에뛰드 리무버 밤, 마몽드 미스트 썼다가 얼굴 벌 물린 것마냥 다 부어오름 ㅋㅋ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성윤
저는 아리따움이랑 페리페라 ... ㅠㅠ ... 그 뒤로는 립은 로드샵에서 못 사겠더라구요ㅠㅠㅠ 로드샵이 다 그런것도 아니고 백화점 립이라고 다 좋은것도 아니지만 ㅠㅠ ...
5년 전
대표 사진
윤기의 별
저는 입술 예민해서 니베아만 발라도 다 일어나고 따갑고 한데 페리페라는 바세린 바른 후에 쓰면 의외로 괜찮았어요! 건조하긴 한데 입술이 일어나거나 아프진 않더라구요..사람마다 맞는 성분이 다른가봐요
5년 전
대표 사진
션덕션덕  그뉵매앤~
근데 이건 ㄹㅇ 안 맞는 사람 저럴 수 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pixx
ㄹㅇ 난 립밤 잘못 발라서... 아직도 고생 중
5년 전
대표 사진
고양이가제일좋아
저도 페리페라 바르면 입술 각질 엄청 일어나다가 다음날에 찢어지더라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복숭아사탕
헐 저도 페리페라 바르면 입술선에 뾰루지? 좁쌀? 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저는 페리페라 반년정도 쓰고나서 향료 알레르기가 생겨서
향료 첨가된 립 하나도 못써요,,,
향료 았으면 수포나 붓고 이런건 없어도
입술이 거북이 등껍질처럼 딱딱해지고 각질이 막 벗겨져요,,

5년 전
대표 사진
ㅏㄹ라라ㅏ랄ㄹ루루라
헐 그게 알레르기였어요?? 그냥 건조해서 벗겨지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네네 ㅠㅠㅠ 향료 없는거 쓰면 입술 보들보들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wkwk
헉 그럼 혹시 어떤거 쓰시나요..? 저도 그래서ㅜ
4년 전
대표 사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화해에서 향료 없는걸로 찾아서 써요 !!!
저는 립밤은 버츠비 쓰고
립은 맥 레트로 립매트 써요 ㅠㅠ
틴트는 그냥 포기하는게 편하더라구오…

4년 전
대표 사진
a120
저도 페리페라 바르자마자 입술컨디션 너무안좋고 이상해져서 못써요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보석바  💟
전 릴바레..
5년 전
대표 사진
멍루
난 아리따움 컬러어쩌구 였는데 정말 입술에 포진 올라오고 열감 있고 건조해서 립밤을 덕지덕지 발라도 건조한 느낌들고 한동안 난리남
5년 전
대표 사진
육성재、  우리 성재 돌려줘요
저눈 롬앤ㅠㅠㅠㅠ 색 진짜 예쁜데 쓰질 모대,,,,
5년 전
대표 사진
ZOO1
우와 무서웡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필퓨
헐 입생바르면 입술이상해지는데 이게알러지였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24)  민윤기부인입니다.
전 아리따움만 바르면 입술이 막 뭐가 나고 건조하게 터요..
5년 전
대표 사진
Scarlet
전 아모레계열 제품만 바르면 저런식으로 알러지반응 나타나요 마취약 바른듯하고 간지럽고 나중엔 건조해져서 껍질이 다 일어나요..ㅠ 입술주변까지.. 특히 심한건 에스쁘아꺼였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침순이  오히려 좋아
릴바레랑 페리페라 리뉴얼 전꺼.. ㅠㅠㅠㅠ 입술 🗑...
4년 전
대표 사진
레몬맛포도
전 입생이요.. 한 번 쓰고 장난아니게 붓고 염증?나서 그때 컨디션이 안좋았다고 생각하고 후에 한참 지나고 한 번 더 발라봤는데 그때도 똑같아서 못쓰고 있어요.. 선물 받은거였는데 못써서 너무 그 친구한테 미안했던..
4년 전
대표 사진
규월화
저는 지속력 좋다고 유명한 틴트들 쓰면 입술 찢어지는 느낌나요ㅜ
4년 전
대표 사진
미도리마신타로
와 안맞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았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침낮이
저는 바비브라운이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DAY6_윤토리
와 다들 한번쯤 저런 적이 있다는게 더 충격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우짝좌짝
와 예전에 페리페라 쓰고 저런 부작용은 아니지만 입술 각질 쩔고 트고 아프고 난리나서 밤마다 립밤 엄청 올려놓고 자고 정상입술로 돌아오는데 시간 꽤나 걸렸던 기억이...
4년 전
대표 사진
南優賢  ♥️잉피럽리골차♥️
전 페리페라요ㅜ 바르면 입술이 너무 간지럽고 부어서 힘들었어요ㅠ 색은 진짜 너무 예뻤는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어쩌구저쩌구이래라저래라
저는 틴트 바르니깐 아리고 마취되는 기분이라 다신 안발랐는데 알러지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박우진?
헉 저는 한번도..심지어 유통기한 지난 틴트써도 멀쩡한 입술..
4년 전
대표 사진
hyehye
저는 겨울에도 입술 안트는데 릴바레 바르고 한시간만에 입술 다 일어나더라구요
그날 컨디션 안좋아서 그런가싶어서 한참뒤에 발랐는데도 똑같아서 친구 줫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두루마리 휴지
오마이갓...
4년 전
대표 사진
티모테 샬라메   ◡̈
나도 그런적 있는데 입술에 포진 생기고 립밤을 떡칠해도 건조한 느낌이고 한동안 고생했음 그 뒤로 아리따움 틴트는 절대 안바름
4년 전
대표 사진
싹감
댓글에 페리페라가 언급이 많네요...저도 고딩때 페리페라 잉크틴트인가 그거 너무 입술 일어나서 버렸는데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에스더*  계륵
저는 로레알... 저만큼 뒤집어 지진 않았는데 화끈거리고 암튼 바른 그날 내내 고생했어요 ㅠㅠ이미 안맞는 화장품 바르면 느낌이 딱 오죠
4년 전
대표 사진
따끈한식빵
페리페라 틴트 바를 때마다 그랬는데 댓글에도 언급이 꽤 많아서 놀랍네요 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히음
저도 페리페라만 바르면 뭔가 평소보다 각질이 엄청 심해서 매트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강다영  케이데이
저는 그 체리로 유명한 립밤 뭐였더라 노란 튜브... 그거 쓰고 엄청나게 고생했어요 그래서 지금은 임산부도 쓸 수 있는 립밤 써요...ㅜ
4년 전
대표 사진
너와나의열쇠고리
카멕스...! 헉 저는 그거 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강다영  케이데이
유명해서 많이들 쓰시고 좋다고 해서 산 건데 저한테 안 맞는 거지 안 좋은 제품은 아닌 거예요!!!! 각자 잘 맞는 제품이 있나 봐요 ㅠㅠ 전 좋다고 해서 썼다가 수포 생기고 고생했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부르르
페리페라 맞나? 무슨 벨벳 틴트 쓰면.. 입술이 간지럽고 입주변이 부풀더라구요 절대 안써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부르르
아 그리고 에스프아 맞나요 문릿 색상있는곳.. 여기껀 더 심했어요 쓸 때마다 헤르페스 재발한거 마냥 부풀고 간지럽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냥요섭
전 예전에 어떤 싼? 틴트 발랐는데 첫짤 처럼 바로 알러지 올라와서 버린적이
4년 전
대표 사진
쯍이
전 립밤이나 립밤재질 틴트, 밀키틴트?, 촉촉한 틴트들 바르면 바로 물집생기거 까져요
립스틱이나 매트한종류만 바름 ㅜ

4년 전
대표 사진
또하나
전 디올썼다가 입술 뒤집어지고 베네치트랑 입생로랑으로 정착했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라이스케이크
페리페라 ㄹㅇ..입술 붓고..얼얼했는데 그런이유 엿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연탄이친구  winterbear
차차틴트... 처음 개봉시땐 괜찮은데 6개월 이상때부턴 입술에 염증 생기더라구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윤기나는망개  보라해
전 페리페라가 진짜 안맞더라구오ㅠ 그래서 페리페라는 절대 안써요
4년 전
대표 사진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ˋˏ 헉 ˎˊ˗ 페리페라 ㅇㅈ이요 .. 잘안맞더라고요 간지럽다해야하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이진혁이미래고나라다  진혁:해
저도 지금은 안 그러는데 페리페라 초반에 그 물틴트 쓸 때 약간 그런 얼얼한 느낌이 있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보라돌이뚜비
헐 이런 사례가 자주있나봐요.. 비싼거라고 알러지 안생기는건 아닌거 보니까 진짜 성분이 중요한가봐요 다들 아프지 마세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ENFP-T
한번도 알러지 반응 없었는데 제 입술이 튼튼한 거였군요 엄청 많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떡볶이치즈추가
헐 페리페라 쓰면 입술 답답하고 약간 얼얼하고 맹해지는 느낌 들던데 대부분 저랑 비슷한 증상을 겪으셨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초코알
전 특정브랜드...p사껏만 쓰면 자꾸 수포같은게 나서ㅜ휴 틴트도 이제 막 못사겟어요
그래서 이제 그냥 컬러립밤 발색좀 강한거 위주로 사고있어욤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컨으로 숏드 말아오는 듯한 남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여장)
21:48 l 조회 51
사장님이 손수 위장약까지 챙겨준다는 디진다 돈까스 먹으러 간 남돌 후기
21:47 l 조회 81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1
21:45 l 조회 678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21:12 l 조회 976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21:11 l 조회 831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9
21:08 l 조회 5108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21:08 l 조회 2840 l 추천 2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6
21:07 l 조회 7347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21:05 l 조회 375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
21:05 l 조회 1868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21:05 l 조회 890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21:05 l 조회 570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04 l 조회 207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21:04 l 조회 496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
21:04 l 조회 784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21:04 l 조회 26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2
21:04 l 조회 2211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
21:04 l 조회 4146 l 추천 3
어쩌면 jtbc의 큰그림이었을지도.jog
21:04 l 조회 1096
예쁘면 다 끝이야라고 느꼈던 경험담이나 일화같은거 알려줘3
21:01 l 조회 657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