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591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74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대구에서만 판다는 별미간식 | 인스티즈

맛있나여?






대표 사진
박성훈  다시올거지? 올리버
이거 중국음식 아니에여??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농노(22년차,수만마을)  한 여름밤의 코코밥
중국은 찹쌀빵은 아니구 요우티아오라고 꽈배기 찍어먹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무릎담요
엥 저 마산사람인디 창동에 팔아여 짱맛 너무좋아서 겨울만 되면 생각나구 여름에 더운데도 생각나여
6년 전
대표 사진
걔범주
홀 혹시 창동 어딘지 알려주실수있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무릎담요
창동예술촌 입구에 안과있고 큰 사거리 있잖아요 거기에 휴대폰가게 큰 거 있는데 그앞에 저녁되면 트럭이 와요!! 근데 사진처럼 찹쌀도너츠 많이 주는건 아니라서 부족하면 더 사시는게 좋아용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무릎담요
윗댓이용~
6년 전
대표 사진
애드리
저두여
6년 전
대표 사진
무릎담요
윗댓이요!!
6년 전
대표 사진
리제
마산사람을 본게 더 신기해요!!ㅇㅂㅇ
6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김석진
오!! 어딘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무릎담요
윗댓보세용
6년 전
대표 사진
애낀다정기석
저도 알려주실수있을까요??
6년 전
대표 사진
무릎담요
윗댓이욤!!
6년 전
 
대표 사진
•ㅅ•
대구사람인데 저런거 한번도 본 적 없는듯ㅋㅋㅋㅋ
또우장+요우티아오 아니에요?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SAMSUNG LIONS  V9
대구사람인데 처음 봤어요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붕어빵
대구사람인데 첨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콩국은 먹는데 찹쌀빵이랑은 잘 모르겠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에이요~~
중국음식 비슷하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곰팡이핀라면국물
처음봐욬ㅋㄱ 대구사람인디
6년 전
대표 사진
♥♥♥
아 제일콩귝 들어는 봤는데 다른데선 파는거 못 봤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냐니니요
저거 맛있어요!!!!!!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배쿠 'ㅅ'
오 저거 어릴 때 먹어봤어요 !! 전 별루...
6년 전
대표 사진
김점례  ٩(●'▿'●)۶
암만 봐도 또우장이랑 요우띠아오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방가방가도톨이
대구사람이라도 요즘 어린분들은 모르나봐요!
저 어릴 때 정말 많이 보였는데 요즘 잘 없기도 하고ㅜ

6년 전
대표 사진
리락쿠마’^’
콩국 맛있어요 국물은 고소하고 떡은 쫀득
6년 전
대표 사진
구냥  구정모구모구
헐 이거 치아문2에서 모모가 엄청 맛있게 먹었던 거랑 비슷한 거!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단조로움
콩국이 대구꺼야....? 충격
6년 전
대표 사진
호흡과다  가을방학
개마시씀
6년 전
대표 사진
누구에게
콩국위에는 찹쌀도나츠인뎁,,,
6년 전
대표 사진
로제니
맛있어요! 저거 한그릇이랑 옛날토스트 하나면 한끼든든!
6년 전
대표 사진
비오브유  미츄❣️
헉 첨보시는 분들 많구낭 대구사람인데 엄청 많이 봤어요 댕맛인데ㅠㅠ 근데 대구에서만 판다는 건 좀 충격쓰,,
6년 전
대표 사진
굿몬잉  첸 방탄 남도현
대구사람인데 첨봤어요 저런게 있는줄도 몰랐네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석진이 애착베개
대구사람 처음봐요 헐
6년 전
대표 사진
룰루루루루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찹쌀이 짱 ㅠㅠㅠ제가 가는곳은 돈까스랑 잔치국수도 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이 미 주  러블리즈, 그대에게
콩국 맛있어요 !!! 집 근처에 있었는데 없어졌어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됴됴됴됴
맛없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뱅탄  빅뱅방탄 🌼👟
아 저거 먹어봤어요 먹어봤는데..따듯하고.. 꼬숩고... 근데 또 걸쭉하고...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욥.. 우뭇가사리 넣어서 만든 콩국이랑은 다른맛..
6년 전
대표 사진
예지앞사 BTOB
대구사람인데 저거 맛있어요! 찹쌀 쫩쫩하면서 먹고 토스트도 같이 먹고!
6년 전
대표 사진
김밥떡볶이라면피자
좀 딴 얘긴데 대구 동성로 쪽에 혼밥맛집 아시는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대구토박인데 첨봐요...ㅇㅅㅇ
6년 전
대표 사진
쫀드기 하나도 없어요  영원을 말할게 변하지 않을게
우왕 요우티아오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에스쿱스
첨봄...
6년 전
대표 사진
Shape of You
유명한건아는데 한번도 안먹어본...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youngkgram
맛있겠다 찹쌀빵부터 맛있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슬아닝  
대구사람 안먹어봤지만 대구 맛집 소개해주는 인스타에서는 가끔 올라오는거 봤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9350943541069
...대구익인데 콩국 전국에 있는 줄 알았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미기  오른손이
중국 또우쟝이랑 요우티아오 먹는거랑 똑같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작은시  오맘맘마(ᵔᗜᵔ*)
엇 대구사람인데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장 경준  스윗브로컬리
맛있어요!!! 제가 어르신입맛이라 그런진 몰라도 어릴때 달성공원앞 새벽시장가서 아부지랑 뜨거운 콩국 호로록 하던게 생각나네요 (´ ▽`).。o♡
6년 전
대표 사진
Jinjeong
콩국 뜨끈한거 아침에 시장가서 먹으면 기분 최고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탄수화물
헐 저게뭐람 진짜 맛있어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퐁말  대왕구름☁️
맛있어요~ 뜨끈뜨끈해서 겨울에 추울 때 먹으면 좋아유
6년 전
대표 사진
채셔
저거 진짜 맛있어요 ㅠㅠ 처음 먹고 신세계였음... 달달하고 고소하고 쫄깃쫄깃하고...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ㅠㅠ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22:03 l 조회 239
2026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20
21:49 l 조회 2213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말나왔던 청담동 1번지 건물 사간사람7
21:11 l 조회 12324
집나갔던 부자들이 다시 청담동으로 모이고 있음4
20:58 l 조회 16933
이와중에 축구팬으로써 자국이 부끄럽다는 일본인들.jpg
19:59 l 조회 2147
7월에 데뷔하는 보플2 연습생들 근황..jpg
19:12 l 조회 2230
너무 현실적이라는 간호사 태움 연기18
17:16 l 조회 7824 l 추천 1
몽골을 멸망시킨 송나라의 유일한 생존자의 후손3
16:37 l 조회 7766 l 추천 1
한국 대표팀 과달라하라 침묵의 훈련 현장1
15:55 l 조회 1331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77
15:28 l 조회 48483 l 추천 1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25
15:18 l 조회 16480 l 추천 5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4:45 l 조회 17430 l 추천 5
성별에 따른 19살 차이 커플 반응 차이25
14:25 l 조회 5868 l 추천 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69
14:01 l 조회 49850 l 추천 3
까칠하기로 소문난 직장 상사가 저한테 자꾸 따로 만나자고 해요. 혹시 절 좋아하는 걸까요?
12:52 l 조회 1550
중2 딸과 친해지기 어렵다는 아빠
12:51 l 조회 3385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248
11:27 l 조회 82116 l 추천 113
마이크론 사장의 애플 저격글.jpg ㄷㄷ
10:25 l 조회 2443
국적이 의심스러운 신인 남자 아이돌.jpg1
9:24 l 조회 3923
평소에 분노의 양치질을 많이해서 칫솔이 남아나지않는다는 연옌..jpg1
3:46 l 조회 149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