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꾸쭈꾸쭈 ll조회 24434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멋쨍이(42) / 등산매니아  등산 다녀옴
연기는 진짜 잘해서..
•••답글
RYU JE HONG  루나틱하이
명작인데 바닷마을 후
•••답글
지민뀻뀽  이모든건 우연이아냐
진짜 너무 예뻐요...
•••답글
아이스버그
이민정 닮았다
•••답글
일우:정  # 배우 정일우
연기도 잘하고 예쁨
•••답글
김몌림  이 일류다
위에서 두번째 영화 뭔지 아시는 분
•••답글
바닷마을 다이어리 같아욘
•••
쿠캣브라운슈가  아름다운 아이야
다른 일본 로맨스 영화에욥! 바닷마을 다이어리에서는 머리 기장이 좀 더 길고 단정한 이미지였어욥
•••
헐 그렇군요 교복이 비슷해서 바닷마을 다이어리인 줄 알았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선생님!... 좋아해도 될까요?
•••
샤이니이진기  지나가는행인
안됩니다 윤리상 그럴수 없어요
•••
꺄~~~제발~!
•••답글
이이잉잉
스즈ㅜㅜㅜㅜㅜㅜ
•••답글
호로로로롤ㄹ
써니는 아쉬웠어요
•••답글
스티브 해링턴
와 엄청 예브..
•••답글
이쟁찌  💗SF9 재윤💗
바닷마을 다이어리 너무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Simon Says  nct127
ㅠ 바닷마을다이어리 넘 좋아해요,,,3번은본듯
•••답글
부쨩  승관아앙아아아아아악
스즈 ㅜㅜㅜㅜ
•••답글
아이스크림 츄
But she is...
•••답글
로딩중......  잠시만 지나갈게요
아니에요...봉감독님ㅠ
•••답글
D a h l i a
일본에서 한 인터뷰니까 언급한 거 같은데 노리고 뭐 그런건 너무 간거 같네요.
•••답글
김랩준  방탄소년단 RM
영택
인정해요 배우로는 진짜...
•••답글
양세종 여자친구  돌담
장원  페퍼톤스
But she is,,
•••답글
뉴이스트 민현 (26)  NU'EST BTS
왜요???저 배우 무슨 논란있나요....?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인성논란 있어서 그래요 찾아보세요
•••
아니예요
•••
아 인성논란 아니예요?
•••
일본인이라고 그런다고 그러셔서 그렇게 적었어요 인성논란 맞아요
•••
류배우,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인성논란 난 내용이요?? 찾아보세요 글 많습니다
•••
류배우,에게
알려주시지...ㅋㅋㅋㅋ.... 네~
•••
인성이 안좋아요....스탭들 뒷담화 하다가 들킨것도있고....
•••
인성 논란 있었습니다...단순히 일본인이라서 그런게 아니에요ㅠ
•••
부쨩  승관아앙아아아아아악
5년 전인 2015년 (당시 17세) 스태프 비하발언을 한 적이 있습니다만, 그 직후 발언에 대해 반성한다며 공개적으로 사과했습니다. 그 후 활동에서는 촬영 분위기를 이끌어준다는 스태프들의 간간한 칭찬도 있구요. 트위터 비계로 동료를 비하한 일도 있었습니다만 이 또한 사칭으로 알고있습니다 ^.^
•••
오늘의 학연  내일의 영현
But she is ,,,
•••답글
진짜 예쁘고 연기잘함..
•••답글
안녕 루
노... 암만 그래도 일본인 배우는 싫어요 그걸로 을매나 언플할지 눈에 보여서
•••답글
내게와강민  유강민사랑해
90131_return
인성은 별로지만 이쁘고 연기를 잘하긴함.
•••답글
대니대니
더 좋은 배우들
한국과 미국에도 많으니까
일본가신 김에 해주신
립서비스였으묜....

•••답글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바닷마을 다이어리 진짜 좋은데ㅠㅠㅠㅠㅠ
•••답글
김린도  Mr. Lindo
저거 고레에다 감독이랑 대화하면서 감독 작품에 나온 배우 칭찬하는 거 아닌가요? 뭘 노리고 있기까지;ㅁ;
•••답글
망고가 얼망고?
위에서 4번째 짤은 뭔가 ㄹㄷㅂㅂ의 ㅈㅇ 닮은 것 같기도..?
•••답글
나나세 예뻐♡  예쁜게 최고야
감독이야기하면서 칭찬한거 같은데...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다이고 코타로
스즈 어떻게 안 사랑해 ~~ ㅜㅜ
•••답글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청건
아름다워..
•••답글
정말 사랑해요.
•••답글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싸  츳코미대마왕
진짜 이쁘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AOA 지민 인스타그램.jpg 496 오마이걸 최효 07.04 18:32 117055 8
유머·감동 편견없이 선배님 호칭 붙이는 방탄소년단 뷔 429 벤츄리 07.04 19:51 62278 21
이슈·소식 [공식] FNC 측 "지민, AOA 탈퇴 및 모든 연예 활동 중단” 293 호빗러빗 0:14 77706 5
이슈·소식 방금 새로 올라온 AOA 전 멤버 민아 인스타 203 리틀믹스 07.04 20:26 72847 12
유머·감동 자취생 스팸구이의 정석이라는데 정말 이렇게들 굽는지 궁금한 글 178 노츄캡짱 07.04 23:49 44997 0
6753945 어느 대학 에타에서 화제가 된 채용공고 윤정한 아내 18:30 1 0
6753944 돌이켜보니 출연자 다 재밌었던 개콘 코너 '멘붕스쿨'.gif S.COUPS. 18:29 1 0
6753943 [MV] NONE, 범키 (BUMKEY) - 가식 (Pretense).. 닉네임135672 18:27 20 0
6753942 악플보고 X쳐서 가사로 인용한 여돌.jpg 헬리콥터는대 18:26 125 0
6753941 [단독] "K-헬스케어 이끌겠다"..학과도 새로 만든 서울대 조이야 이쁘 18:22 86 0
6753940 안젤리나 다닐로바.jpgif 까까까 18:24 42 0
6753939 월드스타를 축하하는 월드스타 feat.주모 널 사랑해 영 18:22 63 0
6753938 짱구에 나온 대게 살 통조림 실사 wjjdkkdkrk 18:21 184 0
6753937 [MV] 트웰브(twlv) - 트월킹 (feat. 라비 (RAVI)).. 닉네임135672 18:20 60 0
6753936 [MV] JIWOO - ANTIRIVER 닉네임135672 18:17 35 0
6753935 [속보] 故 최숙현 폭행 '팀닥터', 경주시체육회서 고발당해 無地태 18:14 86 0
6753934 조앤롤링이 올린 해리포터 근황.txt 5 태 리 18:11 901 0
6753933 [미리듣기] Klutch (클러치) - did u sleep with.. 닉네임135672 18:07 90 0
6753932 현직 검사 2,058명의 출신 고교와 대학 김밍굴 18:07 820 0
6753931 ???:우리팀은 깨끗한 꼴지였다.jpg Side to Side 18:06 308 0
6753930 16번째 환자 보도참고자료 원우얌 겨론 18:01 118 0
6753929 신정동 엽기토끼 용의자 몽타주 뜸.jpg 녤피치 17:59 1595 0
6753928 힐즈아이즈1 여러가지 짤 (혐오주의) Side to Side 17:55 325 0
6753927 경찰시험 연기 확정.jpg 1 션국이네 메르 17:52 115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18:26 ~ 7/5 1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5 18:24 ~ 7/5 18: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