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next ll조회 23621l 1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넘 귀엽다
•••답글
1년 전
도 복 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1년 전
LA.LA  ♡♡♡♡♡♡♡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할랕이라니
울어야할지 웃어야할지...
•••답글
1년 전
WYD  우리천천히오래가자
헐 이거 이름알려주세요ㅠㅠㅠ 내용도 그림체도 너무 제취향 ㅠ
•••답글
찾아봤는데 인스타툰이네요! http://instagram.com/hedge2140
•••
WYD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1년 전
HarryPotter  Hogwarts
1년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운데 슬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황미년부인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앗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마술 코끼리
어이구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ㅠㅠ
•••답글
1년 전
핫 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답글
1년 전
내남틴제후니  제남친이제훈입니다ㅎ
ㅠㅠㅠㅠ
•••답글
1년 전
Mr.Lindo  💜
아 너무 슬퍼요ㅠㅠ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Alwaysaplu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귀여워
•••답글
1년 전
배구공  몰텐 vs 미카사
ㅋㅋㅋㅋㅋㅋㅋㅇㄴ
•••답글
1년 전
너만 괜찮다면  INFINITE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답글
1년 전
少年
아니... 슬프잖아요...
•••답글
1년 전
박 건 우(두산베어스)  ♾&데식&굥&냥&두산&울림덕후
ㅋㅋㄱㄱㄲ
•••답글
1년 전
김점례  (~˘▾˘)~♫•*¨*•.¸¸
놀리기 위해 치명타를 받는다!
•••답글
1년 전
스치면 친등  맞등해주쎄요ღ
ㅋㄱ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大の 智  
아앗...아아......(같이욺
•••답글
1년 전
LGBT
아이는 거짓말을 못 한다고...8ㅅ8
•••답글
1년 전
인간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근데 진짜 궁금한게!!!! 가슴이 없어도 누브라 사용할 수 잇나요!?? 평평해서 흘러내리지 않나요..???
•••답글
네! 붙이는 면이 실리콘 접착제로 되어있어서 촵 달라붙어요!
•••
가슴 크면 오히려 가슴 밑에 고이는 땀땜에 접착력 약해져서 더 잘 떨어지지 않아요...? 불편쓰 ㅠ
•••
일년전에 제가 저런걸 궁금해했군요? 저는 가슴이 커본적이 없어서 머르게씀ㅂ니다 흑 ...
•••
1년 전
쫄깃쫄깃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ㅠㅡㅠ 애기야
•••답글
1년 전
미니오두리
아앗ㅠㅠㅋㅋㅋㅋㅋ
•••답글
슬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장단이  홍이장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그림체나 색칠도 글코 조카 초롱초롱 얼글표정도 그렇고 왕 귀여워
•••답글
1년 전
펭하  펭수하이라는 뜻
진짜없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닿ㅎㅎㅎ
•••답글
슬프잖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포에버
아놔.. 누가 제 이야기를..
•••답글
1년 전
LIGHTPURPLE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애기야ㅠ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ㅠㅠㅋㅋㅋ
•••답글
1년 전
보랏빛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바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백승호 (白昇浩)  SV Darmstadt 98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하꼬를데려와  모든불행을멈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전정굮  ✨반짝이는 별빛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공쥬는힙스타  ☁︎
뜰포밍 ㅜ ㅡ ㅜ
•••답글
1년 전
윤밀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답글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너밖에없어  너밖에안보여
ㅋㅋㅋㅋㅋ퓨ㅠㅠㅠㅠㅜㅜㅜ
•••답글
1년 전
누리0326
아닠ㅋㅋㅋ 마지막에 무슨 일이야 ㅜ ㅋㅋㅋㅋㅋ 조카 너무 귀여우면서돜ㅋㅋ 주인공은 너무 짠한 상황이잖아욬ㅋㅋ 정말 웃프네욬ㅋㅋ
•••답글
1년 전
지나가던 내가 짖어요  왕왕와르르컹 왕!
저 조카 분명 유치원가서 "우리 이모는 찌찌 붙였다 땠다 항 수 있다! 너네 이모는 못하지!" 이럴 삘... 겨웡..ㅠ
•••답글
진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놓고다니는데 ㅎ....
•••답글
1년 전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1년 전
민면씽현종열경인훈  하나란 그 말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앗...(오열
•••답글
누브라 뭔가 불편해서 못쓰겠던뎅 ㅠㅠ 하루종일 누가 잡고있는 기분ㅇ임미당,,
•••답글
1년 전
후쿠야마 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monodram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플라스마
어우 야 ..ㅠㅠ
•••답글
17일 전
윤정한토끼파  세븐틴 오버워치
멋😲져 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답글
17일 전
NCT재현
아앗......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ㅜ
•••답글
17일 전
binary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울지.마세요ㅠ
•••답글
17일 전
맑은 하늘
ㅠㅠㅠㅠㅠ
•••답글
17일 전
앙큼불여우
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ㅠㅠ웃프네요
•••답글
17일 전
멍뭉머
평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7일 전
소솔
진짜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ㅠㅠㅜ
•••답글
아악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7일 전
서다미
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7일 전
누나팬
17일 전
ㅅㅣ나브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7일 전
이기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답글
17일 전
Dobby is fr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 귀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없네..이러면서 믿는게 킬포아닌 킬포네요..^^..
•••답글
17일 전
젤큥
아놔ㅜㅜㅜㅜ웃을 일이 아닙니다ㅜㅜㅜㅜㅋㅋㅋ
•••답글
17일 전
제 트  똑또키바라
ㅠㅠ 학생 글내려ㅜㅜ 근데 누브라 저만 자꾸 떨어지는지 땀도안나는디 웨죠,,,
•••답글
17일 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아니ㅋㅋㅋㅋㅋㅋㅠㅠㅠ
•••답글
웃겨.. 아니 안웃겨 😭
•••답글
17일 전
Navy  곰돌나라 왕자님
17일 전
Moonsto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6일 전
첫째돼지
ㅋㅋㅋㄱㅋㅋㅋㄱㅋ
•••답글
16일 전
바쿄신
16일 전
yourgravity  박재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16일 전
린다린도김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6일 전
kakaobank
아아ㅜㅜㅜㅜ
•••답글
16일 전
영순
우리 조카 같네... 나한테 안기면 불편해하는.......
•••답글
16일 전
BTS S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프다...
•••답글
16일 전
sinaw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당신의 닉네임이 유튜버 데뷔하라고 꼬십니다807 ㄷH학수학능력 11:13 108279 8
유머·감동 방탄의 전세계 맥도날드 콜라보가 대박인 이유426 누눈나난 8:42 168124 297
이슈·소식 숀"히트곡 '웨이 백 홈' 모르는 사람 본적 없어요"349 NUEST-W 11:15 147911 7
이슈·소식 이번 횡단보도 모녀 사고 반전...gif349 니온 14:58 137026 80
이슈·소식 현재 SM사옥 앞에 찬열 퇴출트럭 보낸 엑소팬들249 딸기맛복숭아 12:50 165679 267
6971733 자살방조 제이코 22:33 219 0
6971732 형돈이와 대준이 근황 용시대박 22:33 49 0
6971731 여자-여자-남자 이렇게 남매인 사람들 있음????? 뉴큐세요 22:27 960 1
6971730 김준호 해장 시키는 김종민 마유 22:27 198 0
6971729 판) 새언니가 장애인을 소개시켜줬어요10 더보이즈 영 22:21 4035 0
6971728 대단한 활약을 했지만 PFA 베스트에 들어 가지 못한 선수들 중 천러 22:20 11 0
6971727 주식과 코인이 죽어가는 이유 영은수 22:17 1619 1
6971726 요즘 유행하는 놀이1 조이야 이쁘 22:16 1241 1
6971725 각 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배우4 qksxks ghtjr 22:13 4631 0
6971724 [ODDSBIBLE] 2천 ~ 4천명의 팬들이 뽑은 PL 베스트1 ''' 22:10 10 0
6971723 게겐프레싱을 넘어선 광견 프레싱 펄스 22:09 344 0
6971722 '이나은' 사라진 모범택시 현재 상황.jpgif2 아야나미 22:09 5723 2
6971721 [중앙방역대책본부정례브리핑] 백신 접종, 선제검사 실시 현황 등 (5.7) 보이프렌드 동 22:07 150 1
6971720 발매한지 거의 9년 다되가는 힙합앨범 쿵쾅맨 22:07 481 0
6971719 본의아니게 멤버들에게 끼부리고 있던 아이돌ㅋㅋㅋㅋ 옥피야 22:06 815 1
6971718 갈대 빨대니 종이 빨대니 써도 아무 의미 없는 이유4 양세종의 개 22:05 5519 2
6971717 일본: 한국에도 탱크있니?? 션국이네 메르 22:04 1581 0
6971716 서사를 알고 들으면 눈물 와방 흘릴 남돌 띵곡 옥피야 22:02 647 0
6971715 우주소녀 더 블랙 _ Easy 스페셜클립 퍼포먼스 제왕 격기반 22:01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3 22:34 ~ 5/13 22: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3 22:34 ~ 5/13 22: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여자친구 발가락이 웃기게 생겨서 68
발가락 사진찍어서 장난을 좀 쳤는데 사진장수만큼 등짝스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