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588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7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20/2/02) 게시물이에요




리플이 더 웃긴 조선일보 생활의 지혜 | 인스티즈


리플이 더 웃긴 조선일보 생활의 지혜 | 인스티즈


리플이 더 웃긴 조선일보 생활의 지혜 | 인스티즈

리플이 더 웃긴 조선일보 생활의 지혜 | 인스티즈


리플이 더 웃긴 조선일보 생활의 지혜 | 인스티즈

리플이 더 웃긴 조선일보 생활의 지혜 | 인스티즈

리플이 더 웃긴 조선일보 생활의 지혜 | 인스티즈


네이버 리플들 - 리플이 더 웃김

 

mangtaeki  (222.238.xxx.119) 10-13 20:07:10    
급한 상황에 대접할 음식이 없다면 중국집에 배달을 시키면 좋다.

mangtaeki  (222.238.xxx.119) 10-13 20:05:56    
급한 상황에 자가용이 없을땐 택시를 타게 되면 좋다.

mangtaeki  (222.238.xxx.119) 10-13 20:04:17    
급한 상황에 공중 화장실이 없을땐 상가건물안 화장실을 사용하면 좋다.

mangtaeki  (222.238.xxx.119) 10-13 20:02:56    
급한 상황에 돈이 없을땐 카드로 결제를 하면 좋다.

nono9la  (58.224.xxx.46) 10-12 15:46:34    
우선 냉장고속에 넣어 놓고 소주를 꺼내마시다 차가워지면 마시면된다..

pinebig  (221.155.xxx.127) 10-12 11:20:59    

shiver99  (211.212.xxx.213) 10-12 01:47:17    
머냐 ㅡㅡ?

namoo005  (210.94.xxx.89) 10-11 19:58:29    
제대로 웃기네 ㅋㅋㅋ 밥이 차가우면 데워서 먹어라 머 이런거네 ㅋㅋ

qwert434  (218.153.xxx.233) 10-11 17:17:11    
급한 상황에 음식이 식었을땐 음식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된다

keitis  (218.51.xxx.161) 10-11 14:56:12    
이래놓고 월급은 꼬박꼬박 챙겨서 살겠지 -_-

choi__kim  (220.77.xxx.78) 10-11 11:48:25    
웃긴다...ㅎㅎㅎ 리빙 포인트 제대로 찝어주네.ㅎㅎ

nline88  (220.116.xxx.135) 10-11 11:08:40    
시험기간인데 이렇게 웃어도 되는거야? 푸힐힐

fdckang  (61.74.xxx.229) 10-11 01:30:32    
다이어트중 야식이 먹고싶을땐 꾹 참고 자면 좋다..ㅡㅡ^ 이런건가?  

daewongoon  (220.122.xxx.2) 10-10 22:39:47    
나도 생활의 지혜 기사 하나 쓰자... 급한 일을 보고나서 휴지가 없을땐 양말을 꺼내서 사용하면 좋다.. 됐냐? 이 그지가튼 기자넘아 앙? ㅡㅡ^

miyoo_  (219.248.xxx.232) 10-10 20:26:08    
아& #54643;하하& #54643;ㅎ하하하& #54643;하하& #54643;하하하ㅏㅎ하ㅏㅎㅎ& #54643;하하ㅏㅎ

phs0731  (61.106.xxx.172) 10-10 11:07:10    
맥주는 마셨지만 음주운전 하지는 않았다..ㅋㅋ

attacker9  (218.144.xxx.100) 10-10 10:29:56    
ㅡ.ㅡ;; 배고플땐 밥먹으면 되냐? 어이없다  

jajangd  (58.235.xxx.104) 10-14 04:30:21    
[리빙포인트]돈벌이가 없을때 : 기자짓 하면 된다.

0snowdrop0  (222.233.xxx.37) 10-14 04:16:28    
급한 상황에 미국에 석유가 모자라면 중동 지역을 치면 좋다

arirang3232  (211.200.xxx.79) 10-14 04:09:38    
먼데? 이게기사야? 이런걸 올리는 네이버는 또머냐? 전부 맛이갓네

x800pro  (218.154.xxx.142) 10-14 03:27:46    
급한상황에 야 동이 없을때 OCN을 시청해 주는것이 좋다.

t2eb1ue  (222.237.xxx.235) 10-14 03:24:26    
요즘은 개나 소나 기자하는구나.

hyunzea  (58.120.xxx.134) 10-14 03:16:03    
급한 상황에 버스가 없을땐 지하철을 타는것이 좋다.

msp9x  (220.118.xxx.183) 10-14 03:02:12    
급한 상황에 돈이 없을땐 신용카드를 쓰는것이 좋다  

tinyies  (211.207.xxx.113) 10-14 03:01:08    
배가 고픈데 밥이 없을 땐, 라면을 끓여 드세요

2636430  (211.210.xxx.62) 10-14 02:15:40    
급한 상황에 준비된 휴지가 없으면 양말로 닦아내는것이 좋다

manylate  (58.79.xxx.213) 10-14 02:06:40    
앗싸. 웃대감이다 이거.

demonedge  (59.150.xxx.44) 10-14 02:05:58    
개념 말아먹으니 맛있냐?

cinemaroo  (211.49.xxx.64) 10-14 01:15:56    
조선일보가 없을 땐 동아나 중앙을 보면 된다

jamaisvu  (58.121.xxx.130) 10-14 00:49:33    
푸하하하하하하. 웃겼어!!

veryover  (220.124.xxx.6) 10-14 00:46:27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치겠다;

lovesenda  (61.249.xxx.9) 10-14 00:39:01    
급한 상황에 말아놓은 김밥이 없을 땐 김에 밥을 싸서 말아먹으면 좋다;;

bgch  (218.39.xxx.225) 10-14 00:15:16    
그래 조선아.. 뒤지고 싶을땐 농약 쳐먹으면된단다... 제발..ㅡㅡ^

babel2th  (211.176.xxx.87) 10-14 00:12:19    
ㅋㅋ 이게 뭐냐. 넘 심하다. 급한 상황에 버스카드가 없다면 돈을 넣으면 좋다.

nigus  (58.236.xxx.205) 10-14 00:11:31    
급한 상황에 조선일보가 없다면 네이버 뉴스를 봐도 좋다

killkilli  (203.236.xxx.159) 10-14 00:02:57    
급한 상황에 얏홍이 없다면 얏헐을 봐도 좋다

misahbl  (218.49.xxx.194) 10-14 10:38:14    
급한 상황에 해놓은 밥이 없을 땐 밥을 곧바로 해서 먹으면 좋다.

mooginy  (222.231.xxx.135) 10-14 10:32:46    
샤워할 때 뜨거운 물이 안 나오면 호호 불면서 샤워하면 된다

cosmosbit  (210.117.xxx.190) 10-14 10:32:26    
훈훈한 기사다

dodoock  (210.121.xxx.77) 10-14 10:17:21    
[조선일보] 개념이 없을땐 안드로메다로가면 좋다.  

horoscop  (166.104.xxx.49) 10-14 10:16:38    
추운데 난방이 안될때는 따뜻한 곳에 가면 좋다.

zero5536  (221.153.xxx.168) 10-14 09:45:49    
뭐여 기자이름 어디갔어? 쪽팔리는줄은 아냐? 아니면 조선일보자체에서 낚시질 하는거냐? 역시 조광일보.  

exteen96  (221.158.xxx.136) 10-14 09:36:38    
요즘은 개나 소나 기자하나보네. 이건 진짜 개가쓴거보다 못한 기사네. 이 기자 개념좀 탑재시켜야겠다.

keian74  (211.50.xxx.131) 10-14 09:34:02    
급한 상황에서 얼음은 구해지나?  

baramcom  (61.36.xxx.168) 10-14 09:14:35    
기사가 없을땐 웃기면 좋다

gompeng  (211.250.xxx.19) 10-14 08:13:40    
조낸 배가고파 죽을지경인데 뜨거운 밥이 없을땐 밥을 뜨거운물에 말아먹으면 좋다.

geezergeezer  (61.35.xxx.130) 10-14 08:10:38    
[조선일보] 회사가 자금난으로 허덕일 상황엔 은행에서 돈빌리는게 좋다.

chaney99  (222.115.xxx.102) 10-14 08:08:41    
[리빙포인트]똥누고싶은데 화장실이 없을땐 살짝살짝 방구끼주면 좋다.

geezergeezer (58.239.xxx.79) 10-14 09:18:36  
지존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r302  (210.95.xxx.241) 10-14 08:04:44    
[조선일보] 할일이 없을 땐 식고 자는 게 좋다.

cms332  (61.249.xxx.173) 10-14 07:58:35    
[조선일보] 배가 조낸 고픈 상황에 밥이 없을 땐 물 마시면 좋다.

awakenkanako  (211.210.xxx.235) 10-14 05:03:32    
이거 대박이다.. 조선일보 요새는 새로운 방법으로 웃기네.

woduqqkr  (61.75.xxx.84) 10-14 04:56:37    
[조선일보] 똥쌀때 휴지가없을때 손으로 닦는게 좋다




그나저나 전구의 밝기지 발기는 뭐냐? 참 니들 답다.

니들이 메이저 언론사라니...


대표 사진
겨울나기
댓글이 더 지혜롭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평소에 분노의 양치질을 많이해서 칫솔이 남아나지않는다는 연옌..jpg
3:46 l 조회 512
벌써 중독성 있는 이번 최유정 신곡안무
3:38 l 조회 153
김부장에서 누구냐고 난리난 배구부 훈남..jpg
3:20 l 조회 1121
방탄소년단 스페인 콘서트 인파 체감 영상
2:02 l 조회 576
계속 탈락만하다가 마지막에 우승한 오디션참가자.jpg1
0:38 l 조회 1179 l 추천 1
드디어 데뷔한다는 보플2 비주얼멤버 그룹.jpg
06.27 22:14 l 조회 885
하이틴 퀸카 실사판 같은 최유정...jpg1
06.27 21:33 l 조회 3662
팬들의 카페 예절샷을 위해 어느 아이돌이 생각해낸 빨대 포카1
06.27 20:58 l 조회 1837
어떻게 기획했나 싶은 귀녹게하는 조합..jpg
06.27 19:58 l 조회 940
잘생긴 애들 모아놓고 청량 시키면 생기는 일
06.27 17:07 l 조회 1038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6
06.27 16:44 l 조회 9515
보컬1타강사 이창섭이 알려주는 코노 노래 꿀팁.jpg1
06.27 16:14 l 조회 6547 l 추천 1
6개 국어 가능한 신인 여돌 실존.jpg1
06.27 15:55 l 조회 1501
[쪽팔림주의] 한국 뉴스보고 웃음터진 일본인7
06.27 15:48 l 조회 11602
생긴건 테토인데 평소 말투가 너무 젠틀한듯한 남돌.jpg
06.27 15:31 l 조회 2148
배구선출이라 드라마에서도 치트키써버린 남돌.jpg1
06.27 10:13 l 조회 534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291
06.27 09:44 l 조회 78176 l 추천 65
패더 엘리아스랑 형 동생 먹은 듯한 남돌.jpg
06.26 23:02 l 조회 306
화장실 따라오겠다 떼쓰는 냥이를 쓸모있게 만듦3
06.26 22:31 l 조회 8214 l 추천 2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06.26 21:11 l 조회 121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