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4주년 축하해요! 여러분이 이룬 많은것들이 있고, 많은 노래도 냈죠. 기분이 어때요?
미나: 시간이 갈수록 저희가 단단해지는 것 같다고 생각해요. 또 원스와 함께 더 강해지고 있어요. 제 소중한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감사합니다.
Q. 이 세대의 한류를 이끌어가는 그룹으로서, 어떤 부담을 느끼기도 하나요?
미나: 저희가 처음 시작할때랑 지금은 다른 부담이 있어요. 지금 저희는 기대에 부응하고 그걸 넘어서는데 더 많은 압박감을 느껴요. 매 이벤트에서 느끼는 원스의 응원과 대중의 사랑에 감사해요. 굉장히 감동적이에요.
Q. 여러분 각자에게, 활동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고 이유는 뭔가요?
미나: 제가 제일 기억에 남는 순간은 올해 팬미팅 원스할로윈2인데요. 제가 공연을 못했었는데, 저한테 굉장히 소중한 트와이스랑 원스랑 다시 모이게 되서 좋았어요.
Q. 2019년, 여러분은 월드투어를 했죠. 미국 아레나들을 가고, 일본에서는 돔을 매진시키고, 양국에서 계속 히트했어요. 어떻게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건강을 유지하나요? 어떻게 스트레스를 해소해요?
미나: 저희 팬들에게 받는 사랑을 느끼는게 저희 스스로를 사랑하는데 도움이 돼요. 이게 정신적인 건강을 유지해주는 것 같습니다.
Q. 원스 할로윈2에서의 하이라이트는 뭐였나요?
미나: 정말 많은 원스분들이 저를 응원해주셔서, 그리고 다른 모든 멤버들이 제 손이랑 어깨를 잡고 저랑 가까이 있어줘서 용기내서 원스에게 말할 수 있었어요.
Q. 여러분이 입은 코스튬을 왜 고르게 된건가요?
미나: 제 분장은 그냥 천사여서, 하얀 드레스랑 입고 날개를 달았습니다. 첫번째 회차에서는 보라색 드레스를 입었어요.
Q. 플레이리스트를 한번 만들어봅시다. 여러분을 feel special하게 만드는 노래를 말해주세요.
미나: be as one. 저는 이 노래가 저희 팬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준다고 생각해요. 트와이스와 원스가 아주 가깝고, 또 우리는 우리가 강한 유대감을 갖고 있다는걸 알고 있어요.










NINE FOR ONE
ONE FOR NINE

인스티즈앱
댓글창 개싸늘한 출산 시 남편밥 챙기기 논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