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김태형♡ ll조회 75210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꼬 무
와 밤하늘의별을...
•••답글
1일1햄식  오직 너밖에 모르는 그런 나야
밤하늘의 별 ㅠㅠ 내 싸이 첫 비지엠이었는데 ㅠㅠㅠㅠ
•••답글
엑소 플래닛  광활한 우주에서
프리스타일....미쳤다.....
•••답글
라0ㅣ관린  🎉대만프린스탄생일🎉
이십대 올불 들어와야한다...
•••답글
dele알리
진짜 꼭본다 내 싸이브금+노래방애창곡들..ㅜㅜ
•••답글
빌리 아일리쉬
와중에 밤하늘의 별 뮤비 첫씬 별 합성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오랜만이다
•••답글
부ㄱl♡
아 맞아요 ㅠㅠㅠ 프리스ㅏ타일 나온다고 했는데 어ㅏ 양정승까지 아ㅠㅠㅠㅠㅠ 옛날생각나네요 눈물날것같애ㅠㅠㅠ
•••답글
나재민(나나)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대박.. 어떡해ㅐㅐ!!!!
•••답글
김먀오  김소리 먀오
와 둘 다 엄청 유명했잖아요... 오늘 봐야겠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오늘 9시에 방송합니당!
•••
김.민규  💙🐟💙🐟
헐 미쳤다
•••답글
헐 프리스타일...
•••답글
고거신기  고무신거꾸로신지않고기다릴게❤️
와 둘 다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도 들었어요
•••답글
볼 터치
우와 드디어 아는 노래다
•••답글
콩지
헐 추억돋네요..! 제목 몰랐는데 들으니까 바로 앗!
•••답글
와 둘다 노래 대박인데...
•••답글
와 프리스타일.....
•••답글
와 헐..봐야겠네,..
•••답글
BUNGEE
밤하늘의 별을ㅠㅠㅠ대박...
•••답글
중도  ❤️별빛의 영원한 사랑둥이❤️
와 진짜로 진짜다 대박이다!!!!! 20대 이상 무조건 올불
•••답글
분홍빛하늘  꾸꿍따
왜 난 21살인데 모르지ㅜㅜ 20대 초반분들 다 아시는가요?
•••답글
21살인데 알아요! 초딩 때 싸이월드 미니홈피 bgm으로 많이 들었어용
•••
호놀룰루  ^~^
와........ 싸이 비지엠 최강자들
•••답글
우리의처음과끝은항상너야  수미상관
프리스타일...대박쓰,,.,,..y불러주세여ㅠㅠㅠㅠㅠ
•••답글
바구진갓기
와 밤하늘의 별을...
•••답글
7년만에가입  JUST BE JOYFUL
싸이 비지엠의 거장들ㅠㅠㅠ
•••답글
찰나의 시간
밤하늘의 별 너무 익숙한 브금...
•••답글
MINHYUN
와 대박....
•••답글
핑쿠공쥬
헐 밤하늘의 별
•••답글
킹죠
헐...이번엔 꼭봐야겠다 내 도토리 수거범들...
•••답글
와 밤하늘의 별 ㅠㅠㅠㅠㅠㅠ
•••답글
소민  🧡
와 프리스타일
•••답글
펭구  🐧
세상에 본방사수 갑니다.
•••답글
하 울  -'ㅅ'-
dhk,, 저거보자마자 혹시 수취인불명..!?!? 했는데제발요ㅠㅠ
•••답글
stitch♥
헐 밤하늘의 별을 ㅜㅜ 슈가맨 안보는데 챙겨봐야겠네요
•••답글
의상디자인과 사람  난한국힙합변화의징조
와 프리스타일 Y 해주세요ㅠㅠㅠㅠㅠ
•••답글
뀨뀨재재
와 수취인불명 소름돋는다.. 아직도 듣는노랜대 ㅠㅠ
•••답글
OnCloudNine
프리스타일은 Y도 노래 진짜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seonho__kim  배우 김선호 인스타
프리스타일 전 시즌에 나왔었는데 또 나와요???
•••답글
@seonho__kim  배우 김선호 인스타
아니네요 나 어디서 봤지 ...
•••
우린 늘 이자리에  너흰 늘 그자리에
수요일은 음악프로 여기서 보신 거 아닐까요?? 저도 헷갈려서 찾아봤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eonho__kim  배우 김선호 인스타
헉 그런가봐요!!! 감사합니다 ㅎㅎ!!
•••
Prod. by SUGA  정호석 잘생겼다!!
헐 대박ㅠㅠㅠㅠㅠㅠ 둘 다 와ㅠㅠㅠㅠ
•••답글
HappyLittleKid  방탄소년단
밤하늘의 별을ㅠㅠㅠㅠㅠㅠ
•••답글
SEVENTEEN_
와...할.ㅡ..
•••답글
프리스타일 Y 꼭 불러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밤하늘의별을도 좋은데 와ㅠㅠㅠㅠ
•••
Non Stop  OBSESSION
헐 둘다 진짜 대박인데ㅠㅠㅠㅠ 프리스타일 Y도 듣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운명론자  운명을 믿으세요?
헐 두 곡 다 싸이월드...ㅠㅠㅠㅠㅠㅠ 완전 추억이네요
•••답글
김보섭
두 곡 다 지금도 플레이리스트에서 꾸준히 듣는 곡이에요ㅠㅜㅜㅜㅜㅜㅜㅠ
•••답글
최승철(SEVENTEEN)  SVT
헉 밤하늘 아직도 들어요ㅠㅠ
•••답글
33620_return
프리스타일 y로 제발 나와주세요......전주듣자마자 소름돋을거같음...
•••답글
양요섬
둘다 넘 좋아하는 노래..
•••답글
아이오아이 (I.O.I)  돌술세챈결솧뎡댕도귤솜
와 둘 다 정 말 대 박 인 데 요 ! ! !
•••답글
윙내맘속에저장  영원히 박지훈
밤하늘의 별을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
•••답글
perfectly imperfect.
헐헐 프리스타일 Y 진짜 좋아했었는데ㅠㅠㅜㅜㅜㅜ
•••답글
Kudo shinichi
헐ㅜㅜㅠㅜㅜㅜㅠ프리스타일 와이 아직 가사도 다 외워요ㅜㅜㅜ둘다 넘 좋아하는 노랜데ㅜㅜ
•••답글
프리스타일은 와이죠ㅜㅜㅜ내 싸이월드 브금
•••답글
엑소 no.1  @ohhsehun
밤하늘의 별 진짜 좋아했는데ㅠㅠㅠㅠ
•••답글
헐 오늘 봐야겠네요
•••답글
마 베이비 러브유 소 머치
•••답글
더지니어스
프리스타일하면 Y 가 떠오르는데 와이도 불러줬으면
•••답글
Even Bech Næsheim  ALT ER LOVE
그니까여
•••
H.M SON  7
마자여ㅠㅠㅠ
•••
이거ㅠㅠ레알 ㅠㅠ
•••
Even Bech Næsheim  ALT ER LOVE
아 둘다 레전드다... 내 학창시절..ㅠㅠㅠ
•••답글
성종  @ifnt
와 오늘 무슨 일이 있어도 봐야 해요....
•••답글
대럼지녀깅  이진혁은깅입니다🐿
프리스타일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와 싸이 배경음악.. 내 도토리를 당신께 바쳤었다구요ㅠㅠㅠ 이 노래 정말...지금도 좋다ㅠㅠㅠㅠ
•••답글
깃털
노래 처음 듣는데 엄청 좋네요
•••답글
와 프리스타일.. 42감성 ㅠㅠㅠㅠ
•••답글
와 대박ㅠㅠ
•••답글
와중에 수취인불명 영상 상태가 좀ㅠㅠ
•••
꾸에엑
최애 밤하늘의 별 뭔가요ㅠㅠㅠㅠ저는 6이요
•••답글
박우진 진 자라  부산의 자랑
싸이를 끝물에 잠깐 해서 모르겠다 ㅠㅠ
•••답글
부끅여우  해피메리승우데이
와 싸이 다시하고 싶다ㅠㅠ
•••답글
H.M SON  7
밤하늘의 별 ㅠㅠㅠ진짜 예전 최애곡
•••답글
백승호선수
아 알바하는데ㅠㅠㅠㅠ
•••답글
토끼이
혹시 밤하늘의 별 ost로 나온적 있어??
•••답글
하말랭  하현상 호피폴라
밤하늘의별 ㅠㅜㅠㅜㅠㅠㅠㅠ
•••답글
원재갓
헐 프리스타일
•••답글
인어공됴  鹿晗生日节♡
와...둘다 대박!!
•••답글
SS501 허영생  SS501
싸이월드 도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레전드다

•••답글
헐 봐야겠다
•••답글
SAMMY  🌹
와 둘 다 대박이다
•••답글
와 둘 다 추억
•••답글
ANGMOND  •W•니니즈 최애♡
밤하늘의 별을 뒤늦게 알게됐는데ㅋㅋㅋ 좋드라구여 1234다8도ㅋㅋ
•••답글
해쉬덕광  swan형님
2번은 너무 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밤하늘... 별... 이러고 생각했네요
•••답글
ph1boyyyy
와 권진아 서동현....
•••답글
박경 사랑해  블락비 아이유
헐 밤하늘의 별을 지금도 들음 오늘도 들었음ㅠ
•••답글
저 사람 멋있네,,  후후후
와...밤하늘에별을 ☆ 미쵸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와 밤하늘의 별을
•••답글
phenomenon__h  하현상
밤하늘의 별을 진짜 너무 좋아요....
•••답글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와 밤하늘의별을.......
•••답글
사과농장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
이거 이십대라면 올불 아닌가요.. 두곡다 싸이 비지엠으로 엄청났는데
•••답글
리더김종현  곽김강황최
밤하늘의 별을 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E X O-M
프리스타일 미쳤다
•••답글
밤하늘의별류ㅠㅠㅠㅠㅠ
•••답글
지은이 아이유의  Love Poem
헐 수취인불명... ㅠㅠㅠ 와이도 불러줫으면 ㅠㅠ
•••답글
팔국
밤하늘의 별을 진짜 나오면 올불인데,,추억ㅠㅜㅠㅠ
•••답글
우진아 너없는 세상 무의미  왜 내가 이다지도 떨리는지
도토리세대 본방사수합니다ㅠㅅㅠ
•••답글
내 진영아,
대박 ㅠㅠㅠㅠㅠㅠ
•••답글
Beluga
밤하늘의 별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ㅜ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은데
•••답글
팬치차일드
헐 둘다안다 대박
•••답글
白間なの太  NMB48 白間美瑠
아 둘 다 지금도 내 재생목록에 있는 거 실화!!!
•••답글
마크는 애옹  애옹
헐 본방 봐야겠다
•••답글
정뚜덩  에프엑스
와 싸이감성
•••답글
후르츠텔라  망고맛이 진리.
밤하늘의별을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
•••답글
henkeholm
아헐....밤하늘의별 말안대.....
•••답글
파파야껍질  춤선에베여서인생베팅
수취인불명 띵곡ㅠㅠㅠㅠㅠ 처음에 안되겠지,,,이젠,,, 듣는 순간 소름
•••답글
혜몽이  💙
와 레전드
•••답글
쪼2  우리워너원사랑합니다
헐 싸이갬성
•••답글
조낭만  조승연,한여름의낭만
와 둘 다 미쳤다
•••답글
도운
헐 양정승
•••답글
다락요정
밤하늘의 별을 ㅠㅠㅠㅠ 요즘도들어요ㅠㅠ
•••답글
지민쒜!
박지민951013
헐ㅜㅜㅜㅜㅜㅠㅠㅠ
•••답글
백도현
헉 저번주에 보면서 생각했는데 ㅜㅜ
•••답글
Cat
헐 대박.....
•••답글
朴 佑鎭  AB6IX 박우진
수취인불명 자주 듣는데 ㅠㅠ 이글보고 바로 슈가맨 틀었습니다
•••답글
Y8N  JINU’s HEYDAY🧡
헐 수취인불명
•••답글
Kjumn
프리스타일...와이도 불러줘씀 좋겠다..
•••답글
해쉬덕광  swan형님
본방 보는데 별이 진다네 같네요 ㅠㅠ
•••답글
꽃잠재워주마  이리오너라
첫짤보고 몽환의 숲인줄...⭐️
•••답글
뀩쓕쀽쮹뜍
와 수취인불명 생각날듯 말듯 했는데 여자보컬분 파트 때 딱 생각나네요 크으 추억
밤하늘의 별을 저 노래는 잘모르겠네요..

•••답글
뿌엥쀼엥쀼
헐 프리스타일 와이 불러주세여
•••답글
로렌
만약 프리스타일 나온다면 Y 탑니다....ㅠㅠㅠ
•••답글
2번째껀 아는데 1번째껀 모르겠어요
•••답글
페니엘  기다릴게 bro
프리스타일 와이는 싸이 안해도 알정도죠ㄷㄷ럽리 케이님이랑 면도님이 리멬하신것도 좋아요
•••답글
윤보미(93.08.13)  샤이니빅스에이핑크❤
와 내 싸이 투 비지엠.......
•••답글
*`^ ´*  순영아 ! ❀´▽ ` ❀
와 둘 다 싸이 띵곡인데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1은 제목도 모르고 있었네,, 수취인불명이군아,, 밤하늘의 별은 진짜ㅜㅜ
•••답글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와 밤하늘의 별 와...
•••답글
Δ
와 밤하늘의 별 진짜 좋아했는데
•••답글
아 이래서 차트에 프리스타일 노래가 올라온거구낰ㅋㅋ
•••답글
배우 류준열
밤하늘별 띵곡 ㅠㅠㅠ
•••답글
뽀밍베리
헐 밤하늘의 별
•••답글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와 둘다 와..
•••답글
6시3분
내 싸이 비젬.....ㅠㅠㅠ
•••답글
뿜빰
하지만 밤하늘의 별은 아니여쭁
•••답글
유미란  남도일 여친
허얼 프리스타일
•••답글
우지호얌
[植木日]  아낌없이 주는 나무
와 프리스타일 추억,,,근데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싸이월드 도토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부농이
와 프리스타일 ... 와이 들으러 가야지
•••답글
닉네임1449943840
헐 ㅠㅠ 밤하늘에 별을ㅜㅜ
2010 동계올림픽 기간동안 맨날 들어서
저 노래 들을때마다 동계올리픽 경기랑 그 기분 생각나요ㅠㅜ

•••답글
박지민'
헐 밤하늘의 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도경두
밤하늘의 별을따서 너에게 줄래~
•••답글
우린 늘 이자리에  너흰 늘 그자리에
프리스타일은 맞지만 다른 곡이었고 두 번째는 아예 다른 분들의 다른 곡이었어요!!
•••답글
Severus Snape_  “Always”
헐 와 대박 진짜 ㅠㅠㅠㅠㅠ
•••답글
ESFJ  제 MBTI 말이에요
와 프리스타일 ,,, 와이 생각나네 들으러 가야지
•••답글
백켠
싸2world,,브금,,,ㅋㅑ~~~
•••답글
이채원  YUM-CAST
와 보자마자 밤하늘의 별은...! 외쳤더ㅠㅠ
•••답글
인준지켜
프리스타일 최고야진짜..
•••답글
내게 사랑을 알려준  네게 정말 고마워
수취인 불명 최고....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ㄱㄴㄷㄴ
프리스타일은 y 아닌가 ??ㅜㅜㅜㅜㅜ
•••답글
와 미ㅣㅊㄴ
•••답글
벤틀리 해밍턴
와 ㅠㅠㅠㅠ대받
•••답글
빵야빵야빵야  삼성라이온즈
와 밤하늘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도경ㅅ수
밤하늘의 별을 시리즈로 계속나왔는뎅 ㅠㅠㅠ
•••답글
한빛마을  넌 나의 사랑 자랑
와 싸이월드 레전드다
•••답글
한빛마을  넌 나의 사랑 자랑
둘다 내 브금이었는데ㅠㅠㅠㅠ
•••
뽀롤롤로  뽀롤롤로롤로
와 프리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방탄소년단 요정담당  춤을 좋하합니다! 반겨주세요!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콘서트 취소때문에 화난 아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 518 김 석 진 (29. 02.28 13:52 76806 153
이슈·소식 31번 확진자"나 때문에 많은 생명 건졌다." 498 한 편의 너 02.28 13:08 74193 2
이슈·소식 코로나 확진 20대 여성, 구급차 운전자에게 침뱉어... 427 비가오는날엔 02.28 18:50 62750 1
이슈·소식 [공식입장전문] 빅히트 측"방탄소년단 4월 국내 콘서트 취소, 코로나.. 354 데이비드썸원 02.28 11:04 60793 1
이슈·소식 이시언, '코로나19' 방지 위해 100만 원 기부... 악플세례에 .. 316 공지철(42) 02.28 13:46 43541 1
6631272 백종원 요리비책 편의점 신상 햄버거, 샌드위치.jpgif 양세종의 개 10:16 57 0
6631271 [속보] 거창·거제·밀양·창녕·김해서 8명 추가..경남 57명 확진 세븐틴 비니 10:10 54 0
6631270 [속보] 경남 코로나19 확진자 8명 추가..총 57명 세븐틴 비니 10:10 11 0
6631269 [속보] 전남 여수 '코로나19' 첫 확진…대구 신천지 참석 20대 .. 펄스 10:13 121 0
6631268 신천지 제출 명단만 믿던 권영진 시장..결국 고발 조치 봄처녀제오시 10:10 252 0
6631265 [속보] 경남 확진자 8명 추가..57명으로 늘어 hwikaii 10:04 179 0
6631264 [속보] 부산 코로나19 추가 확진 5명..확진자 총 71명 hwikaii 10:04 144 0
6631263 [속보] 경남 '코로나19' 8명 추가 확진..총 57명 1 hwikaii 10:04 94 0
6631262 이번 추석 아육대 참여 종목도 없었는데 참가했던 레드벨벳 웬디 JOSHUA95 10:04 772 0
6631261 [속보] 코로나19 포항 확진자 2명 추가 발생..총 20명으로 색지 10:02 78 0
6631259 사이비 종교의 섹스포교.jpg 세븐틴 비니 10:01 897 0
6631256 현재 흑인들한테 욕먹고 있는 래퍼 윤비 3 She 9:58 2372 1
6631255 [단독] 롯데백화점 포항점"확진자 가족 근무", 은폐 사실 드러나 옹성우박우진 9:55 183 0
6631254 [속보] 청정지역이었던 오산도 뚫렸다..50대 부부 확진 왤케 이뻐 조 9:54 168 0
6631253 이번 선거 민주당 좀 위험하네요.jpg 아야나미 9:52 741 0
6631247 [단독] 롯데백화점 포항점 "확진자 가족 근무", 은폐 사실 드러나 15 옹성우박우진 9:32 4362 0
6631246 [속보] 김천교도소서 60대 재소자 코로나19 확진 옹성우박우진 9:32 407 0
6631241 게임 '몬스터 헌터' 실사화 포스터 공개.jpg 보이프렌드 민 9:26 372 0
6631235 외교부, 일본 전역에 1단계 여행경보 발령…코로나19 우려 세기말 9:11 43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10:08 ~ 2/29 1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9 10:14 ~ 2/29 1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35
신설 메뉴 l 이찬원 l 댗청 l 린당 l 대구FC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